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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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지한 탑스카너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 방어력 | 33 (+4.5) | 109.5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공격력 +0.95x9
방어 +1x9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총 가격 : 5,217 IP
성장 기대 공격력이 높은 스카너다 .
Q선마로 더욱 공속이 빠른데 공격력을 가는게 효율적이라고 생각 한다
올공룬을 선호하지만 공속과 섞는 것도 좋다
올공속만 안가면 될것 같음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어차피 스카너를 개 탱커지만
까지만 찍어준다
발동되면 6퍼 증뎀은 그냥 받음

은 스카너가 초반에 엄청난 방어력을 주고
기본공격력 최상위권에
까지 받기 때문이다 .
원거리 탑 라이너에게도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
진동의 가닥 (Threads of Vibration)
스카너의 기본 공격, 부서진 대지, 지반 돌출, 꿰뚫기가 4초 동안 전율을 적용합니다. 전율이 3회 중첩된 적은 지속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5~9%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부서진 대지 / 지반 돌출 (Shattered Earth / Upheaval)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 다음 기본 공격 3회의 공격 속도를 20/25/30/35/40% 강화하고 주변 적에게 10/20/30/40/50 (+0.75 추가AD) (+0.03 추가 생명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기본 공격은 최대 체력의 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을 1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대지의 수호자 (Seismic Bastion)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스카너가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8%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지진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20%의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쉬탈의 격돌 (Ixtal's Impac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스카너가 앞으로 돌진하며 지형을 무시하고 지정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와 마주치면 돌진이 끝날 때까지 끌고 다닙니다.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꿰뚫기 (Impa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카너가 꼬리를 앞으로 후려쳐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챔피언 3명을 1.5초 동안 제압합니다. 적중한 적은 스킬의 지속시간 동안 스카너를 따라 끌려다닙니다.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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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이대로 Q선마를 타면
엠피가 모자라게 된다 하지만 좀잇으면 Q
마나 소모 버프를 받게 되니 기다리자
참자
증뎀이 진짜 너무 5% 필요 없다 45%면 라인전에서 끝까지 충분하다
너프 먹어서 이거 선마해도 라인클리어 개 느리다
개 좋은 스킬이다 체력 보호막 300 스킬을 계속 쓰는건데 안그래도
방어력이 높아서 스킬 딜교 거희 막아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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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로 찍어주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마 트포 올린것 만큼이나 좋고 싸고
돈이 안되면
보다
먼저 뽑아도 상관 없다
마스터리에
의 효율 . 쿨감의 효율을 2가지를 보고 간다.
를 쓰면 스킬 이외는 때릴게 없다 하지만
미니언을 라인 유지하면 10~12마리면 쭉 끌고 오는것 만으로
맞다이는 질수가 없다
탑스카너도
얼마나 잘쓰느냐가 캐리할수 있냐 없냐다
궁으로 인해 갱호응은 진짜 극강이다
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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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너무 고정적으로 나오는데
탑
충분히 쓸만 하고 밀리지 않는다 .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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