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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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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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이븐, 화려한 처형자
Draven, The Glorious Executioner
21
9
0
1/1
바텀 최강 육식러! 드뤠이븐~!(미완)[10/31수정]

- 잉여잉여킹(2015-10-31, 조회수: 4489)

시작하기 앞서서 저는 그냥 평범한 골레기에 서식하는 평범한 드레이븐 유저이지만...

그래도 나름 원딜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에 적어보는겁니다

저는 이 탬트리로 후회한적이 없음.

 

 

드레이븐에 대해 적어보자면...

회피기가 없습니다...

이렇다 할 댐딜스킬이 궁밖에 없다...

컨트롤이 여타 챔프들보다 어럽다...

.

.

.

 

하지만!

 

회전도끼로 인한 평타폭딜링!!!

광기의 피로 인한 논스톱 이속+공속증가!!!

비켜서라로 인한 원딜의 cc기 탑제 및 돌진기 저지!!!

죽음의 소용돌이의 엄청난 댐지누킹으로 인한 짜릿함!!!

 

컨트롤을 잘하게 될시 라인전에서는 카운터가 없다는 무상성!!!

페시브 드레이븐의 리그로 인한 왕귀능력!!!

 

엄청난 댐딜로 인한 엄청난 흡혈로 엄청난 생존력!!!

 

 

드레이븐은 원딜중의 최강의 육식러 입니다!!!!

궁서체 입니다!!!

진지하다구요!!!

 

 

 

 

 

1/24 수정

탬트리 수정, 특성 장군 계산...?



10/25 수정

그냥 대체적으로 바꿈.



드레이븐, 화려한 처형자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75 (+104) 2443 마나 360.56 (+39.0) 1023.56
공격력 62 (+3.61) 123.4 공격 속도 0.679 (+2.6%) 0.979
5초당 체력회복 3.75 (+0.7) 15.65 5초당 마나회복 8.04 (+0.65) 19.09
방어력 29 (+4.5) 105.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3
  • 체력 +8
    x6
  • 마법 저항력 +1.34
    x4
  • 공격 속도 +0.64%
    x5
  • 공격력 +2.25
    x2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3
  • 체력
    +48
  • 마법 저항력
    +5.36
  • 공격 속도
    +7.7%
  • 공격력
    +4.5
총 가격 : 13,423 IP

공속 왕룬이 버프 먹었다는데 1개는 써줍시다

초반에 느껴지는 공속이 약깐 달라짐

 

만약 상대방이 쫌 빡쌔서 초반에 이득보기가 힘들것같거나 라인전이 힘들것같다 하면

 

빨강에 차라리 방관을 들어서 후반을 바라보고 왕룬에 흡룬을 추가시켜줍시다




10/25 수정

솔직히 말하자면 이 룬 따라한거 맞습니다.

근데 리얼 소름돋게 좋아서 그대로 쓰고있어요


그분 공략에도 말했듯이 상급자 룬입니다.(그렇다고 제가 상급자는 아니고여 ㅋ)

자신 없으시면 평범한 원딜룬 드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나름 제가 쓰고있는 특성인데...

룬에 흡룬을 안쓰기 때문에 포식을 찍어주시고 도란+포식으로 피흡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험한 게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특성인데요.

2:2 나 2:3 싸움을 하는 봇라인에서 이렇게 꿀특성은 별로 없다고 봅니다.

특이한건 특성 장군을 찍는다는 건데

별로 안좋아 보이지만 드레이븐은 깡딜로 q 계수가 깡패처럼 올라가기 때문에 찍어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장군 특성에 대하여...

장군 특성은 추가 공격력의 5% 증가 인데요...

일단 기본 18랩 기준 기본 공격력이 113.4 입니다.

룬을 통해서 13을 얻습니다.

그상태에서 추가로

정수약탈자-80

무한의 대검-80

최후의 속삭임-40

피바라기-80

서풍-25

피바라기-80

입니다.

추가 공격력이

13(룬)+80(정수약탈자)+80(무한의대검)+40(최후의속삭임)+80(피바라기)+25(서풍)+80(피바라기) 입니다.

= 398 입니다.

근 400이근여.

장군이 5%를 높여주니까

대략 20정도의 ad가 높아짐.

 

18랩 기준 장군을 안찍었을때는

113+398=511

 

찍었을때는

113+398+20=531

 

회전도끼를 포함 시키면...

511 + 434 VS 531 + 451     =      945   vs    982

 

....아 머리아파...

