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하겠습니다.
제목을 보는것처럼 브론즈->플레티넘 가는 루시안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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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1 (+100) | 2341 | 마나 | 320 (+43) | 1051 |
공격력 | 60 (+2.9) | 109.3 | 공격 속도 | 0.625 (+4%)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2
- 공격력 +2.25x1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3%
룬을 이렇게 박는이유는 간단합니다
원딜러라면 공격력을 박구요
제 생각에는 방어랑 마저를 왜 고정으로 박느냐는거에 의문이드실수도잇다고생각하는데요
왜냐하면 루시안은 저번에 패치를통해 패시브 평타를때릴때마다 e스킬의 쿨타임이 줄어들고 사거리가 좁아졌습니다
그래서 다른 575의 사거리를 가지고잇는 원딜러보다 딜넣기 까다로울때도 잇습니다
그래도 루시안이 사용되는 이유는 라인전에서 썌기때문입니다
그래서 고정마저와 고정방어를 박는이유를 설명할수잇습니다
경계: 아군이 루시안에게 체력 회복 또는 보호막 효과를 부여하거나, 근처 적 챔피언이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루시안의 권총이 과충전 상태가 되어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15 (+0.2AD)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두 번째 탄은 개별 공격입니다.
3.5초 내에 공격하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경계는 강화된 기본 공격을 4회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루시안이나 아군이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면 1초 동안 루시안의 이동 속도가 60/65/70/75/80 상승합니다. 아군이 이 효과를 발동시키면 루시안이 경계 효과도 얻습니다. (사정거리: 900.0)
재사용 대기시간: 19/17.75/16.5/15.25/14초
빛의 사수가 발동된 상태에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2초 감소합니다.(적중 시 마다 2초 감소. 두번의 공격을 모두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45.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총을 난사하는 도중에 끈질긴 추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 횟수는 루시안의 치명타 확률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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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단계에서 상대 서포터의 cc기 스킬이빠졋다면(ex: 블리츠q 레오나e 등등) E평Q평 하고 빠져주시거나 상대서폿 반응이없을경우 w 평도 괜찮습니다
스킬쓰고 평타 꼭 섞어주세요
그거 자신없으시면 루시안하지마세요
핵심아이템이 무한의대검과 스태틱인 이유는 저 아이템2개가 보통원딜러와 같이 떳을 경우 루시안의 딜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아이템 빌드는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일단 저같은경우 무한의대검 스태틱의 단검은 무조건갑니다
그 후 아이템에서 갈리는데요 상대 탱커가 잘컷다면 라위를가주시구요
그냥 상대 탑라이너가 럼블, 리산드라 등등 탑라이너의 몸이약하고 상대정글의 몸이 약한경우에는 피바라기 템트리를가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몰왕검보다 피바라기가 좋은것같습니다
후반에 풀템이 뜨면 루시안의 kda가 좋지않더라도 상대방에서는 루시안의 딜을
신경을 쓸거입니다
그러면 물렸을때를 대비해서 수호천사 가놓으세요
신발을 쿨감신을 간다면 수호천사후 살아났을떄 E 쿨이 돌아와서 다시 카이팅할수 있는 기회가생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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