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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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14.90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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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븐을 하는이유 스킬과함께 평타를 섞어주는 시너지효과
쉽게말해 평캔이라고 하죠
평캔은 추가공략에 적도록 하고
6렙전 딜교환
( <- 이거는 평타를 뜻합니당 )
1. (살짝 사거리가잇는 챔피언에 접근후 딜교환방식)
2. (근거리 챔프나 나르,리산등 원거리챔프가 도주스킬이 빠졋을때)
3. (근거리챔프 바로앞에잇을때 오지게팰때)
6렙이후 딜교환
1. (6렙타이밍 하드탱커 제외한 원콤콤보)
2. (근거리챔프 뚜까패는 콤보)
티아맷 나온후 콤보
1. (유명한 더샤이콤보)
2. (탱커제외 전부사라지는 콤보)
옛날 공략은 Q선마엿는데 지금은 E선마 추천드립니다.
라인전 버티기 굉장히 쉬움
딜부족은 느껴지긴하는데 궁 뜬뒤로부터는 느껴지지않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딜교 ㄴㄴ 치명타 터지면 다죽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로 유령먹고 텔타고 시작하면 2렙시작
꼭 해주셔야됨
6렙이후는 무슨챔프든 스킬란에 잇는 스킬콤보 사용하시면
손쉽게 라인에서 압도하실수 잇습니다.
+
저는 리븐을 픽하면 밑라인으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텔타고 만약 용합류나 봇로밍을갓을떄
저는 당당하게 탑포탑을 부숩니다
히드라나온 리븐을 막으려면 최소 2명씩 붙어야되기떄문에
밑라인에서 3:4 한타 하라고하고 혼자 다니세요
스킬란에 잇는 더샤이콤보라고 잇는데
저거 사용자설정게임에서 많이 연습하시면 되게 도움이 많이됩니다
저 더샤이콤보를 어디에 쓰냐면 이제 살짝 중후반쯤 타이밍으로 넘어가면
리븐도 합류를 해줘야되는 타이밍이 옵니다.
팀파이트가 열렷을떄 원딜과 누커를 향해서 스킬콤보를 쓰시면 저항도 못하고 순삭당하기떄문에
팀파이트를 승리로 이끌기 쉽습니다.
원딜과 누커를 전장이탈시키거나 순삭시키는게 핵심입니다.
리븐을 조금만 해보셔도 어느정도 딜이 나오시는지 알수잇을껍니다.
네이버에 많이 이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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