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명
90.9% (10표)
0% (0표)
9.1% (1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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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입력
10/11
[개빡마]D2 미쳐버린 어둠의 수확 마스터이(정글)

- 개빡친마이(2018-10-15, 조회수: 77530)

안녕하세요 "개빡마" 입니다
전시즌 탑레 D2 마스터이 유저이며

현재 유튜브 채널"개빡마"운영중입니다
★아래 링크★ 

상대별 공략 편집 영상 주1~2회 업데이트
( 깔끔한 6~10분 편집 영상) 


[정글 마스터이 영상]

[미드 마스터이 영상]
마스터이 vs 제드(영상)


위 영상 등등
상대별 미드 마이 , 정글마이, 탑마이, 서포터마이 공략 
다수
설명충 마냥 글로 공략하지 않습니다.
실력 영상으로 증명합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마스터이 라인별 룬특 영상]

[아래 영상 링크]

[정글마이]

폭갈과의 시너지가 가장 어울리는 어둠의 수확을 들어주면 되겠습니다.
초중반의 강력함을 이용하여 갱각 역갱각을 통해 후반 원딜 원콤이 가능한 룬

보조룬으로 ì „설: 민첩함최후의 일격추천합니다
민첩함으로 부족한 공격속도를 보충해주며
최후의 일격을 통해 딸피경쟁력을 높여 킬 확률을 높여
줍니다

[미드마이]
초반 공속이 어느정도 필요하며 마이 패시브를 통한 집중공격을 터트리기 쉬우므로 라인전에서 딜교하기 가장 유리한 룬입니다.

2번째로 지배를 선택하게 되는데 라인전이 할만하다고 생각될 경우에만 지배를 들고카운터 챔프가 걸릴경우 
마법 -> 폭풍의결집을 들어 후반을 보도록 합니다(매우중요)

무대 너프로 무대마이는 사망하셨습니다.
무대를 억지로 간다고 해도 전보다 치명뽕딜도 적고 
평타칠 상황을 잘 안주므로 어렵습니다.

굳이 가신다면 몰락+구인수+방템 정도 추천드립니다 ^^

어떻게든 안죽는게 포인트
페이커 "마이는 죽으면 안되요"
센빠이가 말씀하셨습니다. 

[탑마이]

미드마이의 룬과 같음


미드마이는 무조건 !!!
애니비아나 cc가 많은 상대일 경우에는
순간이동이나 정화를 고려!

그나마 안죽고 라인전을 이어갈 수 있는
스펠입니다.

정글마이는 무조건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30/35/40/45/5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상대가 노점멸이 아닐시에는 절대 선 알파
사용x -> 마이충 인증입니다
선 평타 이후 알파스크라이크를 습관화

미드마이는 솔킬각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명상 평캔 아주 중요
(알파 진입전 패시브를 모아서 명캔이 딜교환에 유리함 -> 딜 극대화)

정글마이는 제가 주로가는 폭풍갈퀴의 특성상 ad극딜을 넣는 형태의
한타형 마스터이 이므로 q를 선마하도록 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정글마이]

1탱이하인 경우   

이후 템트리는 가엔 또는 체력템으로 보충하도록 합니다.

1탱 이하인 경우 í­í’ê°ˆí€´<br />스태틱의 단검<br /> 이정도가 좋습니다 
원딜이나 미드를 진짜로 1방에 보낼 수도 있는 템트리
정글 마이 특성상 백도나 운영하기엔 어려움이 존재하므로 이 템트리를 고정으로 가는게 가장 좋음(한타)

템트리 바꾸었습니다.
까지만 올려주시고 
이걸로 바로 올려서 첫타뎀으로 물몸 빈사 
템트리를 장착
이후올려줍니다.
죽무는 하위템이 롱소드이므로 하위템 올리기가 쉽기 때문에 가장 효율적임.
죽무 효과 중 스킬뎀 체력회복도 알파딜이 상당한 폭갈마이에게 매우 유용하며 고ad으로 매우 유용한 아이템.

이후 통해 한타 강제 이니시 및 마이에 대한 상대방의 부담을 증폭시키며스테락을 통해 탱킹능력을 높입니다.
스테락의 공격력이 극ad마이에게 매우 효과적이므로
다른 ad템트리보다 좋음.
 
