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5 (+99) | 2278 | 마나 | 468 (+28.5) | 952.5 |
공격력 | 58 (+2.7) | 103.9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7 (+0.65) | 18.0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5.2) | 114.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은 5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0/6,000/6,500/7,000/7,5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속박명령이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해 속박명령에 적중한 모든 챔피언을 끌어당겨 챔피언 하나당 영혼 조각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2초 후 스웨인이 악의 불길을 사용해 150/225/3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60%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적을 상대로는 회복되는 체력이 10%로 감소합니다.
5초 후 악마의 기운이 더 빨리 소진됩니다. (사정거리: 7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는 다들 아시는 e w 패시브 q 평타 인데.
중간에 벨트 편할때로 섞어주면 됩니다.
아리처럼 점멸과 벨트로 활용가능
스킬콤보가 가능하면 w선마 아니면 e선마 합니다
보통 w선마하는데 주력딜이에요
제일 이상적인것은 우리편이 cc를 넣고 당기면서 e w 벨트 q 입니다.
이게되는판은 존야 안가도 되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여전히 혹시나 이번판은 우리정글이 잘하지않을까 기대후 실망 하며 사림
e던지고 맞추면 w 패시 q 평타 이거말곤없음
로밍에 준수한 능력을 보여줌 역시 우리정글이 못해서 시야다먹히면 말짱꽝
후반엔 무조건 원딜 따라다니시면 됩니다.
보통 서로 간보고있을때 벨트 e 로 이니시를 걸거나. 아니면 부쉬에 숨어잇다가 e 로 콤보시작
이상적인건 우리편 cc시작..
혹은 우리편 원딜에 붙은 챔에게 벨트로 접근후 큐큐 이때 상대 원딜에게 e를 던지면서 가면 예상못해서 다맞아줍니다
이게 가장 이상적 한타
정글 원딜메타긴 한데.. 이상하게 미드가 딜량1위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