이런건 내 적성이 아닌데 ㅋㅋㅋ

쨋든

결론은

찍는게 좋음. 





10/25

흠...약깐 탬트리는 바꼈지만 특성은 그대로 입니다.

솔직히 이게 젤 맘에 드네요



10/31

장군특성의 2를

양날검과 광란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스펠은 취향이지만...

점멸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들어주는것을 추천합니다

 

 

 

 이정도가 제일 무난합니다.

 

확정cc 가 있거나 cc 걸리자 마자 죽는다 하면 들어주세요

 

서포터가 힐을 들때 들어주심 됩니다(솔직히 저는 비추임. 차라리 서폿한테 힐 들지 말라는걸 추천함. 드레이븐은 공격적인 성향이 다분한 챔프 이기 때문에 차라리 점화를 드셈.)

 

상대방 봇 조합이 아주 호구수준이다 하면 들어줍시다. 갱오기 전에 미친듯이 딸수있다 하면 들어주세요.

 

 제 실력이 없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안드는걸 추천드림(탑이나 다른라인 가면 들어도...?하지만 비추)

 

상대방 암살자가 빡쌔다 하면 들어주는것도...?하지만 서폿한테 들게하는게 좋음 2개 중첩도 안되고...

 

유명하신 부활텔포 드레이븐님 따라하실거 아니면 미드로 달려주시길.,.,

아아아 아쉽게도 리바가 사라졌근요...나름 재미진 스펠이였는데

 

걍 미드로 달리는것을 추천함

 

 

드레이븐의 리그 (League of Draven)
드레이븐이 회전 도끼를 잡거나 미니언 또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포탑을 철거할 때마다 팬들의 환호 중첩이 쌓입니다.

미니언 6마리를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속으로 처치하면 환호 중첩이 2만큼 추가로 쌓입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2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고 팬들의 환호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 하나당 2골드를 더 얻습니다.

드레이븐이 사망하면 팬들의 환호 중첩의 50%가 사라집니다.
회전 도끼 (Spinning Axe)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드레이븐의 다음 공격이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피해량 40/45/50/55/60, 추가 피해량은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와 동일합니다.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기의 피 (Blood Rush)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드레이븐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50/55/60/65/70% 증가하며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0/25/30/35/40% 증가합니다. 추가 이동 속도 증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급격하게 감소합니다.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비켜서라 (Stand Asid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드레이븐이 도끼를 던져 75/110/145/180/215 (+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도끼에 맞은 적들을 옆으로 밀어냅니다. 타격을 받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25/30/35/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050)
죽음의 소용돌이 (Whirling Deat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드레이븐이 175/275/375 (+1.1/1.3/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대형 도끼 2개를 투척합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하거나 재사용하면 도끼가 드레이븐에게 돌아옵니다.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8%(최소: 40%)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이 죽음의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어 체력이 드레이븐의 현재 드레이븐의 리그 중첩의 100% 이하가 되면 드레이븐이 해당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도끼가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가 초기화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저는 비켜서라 를 왠만하면 4랩에 찍습니다.

평짤을 많이 넣는 편이고 4랩전에 빡썌게 싸울거 아니면 회전도끼를 찍어줍시다

비켜서라 는 스킬쿨도 길고 초반에 차라리 회전도끼 를 찍어서 평짤로 마나아끼면서 피깎다가 4랩 이후에 e 를 찍고 과감한 딜교를 거는것을 선호합니다.

제가 망하고 있을때는 걍 포탑에 짜져서 cs 먹는게 가장 좋음.

무리하게 딜교 하다가 디지는것 보단 사리면서 피채우다가 6랩쯤에 피좀 찼다 싶으면 갱불러서 킬 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만약 확실하게 킬을 딸수있는데 죽을거 같다 하면...

저는 킬을따고 죽는것을 선호합니다.

적원딜을 죽이고 정글or서폿에게 죽는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적 원딜은 죽어서 돈도 적은 상태로 강제귀환이지만

저는 300원+페시브 로 인하여 탬적으로 이득을 보고 라인전에서 그 이득본걸로 본전뽑으면 된다는 생각.

예외로 돌진스킬을 가진 레오나 같은 서폿이면 3랩이나 위험하다 싶으면 2랩에도 찍어도 됨

스킬은 항상 유동적으로 합니다!

스킬 콤보

 회전도끼키고 평wer평w평w평w평w평w평w평w평w

이건 빡쌔게 싸울때 쓰고

평소때는 콤보고 자시고 평짤 하다가 각 나온다 싶으면 평we평평평평평 r 로 마무리!