구인수 템트리 = 백도나 운영
폭갈 or 치명타 템트리 = 한타


[미드마이]
폭풍갈퀴 패치가 앞둔시점 미드마이 공략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작은 폭풍갈퀴 → 무한의대검 → 스태틱
트리를 가도록하는게 좋으며
이유는 폭풍갈퀴의 100프로 치명타가 공격력이 증가된 무대패치에 적용되어 빛을 발하며
스태틱의 마법데미지 치명타도 100프로로 터지기 때문에 순간 첫타딜이 짬뽕되어
원딜이나 미드 ap딜러는 2~3방이면골로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 템트리는 정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
패치되면 랭크에서 써먹고 후기영상 유튜브업로드하도록 하겟습니다.
기본 무대를 첫템으로 가도록 하며
첫 귀환시 최소 곡괭이<br />를 뽑도록 합니다.
곡괭이<br />이후 무대를 뽑지 못하는 경우 
열정의 검<br />열정의 검 하위템을 뽑는 것도 좋은 방법
템트리 완성시 cc가 많을 경우
수은 장식띠<br />를 선택합니다.
cc가 적을 경우 트리로 공격력을 보충해주도록 합니다.
(원딜,미드 정도는 2~3방)

보통 이정도 템이 나오면 겜이 끝나기 때문에 이후 템은 본인의 선택!

[탑마이]
상대방이 탱이나 진입을 방해하는 cc를 가진 챔프의 경우 

상대방이 물몸이고 cc가 없는 경우 트리를 올리는게 효율적

무조건 이템트리 가시면 되겠습니다.
무대는 관짝으로 들어가 버렸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애니비아
솔킬은 물론이며 라인유지 또한 넘사벽인 챔프...
굳이 솔킬을 따고 싶다면 정화들기를 추천합니다.
르블랑
이 챔프 만나면 주포부터 가야 목숨을 건질 수 있습니다.
겁없이 선 무대 갔다가는 원콤에 저세상행...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리
2~3렙 솔킬각이 나오는 챔프
마이에게 그나마 없는 쉬운 챔피언입니다.
제드
일단 궁을 알파로 회피할 수 있으므로 유리하게 시작할 수 있음
그림자 없을때 초반 3렙킬각 나옵니다.
사실 미드 마이에게 쉬운 챔프는 없습니다.
최대한 죽지 않고 무대를 뽑아주는게 최선!
cs가 밀리더라도 조급해 하지 않고 꿋꿋하게
무대를 뽑도록 합시다



라인 / 정글솔 운영법
[미드마이]
마이가 가장 강한 시점인 2~3렙 구간 솔킬각을 보도록 하며 최소한 점멸을 뺀다는 생각으로 플레이하도록 합니다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인 마이의 특성상 갱킹을 당하는 경우 끝도 없이 말리게 되므로 죽지 않는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탑마이]
미드마이보다 더욱 갱킹을 조심해야 하는 라인입니다.
탑라이너는 마이카운터가 다양하므로 일단 안죽는다는 생각으로 플레이하여
중반 1코이후의 승부를 봐야함.
2~3렙킬각은 같은 방법

[정글마이]
초반3렙에 지는 챔프없이 강한 편이지만 죽게 되면 끝도 없이 말립니다.
cc정글에 약하므로 역갱 및 상대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 
초반 운영법
2~3렙 킬각 재기
죽지 않기(cs에 목메지 않는다)

중반 운영법
무대이후(10~15분) 적극 소규모 한타 참전
또는 로밍)
무대...그는 가셨습니다.
한타참전도 중요하지만 백도에 더 가치를 두도록 합시다
라인마이는 몰왕+칠흑+구인수 템트리를 추천합니다.
후반 운영법
상대 딸피각(체력 1000이하)이나 내가 점멸이 있는 경우 한타가 수월함
선알파를 금지하고 점멸평타를 친후 알파
(무대마이이므로 평타알파만해도 딜은 충분)

팀파이트시 역할
치명타 템트리시 한타 -> 후진입 또는 딸피각
구인수 템트리시 한타 -> 앞라인 제거 또는 빽도

챔피언별 대응법
유튜브 고품질 편집 영상 다수 등록

마치며
마이는 안죽는게 80프로 입니다
안죽고 무대까지만 뽑으면 중반이후 1인분
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죽지 마세요
죽으면 그판은 마이충 소리 100프로 듣습니다(마이유저의 운명임)

모두 마이루~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명
90.9% (10표)
0% (0표)
9.1%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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