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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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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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휘관존버마이

- 마이장인도전(2018-06-03, 조회수: 2011)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회복 탈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구인수랑가장맞는룬생각하다가 치속을 선택하게댓는데 이건
생각과취향에 맡기는게좋을듯합니다
저거를 지금계속 바꿔가며 연구중이긴합니다 나머지 룬들은
현재제공략의핵심룬들이니고민안하셔도댑니다
더좋은것잇으면알려주세요 한번또 실험테스트 해볼게요ㅎㅎ
이공략의핵심스펠 걍이게제일좋습니다
다이브치기싫게만드늘 스펠ㅎㅎ
한타때도 우리딜러진에게 딜넣을라고하는딜러진에게 탈진
그리고 상황보면서 회복으로 한타시 아군생존률 올려주기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30/35/40/45/5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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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다음으로 q선마안하는이유 지휘관덕에 라인밀기편함

한타시에도 어짜피 cc피하기 딸피잡기말곤 잘안씀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제공략의핵심은
존버마이에게 가성비좋은 지휘관 돌갑옷을 빠르게뽑고
다이브갱올시에 가고일키고 명상키면
역킬 나올때가많습니다
정글러에겐 미리 갱오지말라고 말해주세요
지휘관나온시점부터는 상대라이너 자리비운순간 포탑날라갑니다
일부로 철거룬들은게 이런이점을살린겁니다
지휘관선템 걍가보세요 ㅎㅎ
하다보면 이게왜꿀템인지 앞에고대주화왜간건지전부연결댑니다
이건하면서느껴보세요
구인수가나온시점부터는 한타합류하시면댑니다
팁하나드리면 한타이니시가열리면 딜러진한테 바로달라붙으시고
무리하게 딸려고 카이팅에당하지마시고 주변칠수잇는챔프걍치다가
돌갑옷 명상쓰면 그어떤챔프보다어그로 끌기좋습니다
고대주화는막템살때까지 끝까지들고잇으세요
쉽게말해 이마이의한타핵심은 적딜러진들 어그로 끌어주기입니다
구인수가는이유는 상대방딜러진들이 우리뒷라인딜러진을칠려고 나갈려고할시 구인수만들은마이의딜을무시를할수없기때문에 자연스럽게
나쪽으로타게팅 강제시키기용이기도합니다 얼망 구인수 차이점은
대놓고맞을시 머가더아플가인데 당연히 구인수가더아프고 그리하여 상대딜러진들은 앞으로나가면서 딜을못하게댑니다
제공략의마이의 타게팅순서 딜러진중에 우리딜러진에게압박주기좋은 암살자 혹은 딜러진중가장앞에잇는챔프따라가면서 딜넣고 나한테 어그로 끌리면 가고일명상으로 한번어그로 끌고 다패시면댐 
이렇게 이템트리가 완성시킨운영의템이 만들어진거입니다
템트리에따라서 마이는이처럼 운영법이 달라집니다
올탱만두른마이는 한계가솔직히 보엿습니다 딜러진이 나무시하고
그냥 뒷라인처리하고 결국혼자남아한타패배하더라고요ㅠㅠ
이렇게 실패도많이해보고 실패할때마다 생각도바꿔보다가
저하고가장잘맞는템트리발견하게댓습니다
걍힘들면정글불러서 라인 같이 먹고 귀환템사고 지휘관 뽑으면 어떤상대가와도 다할만합니다 어짜피다이브는못침ㅎㅎ
라인땡기면서 파밍하는식으로하면댑니다  저티어에선
마이 템이랑룬도안보고다이브치다가 더블킬딴적많습니다
정글러에겐갱은오지말라하고 힘들면같이라인만밀고 빼주세요
라고 콜하면댑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지휘관나올때가진 파밍위주로합니다

파밍이어려우면정글콜해서 라인같이밀어달라하고귀환

 지휘관나온시점부터는 편하게파밍가능하고 상대가귀환탈서

철거룬을이용해 1차를밉니다

중반 운영법

 가고일 구인수 나올때까지는 파밍만하세요

 

후반 운영법

 이때부턴 한타 팀원들과같이다니기

 

팀파이트시 역할

 뒷라인딜러진들에게 달라붙어서 어그로 끌어주기 역할

탈진잇을시 우리딜러진에게 달라붙는암살자들에게 탈진걸어주기

이공략의마이위치는 적군후방딜러한테달라붙을때 최대한아군후방딜러랑가까운위치로타게팅잡기 이렇게해줘야 탈진까지 걸어주는기여

가능해짐 상황보고회복까지써주기 나자신은 가고일 명상으로 

어그로다끌어주기가능함 팀을생각하는마음으로 한타하면

스펠이도이렇게들은이유가 왜엿는지깨닫게댐 이건 탱마이만이

할수잇는한타시 팀파이트입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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