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분들말도 그렇고, 녹턴으 방템이랑 안어울림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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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275 (+35.0) | 870 |
공격력 | 62 (+2.6) | 106.2 | 공격 속도 | 0.721 (+2.7%) | 1.052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45) | 14.65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9.948%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과 몬스터 공격 시 3초 감소)
공격 대상 미니언 이외에 미니언은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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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는 데미지+이속증가+공격력증가 효과를 지니고있으며 궁극기도중 사용이 가능하고. 날아가는 도중에 Q를 적중시키면 궁극기데미지도 증가한다(Q를 맞아야 ad가 상승하는게 아니라 Q의 흔적 위에 있기만 하면 AD증가다)
W는 기본공속증가와 스펠실드(중요) - 성공시 공속2배증가로 소규모교전이나 정글에서 1:1교전에서 일부러 맞을 수 있는 스킬을 예상해서 막고 딜하는것이 숙련도의 차이.
물론 나중 대규모한타에서는 서포터의 방해나 원딜의 도주기를 씹는 용도로 쓰자.
E는 데미지(소소함)+이속증가+공포 단점이 후딜이 길다는건데. 사람들이 궁으로 꼴아박고 바고 공포쓰는데 그러지말고 상대스킬을 W로 잘 씹고 평타롤 딜을 좀 하다가 E를 거는게 좋다(E에 이속증가도 생겨서 더 좋아짐)
궁은 직선갱 활용하시고 궁도중 Q가 써지기는 하지만 너무빨리쓰면 쩌~뒤에서 Q만 날리니, 도착하기직전에 Q를 뿌리자.
참고로 갱킹할때는 스킬창에 마우스 올려서 거리 확인 잘하자(스마트키추천)
초반 2렙카정 그거만 조심하자....다들 알지? 그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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