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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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공격 속도 +0.76%x9
- 쿨감소 -0.83%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공격 속도+20.34%
- 쿨감소-7.47%
쌍관과 공룬 머가 더 좋을까
Q E에 둘다 aD 계수 있어서 공룬 박아도 쌍관만큼 딜은 잘 나온다
공룬의 장점이자 단점은 라인을 쉽게 민다 그리고 정글러에게 갱 ㅈㄴ 당하겠지
하지만 그걸 땅굴 역갱으로 더블킬을 따면 ㄱㅇㄷ
노랑은 상대 AD면 방어들고 AP면 공속을 들면된다
퍼렁이는 상대 AP면 마저들고 AD면 쿨감을 올리면 된다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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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뭐 Q 쓰고 E 키ㅡ고 평타평타가 끝이지 머
Q 사거리는 케이틀린인데 평타 사거리는 그레이브즈라
Q 맞춰도 상대가 이동기 쓰면 멀뚱멀뚱 ㅎㅎ
궁은 다른 공략 봐도 알 수 있듯이
최대한 딜을 씹어라
제발 역갱 대기 좀 계속 쳐달라고 하면서 라인을 쭉쭉 밀면서 견제한다
근데 케일 특성상 사리고 싶어도 라인이 계속 밀림
사리거나 아니면 상대 라이너를 강하게 압박 주면서 역갱을 부른다
포지셔닝만 잘 잡으면 딜이 세다
라인정리속도가 환상이다 라인관리하며 한타하기 좋다
케일이 CC기에 약해서 시미터를 갔는데 상대 하드 CC가 많고
수은이 없거나 수은이 있어도 힘들면 원딜 지키기로 간다
솔직히 내가 이 템트리 어디 저장할려고 여기 쓴 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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