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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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3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18
12
0
3/3
초반을 지배하는 마스터 이, 후반을 가도 무난한 마스터 이

- 검객마스터이(2017-03-16, 조회수: 2220)

마이의 피지컬은 티어가 아니라, 숙련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8.8%
  • 방어
    +9
  • 쿨감소
    -14.904%
총 가격 : 11,373 IP
성장쿨감에 대해서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마이는 굳이 쿨감을 가지 않아도 괜찮은 챔프입니다. 하지만 후반에 알파를 한틱차이로 못쓰고 스킬 못피하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 성장쿨감이 그 부분을 해결해 줄 것입니다. 후반을 바라보는 룬이죠.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별말씀 안드려도 될것같네요
전에는 유체화강타를 추천했었죠
지금은 점멸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30/35/40/45/5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타를 치면서 패시브조건이 만족할경우 빠르게 명캔을 해주시면 됩니다. 명캔은 연습모드에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스킬 활용 팁

 무리한 선진입만 안하시면 딱히 말씀드릴건 없다고 보네요.

시작 아이템
초반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새로운 템트리를 연구하는중입니다

선템으로 톱날단검을 올리다보니 피갈퀴손이 주는 딜 대부분을 이용할 수 있고 비전투시 이동속도 증가효과덕에 갱킹이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톱날단검을 올리고 나서 닌자의 신발을 올리면 이동속도와 탱킹이 됩니다. 암살자들 카운터용, 원딜 카운터용으로 쓰일수 있습니다. AD상대로는 만능입니다.

이후 피갈퀴손 요우무를 이용해서 더 잦은 갱킹을 하시고 게임을 터트리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에 상대가 워윅같은 생명력 흡수가 장난아닌 놈들같은 경우에는 피갈퀴손을 뽑고 처형인의 대검을 가는것을 권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자만심에 눈이 멀지 않도록 하시오"

컨트롤에 따라 자기자신이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레이브즈
어려우니까 굳이 상대하지마시고 벤하시면 편합니다.
렝가
얘도 그브랑 같은 이유입니다. 벤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위에 올라와 잇는 애들 빼고는 별로 어려운건 없는 듯 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맵을 최대한 주시하시고 갱킹을 다니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갱킹보다는 역갱을 가는것이 이득을 취하기 훨씬 쉽습니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선알파만 쓰지 맙시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여러분들도 건승하시길 빕니다.

그리고 게임이 잘 안되다 싶으시면 일반게임가서 마이만 계속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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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0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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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3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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