스킬 활용 팁

 

*드레이븐의 존재의 이유이자 밥벌이 스킬입니다.

드레이븐의 페시브가 여기서도 중첩이 되기때문에 페시브를 빠르게 모을수 있고, 초반부터 라인 강캐인 드레이븐을 만들어주는 매우 완소스킬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이 스킬때문에 드레이븐의 난이도가 올라간다는 점인데...

드레이븐은 이 난이도만 약깐 극복한다면 라인전에서 거이 무상성이라 불리는 육식러가 될수있음

일단 커스텀에서 도끼 받는 연습부터 하세요.

도끼는 도끼가 맞는 그 시점에 드레이븐이 움직인 방향으로 떨어집니다.

괴랄한 딜의 말뚝딜을 막기위해 서있는 상태로는 회전도끼가 서있는 자리or약깐 떨어진 자리에 떨어집니다.

cs먹을때도 계속 무빙 해주면서 먹어주는 연습을 합시다.

 

회전도끼는 잡는것도 중요하지만

버릴건 버리는것도 필요함.

잡을려는데 그랩이나 논타게팅 스킬 들어오면 판단해야함

회전도끼를 쓰는데 드는 마나 45 랑 깎이는 피중 어떤게 더 중요한지 판단하고 버릴건 버려야함

 

*드레이븐에게 있어서 2순위로 손꼽히는 스킬입니다.

특이사항으론 회전도끼를 받을경우 스킬쿨타임이 리셋 된다는 건데요.

드레이븐에게 없는 회피기를 여기서 땜빵 채웁시다.

 

 

추노에서 말이 많은데 회전도끼가 무빙보다 약깐 뒤에 떨어져서 추노중 멈칫 할때가 있을건데 왠만하면 받고 광기의 피를 쓰고 달리는게 더 빠름

 

*드레이븐의 회피기 부재로 인한 cc기 입니다.

솔직히 진짜 드레이븐이 좋은 이유가 광기의 피의 이동속도 증가+비켜서라의 넉백과 슬로우로 인한 엄청난 생존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킬 한개도 버릴게 없음!!!

 

 

e 는 돌격스킬 저지도 있기떄문에 잭스q 이렐q 리신q 등등 상태이상 무시 스킬이 아니면 켄슬 가능합니다

안어려우니 연습 조금만 하면 쉽게 하실수 있어요.

 

*정말정말 딜이 괴랄한 드레이븐의 궁입니다.

딜은 왔다 갔다 하면 누킹수준이고 계수도 추가ad의 1.1

깡ad가 높아야 하는 드레이븐에게는 엄청난 스킬이져!

단점이 있다면 이즈궁처럼 막쓰는건 차중해야함...딜이 쌘만큼 쿨이....ㅠ

 

 

죽음의 소용돌이는 딱히 말할건 없지만 쓸떄 킬각이다 하면 상대방이 맞기 직전에 r 한번 더 눌러주시면 빨리 돌아와서 돌아갈때 타격을 맞추기 더 쉬워집니다. 알아두시길...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null
null

처음에는 상대방이 만만한놈(베인 이즈리얼 칼리스타 시비르 등등...) 상대로는 압박해주시고(라인을 미는게 아니라 디나이 시켜주세요, 아니면 빡쌔게 라인 밀면서 압박해도 되는데 갱떔에 망하면 끝남. 주의!)

드레이븐은 페시브로 순식간에 부자가 되기떄문에 계속 파밍만 하셔도 bf 나온 시점에서 강하게 하면 킬각을 잡을수 있으니 무리하게 플레이 하시기 보단 무난하게 가는건 중점으로 해주세요.(상대가 왕귀형이면 압박좀 해줘야함...)

그러다 정수약탈자 뜨면 신세계가 보입니다!!!

공은 블러드 써커(피바라기)랑 같은데 흡혈도 10퍼 있고 깨알 쿨감 10퍼에 무려 마나를 채워줌!!!

라인전에서 신세계가 보입니다! w 를 계속써도됨!!

인피(무한의 대검)이 나오는 순간 방탬없는 놈들은 그냥 사르르~~

라위(최후의 속삭임)는 그냥 상대방 방탬 많아진다 싶으면 눈치보면서 가줍시다

블써를 가줌으로써 생존력을 높이고 후반되면 애물단지인 신발을 팔고 서풍으로 가줍시다

 

 

한타때 트포 터뜨리기 힘들것 같다 하시면 블써를 한개 더 가주시거나 방탬 두르세요

수정합니다.

