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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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Darius, The Hand of Nox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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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ㅇ

- 약팔러옴(2018-05-14, 조회수: 1315)

다리하는데 내가 템트리 까먹을까봐 끄적거려 놓는 것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2.24 (+100) 2282.24 마나 263 (+37.5) 900.5
공격력 64 (+5) 149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9.85 (+0.95) 26 5초당 마나회복 6.59 (+0.35) 12.54
방어력 39 (+4) 107 마법 저항력 32.1 (+1.25) 53.3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정복자 다리
민첩함 뺴고 강인함도 괜찮음
뼈방패는 견재로 빠지기 쉽긴 하지만 맞다이하다 쿨돌면 개꿀이므로 듬
번데기는 취향 체력 60이면 도란템 체력이랑 비슷한 정도
난입 
정복자 생기기 전 고정룬 현재는 가끔 애용 더러운 전기쥐 같은거 잡을때

개인적으로 요즘엔 별로 선호 안하는 편 애들 다 결의 들어서 체력이 부족한 감이 있음
응 f플
유체화 빼고 이거 들 때도 있는데 느낌 가는대로 하셈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15/20/25/30/35%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00/200/300(+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평타 캔슬은 하다보면 느니까 조급하게 평w하다가 w만 쓰지마셈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10/15/20/2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이게 좀 더러운 스킬임 하다보면 이게 끌리네 하는것도있고 이게 안끌리네도 있음(이속이 서로 좀 빠를때)
e맞으면 잠시 스턴처럼 아무것도 못하니까 근접때 평e평 하면 상대는 평타 못때리는 기적의 딜교 가능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40/70/100/130/16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2%를 회복합니다.(최대 36%)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라인 밀고 상대 포탑허깅하고있을때 미니언 먹으러 올때마다 재량껏 긁어주자 쫄려서 cs먹으러 못온다 
(단, 갱조심)
 

 

스킬 콤보
적당히 하다보면 알아서 하게 됨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요림의 주먹 왜가냐 하던데 몰라 써보니까 탐식보다 안전하게 플레이 돼서 함
2ㄷ1역관광도 더 편해진 느낌이고 아몰랑 어차피 내 공략
지휘관 가는이유 텔 안들어서 스플릿이 좀 약한 느낌인데 다른라인 대포 밥 맥여놓으면
한놈 갈때 쌈거셈 싼값에 갔었는데 은근히 좋더라 체력도 저템이면 거의3000되고


아 칠흑 안가는 이유 트포가보니 가기 싫더라 공속도 좋고 거드라 걍 공속빠르니까 거기서 거기더라 
칠흑이 내 취향 아닌점인 이유 중 하나가 스테락을 가기 힘든건데(방어력 마방 부족) 얘는 2코어 스테락이라 맘놓고 갔음
2코어 거드라가면 탱 안돼는 것도 있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탐 켄치
찰싹
티모
^오^
나르
꺄르륵
우웡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렝가
걍 우클릭 찍어놓고 w만 쓰셈 알아서 와리가리타는데 이겨져있음
야스오
선 닌탑가면 아무꼬또 모탐
그 외 '정글들'
맞딜은 이김 근데 깜짝킬각이 한번씩 나옴 조심






끌고 바로 때리지 말고 얘 뒤로가서 떄리셈 e쓰다 나한테 박힘





도란방패사고 cs나 먹다가 갱한번 부르셈 편-안해짐





얘한텐 안깝치는게 좋음 맞딜은 이기는데 딜교가 좀 일방적임 헤르메스가면 e맞고 풀리자마자 내가e쓰면 끌수 있음






초반에 갱부르고 플e하면 잡음





난입 안들면 공속딸려서 5스택 만들쯤에 뚝배기 깨질때도 있음 정복자도 이길수 있긴함 근데 얘가 w쓰고 뺄수있음 걍 난입이 킬각 젤 잘나옴





역시 갱 플e 사실 끌기만하면 잡긴함










나오냐 1~2번 만났긴한데 걍 이겨버렸음





잡으려고 노오력하면 안잡히는데 걍 cs먹다보면 킬각이 나와있음 편-하게 하셈





1킬 먼저 따는놈이 이김 얘 텔들고오는데 갱불러서 2연속으로 따셈








1렙 부쉬에 있는거 찾아가서 우클릭 눌러놓고w만 간간히 쓰면 잡혀있음





안나옴 나오면 닺지하셈






q3타 e로끌면 피 조금남고 아슬아슬하게 이기는경우 많음







안나오는데 나오면 더러움






1~2렙 줜나쌔니까 나대지마셈 






걍 때려 도끼들고 나무도 못자르냐





파밍하셈 안잡혀줌





그으냥 잡음 (궁 패치 후임)





눈치싸움 뒤로 빼다가 앞으로가면 뒤로 구르기 빼는데
그떄 다시 뒤로 빼고 앞으로가서 끌면 이김





초반 패시브 조심 그이외엔 편안하게 잡음




유체화키고 달리다보면 잡을때도 있고 못잡고 선처를 배풀때가 있음 다가가면 이김









더러움 견제 피하면 cs먹으러 안옴 만약 오면 갱임




잡을 생각하면 내가 죽고 샤코가 제 성에 못이겨 올때를 기다려야함





쉔w에 w만 안쓰면 됨



e피하면 이김




잡기 좀 빡셈 따라가다가 어 이거 킬각인데하면서 다이브하면 죽을가능성 있음



집갔다와서 템하나 사고 싸우셈 그럼 이김



평타 피융타 




2렙최강은 옛날에 딴놈 물려줬음



w로 킬각 안잡혀질수 있으니 생각하셈 출혈 w로 막히는 경우 많음



쌍남자의 싸움엔 정글러가 개입해야지!




은근히 쌔니조심



갱에 취약



e만 피하면 이김 그게 쉽냐고 하던데 난 쉬워서 ㅋ




q로오면 맞딜해주다가 e돌리면 e쓰고 뺴셈




갱 몇번 불러서 따다가 실패하면 버리고 봇이랑 스왑하셈 그게 훨 나음




정복자들면 이김



초반에 딜교걸면 e를 플로 팍 피하셈 그럼 걘 우리팀 진형에서 미니언쳐맞고 튀지도 못함







그냥 이기던데



닌탑가고 e안쓰다가 궁쓰면 e쓰셈 1초정도 아무꼬도 못함


갱 플e ㅇㅋ?



얜 cs조금먹다가 루비수정 신발 이정도사고 바로 유체화키고 달리면 이기더라



처음엔 다리:피오라=6ㄷ4정도로 가는데 1킬 따는놈이 먼저이김 이건뭐다? 갱



타워 허깅하고 cs먹다가 뭔가 짜증나면 달려드셈 e피하고 q레이져같은거 삐용 피하면 이김(말이쉽지)

 

 

라인 / 정글 운영법

 우리탑은 정글러에게

미드처럼 블루도 

원딜처럼 레드도 뺏지않는다 

그러므로 갱을 불러라


갱은 수치스러운것이 아니다

상대멘탈 터치는 행위이다

 

초반 운영법

 갱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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