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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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5
- 공격력 +0.95x4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8
- 공격력+3.8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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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칼날부리 스타트 이기때문에 2렙에 E찍습니다.
피관리가 그래도 진짜 조금 더 잘되요. 그리고 칼날>레드 먹으면 2렙이죠. E를 2차포탑쪽 벽에 딱붙어서 쓰고 벽넘고 2차포탑넘고 쭉 달려서 늑대쪽 벽까지 넘으면 빠르게 다음 정글링이 가능합니다.
다음에 영상찍어서 올리겠습니다.
다르킨 일때
다르킨 일때는
평q평w평평r
평w평q평평r
정도가 있겠네요. 케인 같은 경우는 스킬이 단순해서 순서가 어찌 됐든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만 섞어 주시면됩니다.
그림자 암살자 일때
그림자 암살자는 다르킨과 다르게 w에 에어본이 없고 w를 쓰면서 이동하거나 다른 스킬을 쓸 수 있죠.
그래서wq를 부드럽게 쓸수 있습니다.
평wq평평r
wq평r
그림자 암살자는 딜이 쎄서 거의 이정도하면 원콤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굳이 카운터를 뽑자면 역시cc기죠.
다르킨이든 그림자 암살자든 cc기 앞에선 똑같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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