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0
0
0
미입력
미입력
1/1
OP 닥치고 우디르 이미 아주 강력한 우디르가 7.8 우디르 상당한 진보 예감 !

- 킥복서우디르(2017-04-10, 조회수: 4028)

모바일 작성중. 금요일이 사진과 동영상도 첨부할수도있음. 
https://www.op.gg/summoner/userName=화나면무조건싸운

우선 나의 전적. 닉네임은 과거의뜻 이해바라네.
그리고 배치 7승3패 실버2가서 4일간 롤플레이해서 골5올라온거라네. 4일인지 6일인지.. 여튼  한 200판정도 했다고 생각되고


거창하게 길게 할생각없고 임팩트있게 하고싶다. 
일단 내가 쓰는 룬은 표식 공9 인장 성장방9 문양성장마저9

정수는 우디르의 본연의 오지는 기동력 이동속도e스킬와 패시브를 중점으로 한 이동속도 룬 3개를 넣었다. 

특성의 경우 하위는 알아서 할수잇을거라고 생각되고 액기스는 빨강트리로 해보기도하고 초록도해봣지만 그중에서도 가장좋은게 오피쥐쥐에서 한 외국 우디르 1위의것을 따온거지만 확실히 좋아서 쓰는중인 '폭풍전사의 포효' 스스로 다 컨트롤해보면 더 느낄수잇겟지만 난 느껴본 입장에서 이게 가장 좋다고 본다. 

예전엔 탑으로 갔었다. 만약 탑으로 가고싶다면 개인적으로 머리굴려서 템트리가고 싸우고 해도좋지만 난 라인에 섰을땐 이 템트리를 가장 많이간다. 칠흑 - 방 올 마 신(수에따라 신속신이나 기동력 올 공속도 굿) - 거대한 히드라 - 이후 쭉 체력+마저 체력+방어를 간다. 거대히드라의 최대체력비례 기본평타강화. 존나안죽는다. 그리고 존나쎄다. 이 빌드를 갈땐 빨강트리 오른쪽걸 가준다. 평타칠때마다 공격력오르는..그특성 ! 그것과 칠흑의 방어파괴30프로와 거히+추가체력의 시너지가 장난아니다. 거기다탱킹까지. 템순서는 알아서. 칠흑에서 망치가 우선이면 아무래도..ㅎ..  우디르 Q스킬쓰고 평타한번치면 써지는 호랑이일격이 계속계속 피해를주는데. 한 그 공격 2초만지나도 평타에배가가되서 평타한대만쳐도 이미 30프로가 깍여잇다 방어력이. 그리고 우디르 정글. 우디르로 정글을 가야 한다. 그게 더 좋다. 효율을 원란다면. 우디르가 갱이존나쎄고 이속오지고 폭딜도쎄고.라인클리어도 좋기때문에 곰방곰방 몬스터잡고갱도가고 라인도 곰방가서밀고 갱성공하면 라인 유저랑 같이 포탑조지면 한턴에도 터트릴수있는수준이다.' 백도 '또한 장난이 아니라는 것이다. 스플릿푸쉬가 장난아니다. 무지막지한 이속과 공속. 그리고 폭딜. 거기에 티아맷이라도 추가하면 미치는노릇이다. 칼날부리의 깃털인가 그것도 추가하면 아주그냥. 여튼 제법 많은 템트리를.가보고 피닉스도가봣지만 거의 호랑이를 가봣지만 일단 피닉스랑.싸우면 호랑이가.이긴다라고 본다.


유튜브에 num , anoldschoolpro 등 여러 우디르 유저들영상과 오피을 참고햇다.
이젠 다 집아치우고 내 호랑이 템빌드.
용사(파랑색을 주로가는데 상대방이 강력하고 맞다이로나올만한 부분이면 빨강간다.) - 광전사신발. - 삼위일체 -조진다또는 할만하다하면 스테락 그게아니라면 즈롯을 가서(칼날부리)  빠르게 밀어주면서 강력한 맞다이와 한타력으로 제압해주기도하며 이익을 점한다. 물론 경험. 실력이 잇는것도 맞겟지. 스스로 생각할줄도 알아야함. 안목또한.  그리고 수호천사. 난 이렇게 간다. 풀템 체력(스스로)영약까지빨면 체력은 3300정도에  에 방어력은 230? 마법저항력은 160정도? 공격력은 말할것도 없다. 삼위일체로 인해 파워 더군다나 백도파워는 오지기 강력하다. 그리고 용사말고 노랑색공속정글템은 이 빌드에서 매우비추. 공속은 빠르지만 일단 공속이 주인 우디르다. 50프로공속에 평타 최대체력 4프로 따는템이 들어가는거보단 공격력 60의용사와 삼위일체의 너지가 훨좋다.






 그리고 현우디르와 7.8우디르의 변환점.
내가 어림잡아 계산해본결과 서로 4대씩 피해를 가했을때 현우디르는 대충 2080정도의 피해. 그리고 버프되는 디르는 2100의 피해를 주는걸로 계산이되나 이 마저도 내 계산상 저 풀템에서 현우디르가가진 에이디 15프로 평타에추가되는 것이 50이되는경우이나. 내 기억이지만그정도 숫자는 딜이 아주높지않으면. 어차피 딜에치우치기만한 우디르는 지속적으로 딜쳐널지도못하고 폭딜쏟아부어도 존나 숨어다니다가 원딜이나 딜러 잡을 수준이다. 존나이기고잇으면모르지. 효율을 따지면 그러하다. 백도한답시고 막 템지랄할바에 초중반에 팀원과 쉬운소통 가볍게 갱을 조쟈불고 오브젝트를 따묵어버리면 되는거다. 극딜로 간다고 쎌거같은가? 때로 재미있다. 허나 저 템과 붙으면 시바 거의 3초컷나올거다. 2초? 하여간.. 
그리고 우디르 거북이버프.. 1타 그리고 3타마다 최대체력 2ㅡ5프로에 자신의 잃은체력비례회복 기존의 생명략흡수도 매우 훤했으나 내가보기엔 이게 더 사기다. 미친거같다 진짜. 어차피 거북이 쓰는거 피없을때 생흡 이득많이본다. 진짜 상당한 버프다. 특히 호랑이일격의 1 ,3 또한 진짜미친. 공속이빠른 우디르가 저러한 템에 얼마나 거대한 효율을 보여줄지. 아마 곧 엄청난 화력의우디르를내가 선보일수도잇을것이다. 내가 살아잇고 생각할수잇으며 온전한 육체에 감금됮지않는다면.  


여기까지 읽다니 고맙고 수고햇소. 마음에 든다면 추천 부탁하고 영상은 금요일에나 올려보겟네 토.일.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30~40%(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8/56/74/92/11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6%(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40/55/70/85%(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80~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