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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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은 지금이랑 다르지만 현재를 보고 찍은것이기 떄문에 이 위치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특성은 해답이 없고 상대 조합에 따라 효율적인것이 달라지기 때문에 꼭 이렇게 안 찍어도 됩니다.. 그냥 자기 입맛대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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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스킬 콤보는 Q-E-Q-평 패시브 터지는걸 반복..
QQQ QEQ 무조건 패시브 터트려요 그리고 상황에 따라 계속 때리거나 튑니다.. 이걸 반복하다가 상대가 어려우면 라인이 많이 밀릴거에요.. 그때 갱 불러서 6렙 이상일떄는 거의 100% 딴다고 보면 되겠죠? 그리고 상대가 티모같은애면.. 아무래도 패시브를 터트리기도 힘들고.. 버티기 형식으로 가야 된다면 W선마 먼저 하시고 Q 그 다음에 궁 다 올리시고 E를 마지막에 올리시면 됩니다..
음... 아이템 빌드야 뭐 해보신 님들은 당연히 AD면 방어력 가고 AP면 마방을 가잖아요.. 핵심 아이템은 진짜 가면 엄청 좋으템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와 평 섞어서 때려주시면서 패시브를 터트리는게 관건이죠.. QEQ하든 QQQ하든 터트리세요..
QQQ QEQ 6렙때 궁 배워서 정글 불러가주고 킬 따주시면 됩니다
로밍을 다니시면서 킬을 따시거나 팀이 용을 먹을때 내려가셔서 어떻게든 해야죠.. 한타 일어났을때는 우리팀 딜러를 지킬려고 궁을 쓰시거나 적팀 딜러를 짜를때 궁을 쓰세요
중반과 같아요..
팀원 지키기 또는 적딜러 짜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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