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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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 알리정글 시험용
시험용입니다. 향후 수정함. 같이 수정해 주시면 좋을듯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공격력 +0.95x6
공격 속도 +1.7%x3
방어 +1x9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방어 +0.7x4
방어 +4.26x2
공격 속도 +4.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5.7
- 공격 속도+9.6%
- 방어+20.32
- 마법 저항력+15.03
총 가격 : 7,680 IP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승리의 포효 (Triumphant Roar)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을 기절 또는 밀쳐내거나 주위에서 적 유닛이 사망 할 때마다 승리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분쇄 (Pulveriz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땅을 내리쳐 주변의 적에게 60/100/140/180/22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범위: 365)
박치기 (Headbut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적에게 박치기를 하여 55/110/165/220/27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뒤로 밀어내며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650)
짓밟기 (Trampl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알리스타가 5초 동안 지면을 짓밟아 0.5초마다 주위에 8/11/14/17/20 (+0.07AP)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꺾을 수 없는 의지 (Unbreakable Wi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알리스타에게서 모든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7초 동안 받는 모든 물리 및 마법 피해가 55/65/75%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스킬 빌드

1
2
3
4
5
6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핵심 아이템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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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강에 공속 3개 공격력 6개
노랑에 방어럭
파랑은 현재 성장마방으로 사용중 (향후 바뀔 수 있음) + 방룬 두어개
왕룬에 공속 하나, 방어력 2개
즉 성장마방 15 // 공속 9.6 % // 공격력 5.7 // 방어력 20 이라는 이상한 룬조합이 만들어 짐.
-> 안정적 정글링 + ap 대비 성장마방으로 최소한의 방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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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특성은 4/17/9
공격의 4 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or 공속으로 골라 쓰시고, 방어 17은 뭐 대충 탱 정글처럼 올리시면 됩니다. 일단 방어력 3칸 찍고, 채력재생 정도? 9는 버프시간 증가 + 이속 + 와드 사거리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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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정글링이랑 알려드리자면
블루 (위쪽진영) 마체테 2포 -> 선블루(강타) -> 늑대 or 상대 카정이 강하면 바로 레드 -> 유령or 작골 그리고 레드 3랩갱
보라 (아래진영) 마체테 2포 -> 선골렘(선강타) -> 레드 -> 귀환 or 정글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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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다음 3랩갱 부터 돌아다니시면 됩니다. 스킬은 1랩 골렘먼저 먹으면 E(보라), 블루먼저 먹으면 Q(파랑) 입니다.
E-Q-W-W-Q-R 혹은 E-Q-W-E-W-R 이 가장 괜찮은 것 같네요. E 2랩을 찍으면 라인 지원이 쉬워지고, W2렙은 그냥 부족한 딜 채우려고 하는거죠. 겜 진행되시면 상대가 잘컸다 그럼 E선마, 비슷하다 그럼 WQ번갈아 찍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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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은 마체테 -> 보라색 진화 -> 공속 진화 -> 점화석 or 빗자루 -> 저항 공성기 or 정당한 영광 -> 정당한 영광 or 저항공성기 + 기타
순으로 가시면 되고, 저항공성기와 정당한 영광의 콤보는 마치 말파 + 슈렐 콤보가 생각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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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가장 큰 문제점은... 역전이 힘들다는 겁니다. 정글 알리의 고질적인 문제인 딜로스를 아이템과 궁으로 커버친다고 해도 그래도 여전히 부족한 건 어쩔 수 없죠. 갱킹과 탱킹으로 먹고 사는 정글러인데 한번 시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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