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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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3.8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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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 또는 R-Q 입니다
Q 는 1초 이상 차징시 범위 내 상대를 모두 띄우고 스턴을 겁니다
차징시간이 길어질수록 에어본시간과 스턴시간 또한 길어집니다
하지만 한타 때 차징을 하기 어려우니 1초만 차징해주세요
또 차징시 상대의 군중제어기에 끊길경우 쿨이 2초로 고정감소됩니다
W 기본지속효과로 미니언 처치시 2 대형과 챔피언 처치 혹은 어시스트시 8의 체력이 오릅니다
사용시엔 자기자신의 최대체력의 10퍼센트와 주문력계수 더해 쉴드가 씌워지고
터뜨릴경우 주문력계수와 상대최대체력의 퍼센트로 데미지를 줍니다
E 아가리에서 무언가를 내뱉어 공격합니다
처음 리메이크패치때는 마나소모가 25고정으로 계속써도 마나 절대 안모잘랐는데
이번에 35로 패치되면서 계속 써도 역시 마나가 안모자릅니다 마나소모 너무 적음 개사기
이 스킬은 상대 챔프를 다이렉트로 맞추면 상대의 방어력을 20퍼 깎아버리고 이속을 낮춥니다
하지만 미니언을 날려서 맞출경우엔 50퍼센트의 추가피해가 들어가고 이속도 감소시킵니다
마관룬끼고 뻥뻥 날리면 노답
R 솔직히 좋은 궁은 아닙니다
하지만 궁을 맞출경우 Q 1초 차지가 확정으로 들어갑니다
한타시 옆을 노리거나 아니면 플래시 궁으로 띄운다음 다시 Q로 스턴을 걸어 못움직이게할수있습니다
제일 좋은건 달려와 박는거지만 그게 맘처럼 되지가 않습니다
이니시용으론 별로이고 상대 이니시를 받아치는 경우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 궁의 단점은 방향전환이 드럽게 안되서 개빡친다는거고
지형지물에 부딫칠경우에 사이온 자신이 스턴이 걸립니다
챔피언 스킬에 의해 생긴것에도 부딫힐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르반궁,트런들기둥,애니비아벽 에 부딫칩니다
개빡침
미니언 뻥뻥 날려서 상대 원딜 맞추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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