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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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론, 검의 그림자
Talon, The Blade's Shad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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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대세는 [ 굶주린 사냥꾼 ] 입니다.

- 아이피서핑(2018-10-27, 조회수: 18151)


635포 챌린저 탈론분의 매우 극단적인 룬세팅을 변형시킨 룬과 운영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첫템을 롱소드충포를가기에 상당히 난이도높게 시작합니다만 적 라이너가 힐을들더라도 룬에서 끌어올린 공격력으로 강제킬각을 볼 수 있으며 거리를 아예 내주지 않는다면 빠른귀환으로 롱소드 하나를 더 사온 뒤 일반적인 탈론 운영을 돌리십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다른 룬과의 장단점은 다음 페이지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8 (+95.0) 2203 마나 377.2 (+37.0) 1006.2
공격력 68 (+3.1) 120.7 공격 속도 0.625 (+2.9%) 0.933
5초당 체력회복 8.51 (+0.75) 21.26 5초당 마나회복 7.59 (+0.5) 16.09
방어력 30 (+3.5) 89.5 마법 저항력 39 (+1.25) 60.2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일반적인 탈론 룬세팅과 다른점은 유령포로/굶사/주작/폭결입니다.

절집/유령포로/롱소드로 공격력을 17 가량 끌어올리고 말도안되는 초반 킬각을 재는 방식입니다.

이 킬각이 얼마나 말이 안되냐구요? 1~3렙 메이지들 기본방어력은 19~22 웃도는 수준, 대략 21%의 물방을 가집니다.

근데 2렙때 평타 1~2번 섞어서 풀콤을 때린다면 방어력 계산안한 딜이 565정도 들어가는데
여기서 21%를 한다면 대략 430정도의 피에서도 원콤이 난단 것입니다.
그냥 막 들어가세요. 부패 드셔도 가끔 킬각 보입니다 쫄지마세요.




3코어에 블클을 가야한다면 끈사를 , 블클을 안갈거같은 판이라면 궁사륻 들어주세요.


주작 너프가 좀 심하긴 한데 그래도 괜찮습니다 애매한 한틱 채워줘요.


이제 굶주린 사냥꾼 고정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탈론은 애초에 기동신을 고정으로 사기 때문에 끈사를 들면 이동속도 패널티로 인해 효율이 나쁨.
2.탈론은 궁극기 의존도가 높지만 자체 궁쿨은 빨리 돌아오는 편이고 빠르면 3코어나 늦어도 4코어에 쿨감템을 올리기에 궁쿨감에 크게 구애받지않음. 게다가 궁사의 쿨감 15%는 스탯쿨감 적용 후 다시 0.85를 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효율이 떨어질 수 밖에 없음.
3.굶드라를 원래 올렸던 구 탈론과는 달리 티아멧만 올리고 굶드라를 올리지 않기에 시왜곡 부패를 사지않은 이상 피가 애매해져서 괜히집을 가야하는 경우가 많음.
4.현재 굶사라는 특성 자체가 말도안되게 사기임. 정글몹,미니언,챔피언 전부 적용됨.
5.한타에서도 유의미한 피흡으로 구사일생하고 생존으로 인해 비볐던 게임이 한둘이 아님. ( w,r은 광역딜에 q는 데미지쎈 한방 단일기라 피가 잘 참.)

















미해분 시왜곡 부패 탈론은 시간의숲 님이 생각해내신 것이니 그 분의 유튜브나 방송 가셔서 보는것도 괜찮겠네요. 탈론 잘하십니다.

걍 무조건 고정입니다.정화드는것보다 점화로 같이 데려가는게 훨씬좋습니다.
걍 수은가는게 훨씬편해요
 수은은 1300원이지만 점화의 치감+고뎀은 대체불가능입니다.