트포를 좋아하긴 하지만...뭔가 가격대비가 아깝더군요...

솔직히 회전도끼 돌리고 주문검+인피크리 하면 상대방 녹이는 맛이 있긴 하지만...

차라리 블써or몰왕을 가주는걸 추천드림.

공속딸리는걸 못느끼겠으면 몰왕몰락한 왕의 검<br />보단 블써 한개 더가시는걸 추천드림.

피흡보고 지릴수도 있음

 

 

 

*만약 인베이드를 간다면 킬은 왠만하면 점멸을 써서라도 1킬 먹어주는게 좋습니다

페시브 덕분에 1킬로 롱소드롱소드<br />를 살수있는 돈이 모여서 진짜 좋음

그렇다고 무리를 하란말은 아니고

걍 멀리서 회전도끼 카이팅 하다가 이긴다 싶으면 앞무빙 해주면서 따라가다가 킬하면 되고

밀린다 싶으면 빽무빙 하면서 제일 가까이에 있는 애들 때려주면서 피깎으면 알아서 빠집니다

드레이븐은 q때문에 1랩 지속딜이 지림

인베이드에서도 강한 면모를 보여줌






10/25 수정


위에거 보고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것저것 수정사항이 생겼군요...

아쉽지만 제가 좋아하던 정수약탈자는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이득인것 같아서 걍 빼겠습니다.

ㅠㅠ

라인전이 오래 안갈경우 효율이 극도로 떨어지거니와

피바 선탬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음.

라인전때는 피의광기를 아끼면서 쓰면 마나포션 조금으로 버틸수 있음.


첫탬은 무조건 도란검 입니다!

이건 진리에여!

흡혈이 좋아졌어요!


그다음은 블써피바라기<br />를 올려주는데...

주의사항!

왠만하면 bfB.F. 대검<br />먼저 올려주세요

흡낫흡혈의 낫<br />은 상대방이 짤이 심해서 라인전이 힘들다 하면 들어주는것도 갠춘하지만...

딜이 약해여(소곤소곤)

그다음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는 유일한 공속 아이탬! 버서커광전사의 군화<br /> 입니다

탬 올리는 순서는

단검 신발 버서커광전사의 군화<br />

입니다!

w 땜에 이속이 그렇게 크지 않아도 갠차나요!


그런데 350원정도는 있는데 450 밑이다?

아니면 단검단검<br />사고 350이 남았다?

그러면

롱소드롱소드<br />를 가줍니다!

똥신속도의 장화<br />...솔직히 전 싫어합니다 ㅋ


그다음 딜링을 위해 인피무한의 대검<br />를 가주고

방관을 위해 라위최후의 속삭임<br />를 가줍니다


솔직히 이정도만 되도

딜링은 엄청나게 쌔져서 더이상의 딜탬이 심하게 필요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수은을 가주는데

수은을 잘 못쓰겠다 or cc가 아니라 딜링에 녹는다 하시면

방탬 아무거나 까주세요

마저탬 추천

1. 정령의 형상정령의 형상<br />



2. 벤시의 장막밴시의 장막<br />


정도가 되겠네염

정령의 형상정령의 형상<br />은 회복량 증가로 흠탬 하나 더가면 시너지 대박입니다

피차는게 엄청남

상대방에게 누커가 없다면 껴줍시다


벤시밴시의 장막<br />는 상대방이 한방 이니시가 빡쌜때?

멀리서 한방 이니시(말파궁이나 팀원한테 붕대던지고 궁쓰는 아무무 등)하는 애들있을때

들어주면 도움 마니마니 대염



방탬으론

란두인란두인의 예언<br />


그냥 체력이 많고싶다 하면

1. 워모그워모그의 갑옷<br />


2. 얼망얼어붙은 망치<br />

 

그냥 일겜인데 재미지게 하고싶다 하면

1. 얼건얼어붙은 건틀릿<br />


2. 즈롯 차원관문즈롯 차원문<br />


뭔가 다시 살아나면 뭔가를 할수있을것 같다 하면

가엔수호 천사<br />을 가주세요


그다음은 탱킹도 되고 상대방이 방어게이가 많다 하면 가주는 블클입니다

솔직히 그렇게까지 좋은건 아닌데

전 좋아해서 가는탬중 하나.


