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NAN% (0표)
NAN% (0표)
NAN% (0표)
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Darius, The Hand of Noxus
0
0
0
0/0
D2 다리우스 최신 공략(지속적인 수정중)

- 근접상태(2019-10-22, 조회수: 9084)





브실골플에서 고통받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숙련도 60만따리가 감히 올려봅니다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2.24 (+100) 2282.24 마나 263 (+37.5) 900.5
공격력 64 (+5) 149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9.85 (+0.95) 26 5초당 마나회복 6.59 (+0.35) 12.54
방어력 39 (+4) 107 마법 저항력 32.1 (+1.25) 53.3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결의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싶은데, 재생의 바람같은 경우 정말로 효율 좋습니다. 도란방패와 재생의 방패  or 칼날부리 망토와 재생의 바람이면 견제가 무의미한 수준으로 버티기 쉬워집니다. 재생의 바람은 고정으로 들어주시는거 추천하고요

나머지 하나 보조룬은 철거,과잉성장,불굴의 의지중 자신에게 맞는거 or 상대 챔피언에 따라 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당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15/20/25/30/35%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00/200/300(+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활용 팁

1렙 w냐 q냐는 상대 플레이나 챔피언보고 찍어주세요. 1렙부터 깝치는 느낌이 살살 든다? w찍고 유체화 키고 개패시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트리는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상대가  탱커 기반이 강한 종류다 ex)Garen(가렌)Nasus(나서스)Malphite(말파이트)Dr. Mundo(문도 박사)Poppy(뽀삐)Ornn(오른) 이면 도란의 검을 들어주고

압박하며 미니언을 챙겨주면서  피흡효과를 극대화합니다. 공격력과 체력이 붙어있어 맞딜교시에 상당한 힘을 받을수 있어요~



상대가 돌진기가 좋거나 원거리 챔피언이다 ex)Jayce(제이스)Irelia(이렐리아)Wukong(오공)Vladimir(블라디미르)Riven(리븐)Renekton(레넥톤)Rengar(렝가)


이런경우 보통 도란 방패를 들어주어 라인유지에 힘을 써줍니다.


이후 귀환 타이밍에 돈이 많을경우 Phage(탐식의 망치)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를 사주시고요 ( 제어와드 1개와 포션 1~2개 살돈은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돈이 애매할경우 Long Sword(롱소드)Ruby Crystal(루비 수정)을 사줍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제어와드와 포션은 필수입니다 ㅎㅎ..)



후에 Trinity Force(삼위일체)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NAN% (0표)
NAN% (0표)
NAN%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