탈론으로 정화=씹게이
검의 최후 (Blade's End)
탈론의 스킬은 챔피언과 모든 몬스터에게 짧은 시간 동안 상처를 입히며 3회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모두 쌓인 대상에게 탈론이 기본 공격을 가하면 출혈을 일으켜 2초에 걸쳐 75~245 (레벨 1 ~ 18에서) (+2.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 (Noxian Diplomacy)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탈론이 대상에게 도약해 65/90/115/140/165 +(+1.0 추가AD)(근접 시전 시 120/150/180/210/24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17~51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갈퀴손 (Rake)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탈론이 부메랑 단검을 여러 개 던져 명중하는 적에게 칼날이 날아갈 때 45/60/75/90/105(+0.4 추가AD), 돌아올 때 45/65/85/105/125(+0.7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검에 맞은 적은 1초 동안 40/45/50/55/60%만큼 느려집니다. (범위: 900)
암살자의 길 (Assassin's Path)
재사용 대기시간: 2초
탈론이 도약해서 지정한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구조물이나 지 형지물을 뛰어넘습니다. 도약 속도는 탈론의 이동 속도에 영향받습니다. 같은 지형지물은 160/135/110/85/60초 후에 다시 넘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 공격 (Shadow Assaul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탈론이 사방에 검을 던지면서 최대 2.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투명 상태가 풀리면 검이 다시 탈론이 있는 곳으로 모여듭니다. 검이 움직일 때마다, 한 개 이상의 검에 맞은 적은 그림자 공격으로 80/120/160(+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범위: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wqe순 선마입니다.

스킬 활용 팁

 탈론 콤보는 글로 쓰시는 것보단 훈련모드나 일반게임에서 연습하시면서 익히시는게 훨씬좋습니다.

그러나 보통의 콤보는 wrq평점화가 가장 좋습니다. 이 콤보 하나만 기억하시고 실전에서 다양하게 시도하세요.



보통 중후반 쯤 적당히 성장하셧다면 굳이 패시브를 발동시키는데에 집착하실 필요 없습니다. 왜냐면 충분히 딜이 나오거든요.어찌되었든 암살만 성공하면 되는거잖아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티아멧-모빌리티-드락-요우무까지는 20데스를 하면서 터져도 무조건 고정입니다. 


2렙퍼블에 성공하셧다면 아마 롱소드장화나 티아멧이 나오실 겁니다. 티아멧을 사들고 라인복귀 후 일반적인 탈론 운영을 하시면 됩니다.
2렙퍼블에 실패하셧다면 한라인 또는 두 라인 더 먹고 귀환을하신 후 롱소드를 하나 더 사옵니다.파밍 후 티아멧 살 돈이 모인다면 무조건 귀환을하시고 운영합니다.




______

블클은 자체로 꽤 괜찮은 아이템입니다만 되도록 4~5코어 타이밍에, 우리팀이 죄다 ad딜러인데Master Yi(마스터 이)Camille(카밀)Fiora(피오라)Nocturne(녹턴)Rengar(렝가) 블클을 올리기는 애매한 챔프들일 때만 올려주세요. 빡시게 운영해야 할 때 3코어에 바로 사면 딜로스체감 씹오집니다. 





적팀에 탱커가 없다면 3코어 폭갈이나 라위로 뚝배기를 한방에 터트려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걍 야스오합시다 야스오살았는데 탈론왜함?
애니비아
암살자의 대표적 카운터챔인 애니비아입니다.그나마 카운터중에 할만한 빙닭인데 이유는 초반 푸시력과 교전능력이 카사딘급이라 영감쪽 룬 드신 후 라인 쭉쭉 미시고 교전유도와 빠른합류와 이른로밍으로 게임을 푸셔야 합니다.
아칼리
초반 짤짤이가 너무 아프고 장막 절대은신이 진짜 애미애비가 없습니다 그냥 제가할수있는 미드챔피언으로 이새끼를 도저히 상대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새끼만 밴해서 상대법이랄 건 딱히 적어드릴게 없습니다.
이새끼는 무조건 밴합시다 애니비아는 나만고통받는데 아칼리는 다른 팀원들도 존나 고통받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라인전 너무편합니다. 툭툭 쳐도 죽어요. 근데 한 9렙쯤 되고 카사딘 기발도방닌탑들고 드러누우면 킬각 잘 안보입니다. 적정글 괴롭힙시다.
조이
들어오는 폭딜챔프에게 매우 약한 조이는 수면이 빗나갈 시 탈론에게 원콤이 납니다.
아무무
다만 탈론은 상대의 픽에 카사딘이나 피즈를 할때처럼 집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수준급의 라인클리어와 초반 강한 데미지,준수한 유틸의 벽넘기로 조합상 불리한 게임도 플레어이의 역량으로 뒤집을 수 있다는게 탈론의 묘미입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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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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