현재 연구해보고싶은 탬

1. 스테락의 도전스테락의 도전<br />


2. 정당한 영광정당한 영광<br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예전 대세의 흑형입니다
너프를 먹어도 순간 누킹력도 갠춘한 편이고 나름 귀찮더군요...
그렇게 힘든건 아닙니다.
잘하는 사람은 답 없습니다...진짜 사리면서 cs 먹는게 방법
못하면 그냥 찌바를수도 있음
손차이!
케이틀린
사거리 길어서 짜증납니다...그리고 잘하는 케틀은 거리 안주면서 짤 잘넣음...차라리 서폿이랑 빡쌔게 라인 밀어버리는편이 맘 편함...불가능 하면 걍 참으면서 bf 뽑고 맞다이 신청 ㄱㄱ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칼리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카이팅에 최적화 되어서 너무 맞딜력이 약한 칼리스타 입니다
그냥 대충대충 한두대 때려주면 많이 아파합니다
평짤을 지속적으로 넣고 디나이!
베인
초반에 밟아줍시다
몸약하고 초반딜이 그렇게 쌘것도 아님
3타 안맞게 조심하고 짤넣어주면 알아서 망하는 케이스
디나이 ㄱㄱ
이즈리얼
지금까지 드레이븐 그럭저럭 했다고 생각하지만 이즈한테 진건 2번밖에 없음...
아 쪽팔려
잘하는 사람은 모를까 평범한 이즈라면 찢을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흥하면 q 맞으면서 파밍 방해하는 타입이라...ㅋ
평짤 지속적으로 넣어주시고 q 는 초반에만 좀 피해주시고 쉰 나오기 전까진 그럭저럭 몸으로 막으면서 파밍 막아도 되는정도.
평짤+디나이+q 몸으로 막는것도 나름 재밌
혹시라도 겁없이 여눈이즈 오면 파밍을 완전히 봉쇠할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이기 때문에 티어별로 뭐라고 말하기 힘드네요...랄까 저도 골레기지만...

 q 최대한 받으면서 평짤 넣거나 cs 먹는데 집중!

 상대방이 사린다 하면 무리하게 들어가기 보다는 비에프만 뽑고 딜 들어가는 정도를 보고 짤넣다가 순식간에 wer평평으로 삭제시켜주면 되겠습니다

익저,힐,점멸 등 스펠확인도 필수!

 

죽지않는게 가장 중요함

 

 

라인 / 정글 운영법

 w 막쓰지 말고 e 도 아끼셈.

만만하면 초반부터 평짤+디나이

좀 무섭다 하면 사리면서 bf까지 사리기

 

그리고 흥하고 있다 하면

1. 다른라인이 그럭저럭이다

       포탑은 때리지 말아주세요. 최대한 라인전을 오래 끌어서 적 원딜 말려죽여야함.

2. 다른 라인이 터지고 있다

       포탑은 빨리 깨주시고 차라리 스왑을 하는것도 갠춘. 서폿과 함께 올라가서 2:1로 압박하고 포탑을 깨거나 적 봇듀를 올라오게 하는게 중요함. 그래야 우리라이너가 성장할수있음

 

죽지않는게 가장 중요함

 

초반 운영법

 2랩 빨리찍고 마나쫌 써주면서 추노해주면서 딜넣으면 됨

상대방 이동기 없는데 드레이븐은 공속+이속 증가로 많은딜을 넣을수 있음

w 는 정수약탈자 나오기 전까진 약깐 아낍시다

이제 정수약탈자를 안가니 w 아껴줍시다.

맞다이 신청 or 도망할때만 간간히 써줍시다.

맞딜or추노할때는 아끼지말고!

 

죽지않는게 가장 중요함

 

중반 운영법

 

 드레이븐은 물몸을 때리면 순삭이 가능하지만...브루저들을 무시하면 사르르 녹습니다.

걍 달라붙는놈부터 녹여주고 다른놈들 잡읍시다.

 만약에 나를 무는 부르저가 없다 하면 가까이에 있는 적 딜러 물어주면 식겁합니다.

 

죽지않는게 가장 중요함

후반 운영법

 정말정말 방탬을 까도 아픈 후반 드레이븐 입니다.

라위로 방어력 무시에

깡딜으로 q 쓰면 추딜이... ㄷㄷ

최대한 죽지 않으면서 딜 넣으면됨

 

죽지않는게 가장 중요함

 

 

팀파이트시 역할

 죽지 않으면서 최대한 뺵무빙으로 부르저들 녹여줍시다

 

죽지않는게 가장 중요함

 

챔피언별 대응법

 

 귀찮귀찮...나중에

마치며

 

죽지않는게 가장 중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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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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