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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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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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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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별다른게없어요
라인전에서 를 활용하여서 견제짤짤이를 넣어줍니다 대포로 바꿔서 평타 견제를 꾸준히 해주시면되요
제일중요합니다 팀 서폿이나 정글러가 이니시를 성공했다 그럼 바로 그챔피언 아래에다 깔아주시면되요 조금 예측이 필요한 상황도 있는대 그냥 보통 바로 아래다 깔면 판정이 좋아서 왠만하면 걸려요
w 는 평타 짤짤이를 해주시거나 상대와 딜교를 하는대 때리다 상대가 도망간다 싶을때 쏴주세요 맞으면 슬로우 효과때문에 딜교에서 이득을 볼수있습니다
궁은 잃은 체력비례 데미지가 있기때문에 를 맞추시고 평타를 몇대 패주시면 반피 정도 남아있을때 그냥 바로 쏘면 왠만하면 거의 죽을거에요
제가 e선마를 하는이유는 e스킬은 징크스의 유일한 생존기이자 cc기인대요 이게 쿨타임이 줄어들면 생존률도 높일수 있고 킬도 따기 쉽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R-Q-E-W 순으로 선마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년동안 같이 듀오를 한 친구와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징크스는 정말 제가 이번시즌에 와서 하게 되었지만 이기기 정말 좋은챔프에요
공략보구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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