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25% (1표)
0% (0표)
75% (3표)
케인, 그림자 사신
Kayn, the Shadow Reaper
12
17
1
3/4
[골레기]미드 극딜 그림자 암살자 케인

- 갈퀴손잡아(2017-07-24, 조회수: 5713)

안녕하세요 골드 3 에서 서식중인 골레기 입니다 케인공략이 없어서 저같은 찌그레기가 공략을 쓰네요

일단  이 공략은 미드를 가는 그림자 암살자 케인을 공략한 것 이니 다르킨 케인을 보러온 사람들은 나가셔도 됩니다.


그림자 암살자 케인의 장점은 폭딜(원딜이wq평이면죽음),둔화무시,w사용중움직임가능 정도가 있고 단점은 초반라인전 최약체(원거리일 경우 근거리라면 할만하지만 다르킨이됨)웬만해선 초반에 케인이 솔킬 따진 못함,물몸,한타가 좋지않음,cc기가부족 정도입니다 하지만 그림자 케인으로 진화했을땐 2~3코어만떠도 웬만한 원딜wq평궁이면 죽일수 있습니다 이 공략을 보고 한번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케인, 그림자 사신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9) 2508 마나 410 (+36) 1022
공격력 68 (+3.3) 124.1 공격 속도 0.669 (+2.7%) 0.976
5초당 체력회복 8 (+0.75) 20.75 5초당 마나회복 12 (+0.95) 28.15
방어력 38 (+4.5) 114.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 175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력
    +6.75
총 가격 : 7,062 IP
룬은 이거 고정입니다 묻지도 따지지도말고 이게 진리예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고정
점화 대신 유체화도 가능 이건 취향
다르킨의 낫 (The Darkin Scythe)
케인이 고대의 무기를 휘두르며 그 안에 내재된 다르킨 라아스트와 서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웁니다. 매 게임마다 케인과 라아스트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흡수합니다. 케인은 원거리 공격형 적을 사냥함으로써 그림자 스킬을 연마할 수 있고, 라아스트는 근거리 적과 정면 대결을 통해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케인이 싸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암살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라아스트가 승리하면 주인을 흡수하며 통제권을 차지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75/95/115/135/155 (+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5/130/175/220/265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90/100/110/120/130 (+0.45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7/7.5/8/8.5/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55/75/95/115/135 (+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 살상돌격이 미니언을 제외한 모든 적에게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5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0/125/170/215/26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100/115/130/145/160 (+0.4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5/6/7/8/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피해를 입힌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적 챔피언 속으로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지배를 더 멀리서 시전할 수 있으며(+200), 케인이 챔피언으로부터 빠져나온 후 다르킨의 낫 효과로 받는 추가 마법 피해가 다시 적용됩니다.

다르킨 : 그림자의 지배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며, 케인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WQRE선으로 마스터함(근거리일땐 QWRE) 어차피 못들어가니 W선마로 견제or파밍을하자 W도딜 잘나오니 ㄱㅊ다


스킬 콤보

중반때 그림자 케인 되고 WQ평R 이거쓰면 웬만한 원딜 삭제 스킬은 그냥 상황따라서 쓰면됨

스킬 활용 팁

라인전때 뚜까맞았다면 E로 체력을 조금이라도 회복하자! WQ바로눌러서 반응도못하게 죽이자!

궁을사용하면 스킬을피할수있으니 타이밍잘맞춰서 쓰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신발
최종 아이템

도란검:상대가 만만하고 초반에 솔킬이가능한애(딱히 난 잘모르겠음 근거리정도?)

도란방패:상대가 라인전이 매우강하거나 견제가 심한애들(연구중)

부패:제일 무난 난 주로 이거감

신발은 알아서 가고 삼위대신블클가도되긴한데 폭딜로못죽이면 죽는애라 난폭딜위해 트포감 블클도 ㄱㅊ은데

폭딜은 트포가 더잘나옴 wq평에원딜이 사라짐 마지막엔 주로수은을가지만 더쌔지고싶은놈은 몰락 ㄱㄱ 수호천사는 상대가 나만 노릴때 추천 망자는 상대ad가많을때 추천 마저템은 갈빠엔걍 시미터 ㄱ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걍 라인전이 거지같으니 미드라인서는애들 전부가 힘듬(아직 연구가 안되서 딱히없지만 초반엔 라인전 누가와도 힘듬)
근거리(다르킨이 되니까 근데걍3분기다리는거도 ㄱㅊ)
라인전은 좆밥 그 자체 리멬전 탈론 급 하지만 그림자 암살자가 되면 ㅈㄴ쌔짐(2코어뜬순간부터 극강)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없음(연구중)
없음(연구중)
없음(연구중)
솔직히 케인 라인전은 좆밥이다 (들어가기가 애매함)근거리면 할만하다 하지만 그림자암살자 말고 다르킨이 먼저 온되서 3분을더 기다려야한다 하지만 그림자 암살자가 되면 정말 강력하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좆밥인 케인은 cs를 쳐먹는거에 집중하며 그림자 암살자가 되기를 기다려야 한다

W를 몇번 맞추면 킬각이 보일수있으니 그때는 따주자(매우 힘듬) 6렙되면 로밍을가주면서 킬을 따주자


초반 운영법


그림자 암살자가 되면 그때부터 시작 아직 1코어정도 일테니 라인전에서 W를 맞춰보다 각나오면 들가라 여전히 로밍은 열심히 다녀라


중반 운영법

아마 2~3코어가 떳을것이다 그땐정말강력 그냥보이면 WQ평궁을 밖아주자 상대가 가버릴것이다


후반 운영법

스플릿하면서 원딜보이면 바로죽이고 유통기한을 줄이자 극후반이되면 슬슬약해지니 조심하자


팀파이트시 역할

걍 스플릿하다 한타일어날거같으면 가서 원딜짤라주자 그러면 1인분


챔피언별 대응법

근거리:할만하다 싸워보자

원거리:사리면서 cs만 먹자


마치며

아직 연구가 덜되서 많이모자라지만 차차 추가해갈것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25% (1표)
0% (0표)
75% (3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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