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1. 피지컬이 남들만큼뛰어나지 않다
2. 상황판단력에 의존해서 게임을 풀어나간다
3. 쉽고 강한챔피언을 하고싶다
4. 라인전 주도권을 가진챔피언을 하고싶다
쉬운 타겟팅단일딜 q
타겟팅스턴 w
광역캐스팅딜링 e
글로벌 r
쉽게 배우는 판테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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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27.054
- 쿨감소-14.904%
표식 (Mark)
방어구 관통력 * 9
인장 (Seal)
레벨당 방어 * 9
문양 (Glyph)
레벨당 쿨감소 * 9
정수 (Quintessence)
방어구 관통력 * 3
위에룬을 베이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Q. 방관룬을 사용하는 이유??
A) 판테온을 마주하는 적 라이너는 방어력을 높히는 템트리위주로 갈수밖에 없고 그러한 상대와 효과적인 딜교환을 위해서 방관룬을 사용합니다
또한 나머지 이유는 아이템트리에서 추가적으로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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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챔피언을 위한 룬
표식 (Mark)
공격력 * 9
인장 (Seal)
레벨당 방어 * 9
문양 (Glyph)
레벨당 마법저항력 * 9
정수 (Quintessence)
공격력 * 3
Q. 룬을 바꾸어서 사용하는 이유??
A) 방관룬을 사용했을때 딜교가 되지않는 몇몇 챔피언들과의 라인전을 위해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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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Q. 방어쪽에 투지하지 않는 이유??
A) 이속,마나회복,순간적인 피회복이 가능한 특성들에 투자하므로써 초반라인전에 힘을 싣기위해서입니다
마나회복을 주지 않는다면 룬에서 추가적으로 마나회복룬을 추가해주어야 하기때문입니다
Q. 연성시리즈에 투자하지 않고 공격속도에 투자한 이유??
A) 초반라인푸시나 추노상황에서 공격속도가 도움이 더 많이되고, 연성시리즈의 효율이 미미하다고 생각해서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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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 상황에서 지속적인 Q견제 후
킬각이 보인다면 언제든지 Q-W-평-티아멧-E-Q
라인푸시로 상대가 타워허깅중일때 패시브를 이용해서 지속적으로 Q견제를 해줍니다
(이때, 패시브를 사용했다면 빠르게 다시 패시브를 충전합시다)
적 타워가 공격하는 순간 창을 날린다면 패시브를 사용하지 않고 Q견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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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스킬 팁
적에게 덮치지 전까지는 스턴효과가 발생하지 않기때문에
베인의 선고나 신드라의 적군와해같은 스킬에 W스킬이 무효화 될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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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스킬 사용법
적의 퇴로를 막거나 퇴로를 한정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탑판테온을 하면서 이기기 쉬운 가장 좋은방법은 봇라인을 터트리는것 입니다
라인전의 우위로 탑은 현재 판테온보다 더딘 성장을 할테고, 보통 궁극기를 통한 봇로밍상황에서는
탑이나 미드의 레벨이 가장 높고 아이템이 잘나온 시기기때문에 봇로밍 성공률이 좋습니다
이때 정글러에게 탑커버를 부탁한다면 정글의 성장도 기대할수있기때문에 효과가 좋습니다
(혹은 정글러와 4인 봇갱킹 이후 용까지 얻어가는 방법을 통한 스노우볼링)
시즌4때는 롱소드+4포션이 가능했지만 프리시즌이후 이러한 플레이는 가능하지 않기때문에 3포션 시작을 합니다
룬세팅과 시너지가 가장 잘 발휘되는 아이템트리입니다
이미 룬세팅을 통해서 방어구관통력을 충분히했기때문에 선템으로 야만의몽둥이를 강요받지 않고
티아멧을 먼저올리면서 라인푸시력을 올리고 순간적인 딜링을 더 높힙니다
(또한 판테온이 방관을 얻기위한 아이템으로 적합한것은 칠흙의 양날도끼의 방관+10과 라위뿐이므로 방관룬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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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아이템으로 선택한 세가지 아이템
제판테온의 핵심은 3공템+3방템 판테온입니다
이 아이템을 갖추었을때 가지는 파괴력은 모든 미드, 원딜챔프를 원콤낼수있을만큼 강력합니다
적당한 딜링을 갖추고 나머지는 탱템을 갖추어 적 딜러를 확실히 끊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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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룬특성을 사용햇을 시에 첫번째 아이템으로 + 3포션을 사줍니다
이후 템트리는 똑같이 가주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 아지르, 오리아나)
사실 판테온을 팡통기한, 초반캐릭이라고 분류하는 사람들은 판테온을 100% 이해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룬특성과 아이템으로 인한 보완과, 플레이방식의 차이로 판테온도 충분히 후반에 활약이 가능합니다
한타시 지속적으로 E로 광역딜링과 Q를 통해서 딜을 해준다면 한타에서도 엄청난 기여가 가능할것입니다
이외에 질문점이 있다면 댓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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