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0% (0표)
0% (0표)
100% (4표)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12
17
1
4/4
이즈 (EZ JUNGLE)정글 생각보다 할만합니다.~ 입문하세요..

- 북미한다(2017-09-14, 조회수: 20150)

안녕하세요. 여기저기 둘러봐도 제대로 된 공략이 안보여서 몇자 끄적여봅니다~

이즈리얼 손맛이 참 좋아서 하는 챔프인데 ... 저만의 정글 법을 보자고요.

제일 중요한건 아래서도 언급하겠지만...

5스탯을 유지한채로 정글을 도는거기때문에 루트를 잘 선정해서 다녀야합니다.

가령 저 같은 경우는..

처음에 버프 타임이 끝난후에 다음 정글 루트부터가 중요한데
그때는 모든 정글 몹이 살아 있다고 치면

레드-작은골렘-유령(여기서 작은골렘에서 유령(이름이 잘;;_)으로 갈때 몹을 최대한 레드 버프쪽으로 땡겨서 마지막 Q를 날려주고 바로 날파리 유령새끼한테 Q를 써주면 스택5로 이동가능 -늑대(이때도 마지막 몹을 최대한 미드 늑대쪽으로 떙겨서 Q사용)-다음에 -블루-두꺼비
 그리고 싸움할시에 E쓰고 들어가지마시고..
정글 도실때는 E꾸준히 쓰시면서 최대한 동선이랑 시간줄이는게 좋습니다.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2 (+3.11) 114.9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력
    +6.75
총 가격 : 7,062 IP
룬은 그냥 원딜룬이 좋더라고요..

방관이니 공속이니 데미지니.. 다 해봐도 원딜 룬이 제일 무난한듯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이 좋습니다..

폭전.. 좋긴하지만 여러모로 천둥이 안정적이고 아주 좋습니다.

처음에는 저도 열광을 들고 했었는데..

초반에 2렙 갱 가실때나 초반에 갱 가실때 천둥 군주가 터지면 퍼스트블러드 따거나

적어도 E+Q진입 할시 50%이상 점멸 뺄수 있습니다.
다른거는 하지마세요..

가뜩이나 이즈 정글 픽하면 무서운 눈초리로 보는데..

스펠만큼은~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AD) (+0.1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25/70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전 그렇게 높은 티어가 아니기때문에 Q를 100% 맞춘다거나 E 스킬의 활용도를 100%끌어내질 못합니다.


그래서 전 E를 최대한 아낍니다.. 진짜 킬각이 아니고서는 아껴두었다가 킬각이든지


아님 도주할때 쓰는게 훨 낫더라고요.. 어느정도하시다보면 E를 써서도 잡겠다라는 느낌이 오면


과감히 쓰는데 그렇지 않고서는 최대한 아껴둡니다.


E로 간격을 좁히면서 한대 칠려는 의도로 쓰면 거진 80%이상은 죽는 경우가 나오더라고요..


Q - 평 - W -Q- 평 (W궁은 알아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2가지가 있는데 전 드락을 먼저가는게 훨 데미지가 좋긴하더라고요 

하지만 드락을 가지 않고서도 충분한 딜도 나오고 쿨감도 챙기는 빌드도 가끔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그냥 밴하세요.. 우리편에 누가 선픽하지 않는 이상 그냥 밴하세요.정신 건강에 좋음.'
하지만 전 그냥 우리편이든 상대편이든 밴합니다.
우리편은 진상/상대편은 캐리 공식이 아직 안깨져서요
카직스
그냥 이건 개인적으로 힘들더라고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워윅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용사 나온 이후로는 거진 1:1로 만나면 안져요
그레이브즈
이것또한 어렵지 않더라고요... 너프 됫다고 하지만.. 제 티어에서는 크게 체감을 못하겟던데..
그나저나 별 어려움이 없습니다.
큰 어려움이 있다면 바로 Q를 맞추느냐 못맞추느냐 그 싸움인데..

확실히 Q를 맞추고 나서 시작하면 한결 수월 하지만 

Q가 빗나갔을 경우는 그냥 거리 벌리면서 스택 쌓고나서 붙는게 좋습니다.

게임을 저도 하다보니.. 픽 고르는거에서부터 이미 욕을 먹고 시작하더라고요 ㅎㅎ

그냥 욕하고 시비 거는 사람들한테 실력으로 보여줄 정도 되면 픽해서 게임하시면서 잠깐 차단하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이게 중요한데.. 일단 레드나 블루나 그게 중요 한게 아니라 5스택을 유지하면서 계속 정글을 다녀야합니다.

 왠만하면 첫 퍼블 따지 않는 이상은 650원에 정글 템 사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마나 리젠

 

초반 운영법
저 같은 경우는 레드 시작일 경우 레드 먹고 바로 2렙 미드 갱 찌릅니다. 우리편 미드에서 이그 나이트만 써달라고 해도 거진 80%이상은 점멸은 뺍니다.블루 시작일 경우는 
이게 아주 중요한데 저 같은 경우는 50% 정도 성공하는데요.
블루 리쉬 받고 옆에 두꺼비까지 서폿에서 리쉬 부탁 하면 엄청 빠르게 잡습니다. 그 다음에 바로 레드 먹고 솔방울 타고 상대편 블루 진영 가면 상대 정글 피 500이 하로 간당합니다.짤만 날려도 레드 버프로 잡아요.
하지만 조금이라도 시간이 지연됫다던가 리쉬가 느렸다면 절대 하지마세요.
중반 운영법

 중반에 이거 멘탈을 잡으셔야합니다. 상대편 정글 날라 댕기고 우리편 라이너들

계속 안오냐고 콜 해도 멘탈잡으시면서 후반 보세요.. 궁쓸 타이밍만 잘 잡고 궁만맞추어줘도

우리편에겐 큰힘이 됩니다. 초반에 크지 못했다면 후반 도모하세요.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그냥 원딜 하다 더 있다 보심됩니다. E스킬 떄문에 몸빵대신에 도주가 가능하기때문에 ..
저 같은 경우는 우리편 원딜과는 다른 방향에서 딜을 넣던지 아니면
E스킬로 딸피나 아니면 킬각 나오는거 중간에서 빼먹는게 낫더라고요,.

 

 

팀파이트시 역할

 

 일단 후반에 한타 할시에 팀 파이트 역활은 원딜가 거의 같다고 보심됩니다. 하지만.. E스킬이 있긴하지만 물몸이다 보니.... 같은편 원딜과는 거리를 좀 두고 하는편입니다. 아무래도 원딜들이 타켓 1순위니라서요.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확실히 후반에 가면 원딜한명몫으로 충분한 가치가 있지만.. 초반에 흥하지못하면

이도저도 아닌 민폐가 될수 있으니 ..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0% (0표)
0% (0표)
100% (4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