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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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마법 저항력 +4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쿨감소 -2.5%x1
- 방어구 관통력+3.37
- 마법 관통력+2.02
- 공격력+0.95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4.986%
- 마법 저항력+5.3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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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의 경우 e나 w를 찍어주며 어느것을 찍든 사려야 한다는건 똑같습니다.
왜 rewq 순이 아니냐면 w는 찍어봤자 늘어나는 쉴드량도 미미하며
한타중에는 터치지도 못하며 쿨도 고정입니다.
q는 데미지 상승폭은 둘째치더라도 쿨감이 붙어있어 활용도가 더 높습니다.
P : 사이온이 죽으면 공속이 대폭상승하며 (이 수치 고정입니다. 공속아이템으로 증가하지 않음) 평타에 적 전체체력의 10%의 데미지를 추가해 줍니다. 사이온의 모든스킬이 이속증가 버프로 바뀌며 서머너스펠은
사용불가 아이템은 사용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사실 사이온의 제2의 인생이며 이번 패시브 버프로 지속시간
이 길어져서 무시무시한 사이온이 될 수 있습니다. 얼망,란두인,정당한영광이 잘 맞습니다.
Q : 2초간 충전이 가능하며 1초 이상 충전하면 에어본 그 아래는 슬로우를 겁니다. 좌우폭이 300정도이며 e를 맞은 적을 중앙에 놓고 시전했을때 이동기가 없다면 무조건 에어본을 띄울수 있습니다. 캔슬당하면 쿨이 2초로 줄어
들며 이는 쿨감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이온 딜의 핵심이며 어디를 노리고 충전할 것인지 얼마나 충전할 것인지는
사이온의 한타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입니다. 속박상태에서 시전시 공격을 바닥의 표시와는 다른 방향으로 날리는
버그가 있습니다. 벽과 평행하게 쓰는게 맞추는 팁이라면 팁입니다. 그리고 사이온의 위치가 발각되지 않았다면 바닥
의 범위가 보이지 않습니다.
W : 사이온의 최대체력을 계수로 하는 쉴드와 적의 최대체력에 비례하는 데미지를 가진 스킬입니다. 미리 쓰고가는 w를 제외하고는 한타중에 터뜨리는것은 어렵습니다. 폭파 범위가 은근히 넓으며 상대의 스킬콤보가 끝나갈때 쯤 사용
해서 딜 좀 흡수하고 뒤통수에 박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사이온 탱킹의 기반인 체력증가가 붙어있으니 cs는 잘 먹도록
합니다.
E : 사이온이 함성을 지르며 공기를 맞은적에게는 방깍 20% 미니언을 밀어 맞추면 50% 추뎀이 붙습니다.
사이온 라인전의 핵심이며 이것만 잘 맞추면 유지력 좋은 애들도 빌빌거리게 만들 수 있고 물몸들에게는 지옥을 보여
주는게 가능합니다. 이걸로 죽인 미니언이 아군챔프와 멀다면 타곤산이 안터지고 질리언 말자하와 함께라면
대포동놀이가 가능합니다.
R : 사이온의 궁극기 입니다. 이건 다루는 법도 맞추는 법도 하면서 익혀야 합니다. R을 다시 누르면
캔슬 할 수 있으며 캔슬해도 적챔피언과 닿았다면 에어본과 데미지도 정상적으로 들어갑니다. 충격파의 범위도
좁지 않으니 이 범위를 잘 파악하면 제대로 박진 못해도 딜과 cc는 들어가니 너무 맞추는 것에 연연하지 말고
자리를 잘잡아 멈추는게 중요합니다.
존야같은 무적기로 회피하려는 건방진 친구들에게는 H키 활용을 추천합니다. 존야 앞에서 H를 연타하면
무적 풀리는 순간 맞습니다.(이걸 트레이스선수가 알았다면... 버그라서 안쓴걸까요)
그외 가까운 거리인데 풀차징하고 때리고 싶을 때(부쉬에 들어가서 궁쓰고 h로 안나가다가 3초후에 풀이속으로 튀어
나오면 잘 맞습니다), 궁으로 도주하다가 적 팀 약올릴때, 박기전에 어느방향으로 갈 지 생각할 시간이 필요할때, 코너링 할때등등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사이온이 라인과 물가를 제외하고 갈 수 있는 루트입니다. 쉽게 가지진 않으니 봇전에서라도 연습해보시길
그리고 '아군' 아지르의 궁에도 막힙니다. ㅡㅡ 아군챔프는 통과시키는데 궁쓴 사이온은 아군이 아닌가 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이온은 잘 죽어야 한다. 사이온의 패시브는 희대의 op이며 최대한 패시브를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이를 위해 사이온은 노딜챔프가 되서는 안되며 적절한 공템과 룬특으로 딜을 올려야 한다. 그래야 적챔프가 날 본다.
하지만 너무 물몸이 되면 빨리 녹는다. 아무리 패시브가 좋아도 몇대 맞고 죽으면 살아나 봣자 별거 없다.
마방템을 안가서 적 AP의 주의를 끌어본다던지 적진 한복판에 무리해서라도 들어간다던지 숫적우위를 점하면 다이브
도 밥먹듯이 하자
무작정 죽으라는 말은 아니지만 사이온은 잘 죽으면 한타를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다.
그리고 아군 딜러는 소중하다. 아군딜러에 어그로가 가지 않게 사이온이 어그로를 잘 끄는 것도 중요하지만
암살자는 보통 도발면역이다. 딜러진이 잘 끊긴다면 딜러 보호를 위주로 하자
세상에서 제일 슬픈 사이온은 다 죽고 혼자남은 사이온이다. 듀로타 맷돼지 꼴나기 싫으면 딜러를 보호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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