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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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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쿵 쾅 우어어엉
q를 왜3개 찍느냐 w와 쿨을 맞추기위해서다
그다음으론 힐을선마하자 그게 훨씬 좋다.
사실 알리스타가 라인에서 흥할수있는 방법이 별로없다고 생각한다
다만 갱호응력은 최상에 속하므로 우리팀정글러를 공격적인걸로 부탁한다.(리신, 샤코)
사리면서 포탑쪽에서 파밍하는게 좋다.
상대가 짤짤이를 하는경우 탑은 ㅈㅈ 치고 로밍으로 승부를 보는것이 좋다.(이때 신발을 기동력)
이쯤되면 한타가 시작되고 트포가 나올시점이다.
트포가 나온다면 궁 w q 평 원딜피는 반피다.
근데 죽일확율은 별로없기때문에 힐을 하며 우리팀을 죽지않게 해주는게 더욱이득이다.
우리팀의 딜량 에 따라 한타가 달렸다.
앞에서 알짱거리면서 최대한 많은적들을 에어본시키고 적원딜을 방해한다.
w를 누구에게 쓸것인가.
1. 가장 적들이 모여있는곳
2. 원딜러가 있는곳
3. 적미드라이너가 있는곳
정답은 잘큰챔프에게 써라.
사실 잘큰챔프가 죽으면 적들은 따라무너진다.
물론그게 상대탱커라면 말이 달라지긴하다만.
최대한 딜이나오는 챔프를 물어라
아직나도 안해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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