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에서 정말 강력하고 뛰어난 캐리력을 가진 애니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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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1.49
- 방어+1
- 체력+24.12
- 주문력+8.01
- 마법 저항력+1.34
- 공격력+2.2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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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Q -> W -> E 순으로 마스터해줍니다
저는 다른분들과 다르게 Q선마를 합니다.
Q선마를 하는 이유는 의 쿨을 보면 4초 밖에 되지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딜을 자주 넣을 수 있죠
견제하기도 편하고요(물론 단일딜만 보면 W가 더 셉니다)
그리고 Q로 막타를 챙기면 Q쿨이 2초 밖에 안되기 때문에
미니언 먹기도 편하고 타워끼고서도 미니언을 다 챙길수 있습니다.
4렙때 를 찍는데요. 스택 관리를 위해서입니다.
패시브는 스킬 쓸때마다 스택이 하나씩 쌓이는데 4스택까지 쌓은 다음에
다음 나가는 스킬이 스턴에 걸리게 됩니다.
4렙때 E를 찍어도 딜은 안모자라고 오히려 스턴 관리가 쉬워서
견제하기가 더 편해집니다
중간중간 평타를 넣는 이유는 넣어주기 위해서입니다.
i) 6렙 이전 콤보
평타 평타
여기서 마지막 평타는 때릴지 말지 고민을 잘 하셔야합니다.
예전에 비해 레벨이 낮을때 스턴 시간이 줄어드는 패치를 당했기 때문에
마지막 평타를 때릴려고 할 때 상대방이 스턴이 풀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 보시고 '상대방이 스킬 쓸 것이다' 라고 생각하고 무빙하세요
ii) 6렙 이후 콤보
-> 평타 평타 (중간에 걸어주시면 됩니다.
티버 소환전에 거리가 멀다면 를 쓰고 해도 됩니다.
스킬 설명은 정말 중요한 것만 하겠습니다
(어차피 하나하나 설명해놔도 해보지 않으면 잘 모릅니다.)
1. 패시브 낚시
애니 패시브가 채워지면
에서
소용돌이 치는 모습처럼 바뀌게 됩니다.
이렇게 바뀌게 되면 다음 나가는 스킬에 스턴이 들어가는데
이렇게 패시브가 다 채워지면 상대방은
"아 스턴 쓰려나보다" 하고 사리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다보면 킬각도 안나오고요.
그런 사람들을 방심 시켜주기위해
패시브 스택을 까지만 채워두고
스킬 Q가 날아갈때 혹은 를 써줍니다.
스킬 Q는 상대한테 날아가는 동안은 스택을 안쌓고
상대한테 날아가서 상대한테 맞았을때(날아가던 도중 죽었을때도 포함) 스택이 찹니다.
정리하자면
-> -> -> -> 스턴
이렇게 되는겁니다. 이거 잘 이용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2. 티버 사정거리
티버는 기본적으로 사정거리가 600이고 범위가 150입니다.
사정거리는 위 그림에서 제일 큰 원이고
범위는 작은 원입니다.
저 범위를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사람들이 티버 사정거리를 정확히 잘 모르다보니
끝자락에 걸리는 티버에 자주 걸립니다.
거리를 잘 재시고 사용하세요^^
라인을 운영할때는 크게 2가지로 나뉘어집니다.
1. 1레벨때 빠르게 라인을 밀어 2렙을 찍을거냐?!
2. 상대가 견제하기가 쉬워서 견제를 계속 할 것이냐?!
이 2가지 정도인데 1번 같은 경우는 제가 웬만하면 하는 방법입니다.
Q로 막타가 먹기 편하기 때문에 빠르게 라인을 클리어하고
스택을 쌓자마자 상대방에게 스턴을 날린 후 평평 해주면 알아서 딜교가 됩니다.
그리고 2번 같은 경우는 같이 견제가 쉬운 상대한테만 하면됩니다.
애니는 이니시밖에 답이 안나옵니다.
만 2~3명 걸어준다면 지기가 힘든 싸움이 될거에요^^
애니 지속딜이 강한편인데 그걸 받쳐줄만한 체력이 없기때문에 이니시 한뒤부터는
좀 뒤로가서 사리면서 계속 로 지속딜 넣어주시면 됩니다.
많이 나오는 챔프 위주로 작성하겠습니다^^
탑+미드 애니라서 탑챔프 미드챔프 섞여있으니 잘 봐주세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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