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3
- 체력 +8x6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3
- 체력+48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표식 - 고정 공격력 x 3 방어구 관통력 x 6
문양 - 마법 저항력 x 9
인장 - 고정 체력 x 9
정수 - 고정 공격력 x3
2번룬:)
표식 - 고정 공격력 x 3 방어구 관통력 x 6
문양 - 마법 저항력 x 9
인장 - 고정 방어 x 9
정수 - 고정 공격력 x 3
3번룬:)
표식 - 고정 공격력 x 3 방어구 관통력 x 6
문양 - 마법 저항력 x 9
인장 - 고정 방어 x 3 고정 체력 x 6
정수 - 고정 공격력 x 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도 룬과 마찬가지로 취향일 뿐입니다
이번 프리시즌 패치에서는 특성 변경이 없습니다. 그냥 특성 그대로 쓰시면 되겠습니다
12 - 27 추가
장군에 대해 말이 많은 관계로 2포인트만 주고
디펜스에 투자 하시면 되겠습니다.
1 - 13 추가
장군 2포인트 이후 도살자 , 포식 찍으시면 됩니다.
02 - 24 추가
장군 버리고 , 약점노출.
04 - 26 추가
포식은 라인 유지력에 크게 도움이 되는것 같지 않아서 , 왼쪽라인에 투자하시고
마술 특성을 버리고 공속 너프 이후 분노 특성을 썼는데 상당히 좋습니다.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아이템 트리
핵심 아이템
제드의 필수 아이템 모든 옵션이 제드랑 다 어울림.
빠른 이동속도와 공속으로 원딜 , 미드 라이너를 암살한다던가
스플릿 운영의 크게 도움이 되는 아이템
리메이크 이후로 아주 좋아짐. 방관 옵션은 사라졌지만
이속 증가 옵션 하고 방관 중첩이 6번으로 늘어나서 제드한테는 필수 아이템이 됬음
AD암살자들의 필수 아이템
탈진 풉시다
이 다섯 아이템들이 기본적인 템트리.
고려해볼만한 아이템
푸쉬력 증가 , 궁극기 누적딜 증가 , 피흡 증가 나쁘지는 않지만 블클이 요즘 더 좋더군요
딜 , 피흡을 많이 올려주는데 히드라와 비교하면 히드라가 더 좋지만 , 피바라기도 나쁘지 않은 템
약자멸시 + 크리 아주 쎕니다만 크리가 안터지는 경우에는 애매해집니다.
인피를 갈려면 방템이나 딜템 포기를 해야됩니다.
카타 , 르블랑 제외하고는 안감
비추천 아이템
수은이 더 좋음 , 암살자들 한테는
문도 , 렝가 , 자크 같은 자체 피를 회복시키는 탱커들한테만 좋음.
푸쉬력 어차피 좋고 옵션 제드한테는 크게 도움 안됨
왜 감?
제드 팁 , 운영 법
챔피언별 대응법 삭제
아무리 상성이 불리하거나 유리하더라도 변수가 정말 많은 게임이라서
챔피언별 대응법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제드에 대한 생각
05 - 15 추가
제드 너프 확정. 이미 북미서버에 적용이 됬고
내용은 궁을 시전한뒤에 궁 그림자로 바꿀려면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1초.
제 생각으로는 승률이 살짝 하락하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확실히 숙련자분들은 빠르고 정확하게 암살하는건데 1초라는 딜레이가 생기면..
도주도 힘들고 궁으로 인한 낚시도 상당히 힘들것 같네요. 일단 한국 서버에 적용 되고 상황을 봐야죠.
결론: 제드에 대해 이해도가 높거나 숙련자 분들한테는 상당히 곤란한 패치 같네요.
05 - 25 추가
패치 이후 제드만 하면 지고 , 적 챔한테 대응할 여지를 준 좋은 패치지만
저는 더 이상 못쓰겠더라고요. 하지만 , 엄청 안좋은 챔프는 아니니깐 쓸 유저 분들은 사용 하시겠죠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