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많이 부족하고 알아가야하는 부분이지만
주제넘고 한번 작성해보겠습니다.
(쓰레쉬의 사형 선고 스킬은 다리우스, 블리츠크랭크와 같은 그랩(Grab)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필자는 실버에서 서식하는 소위 "하위티어" 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지적과 의견을 받고, 또 알려드리기위해 공략을 작성하는것이니 분노하지는 말아주세요.
▼▽ 공략 기록 ▽▼
◎ 2015.01.11 공략 시작
◎ 2015.01.12 오타 수정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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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 속도 +1.7%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3
- 치명타율+0.93%
- 공격 속도+13.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체력+7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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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는 쓰레쉬의 E 둔화 효과를 사랑하기 때문에 E 선마를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선 2 렙을 찍고 바로 진입하려 E 로 둔화를 묻힌 다음 그랩으로 도주를 차단하여 이득을 취합니다.
먼저 아군 원딜을 주시, 미니언을 잘 먹지 못한다 싶으면 적 원딜에게 E 패시브를 파워 충전하여 상콤하게 후드려쳐줍시다 그래도 적 원딜이 미니언에게서 시선을 돌리지 않는다면 E 로 적 원딜을 밀어내거나 그대로 진입하여 딜교를 시전해줍시다 또한 아군 원딜이 라인을 폭풍으로 밀면서 CS 는 적 원딜보다 부족하다면 미드 로밍 한번 가줍시다.
적 정글러가 갱을 왔을때, 와드가 안되어있는 상태라고 가정하고 적 서폿의 움직임을 보면 갑자기 들어온다거나 들어오려는 행동이 보일때 일단 아군 원딜보다 뒤로 빠져서 적 정글러가 도착하였을때 아군 원딜에게 랜턴을 던지면 성공적으로 도주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미 라인은 반쯤 밀어놓은 상태에 정글러와 적 원딜 서폿까지 이미 진입중인 상태라면 먼저 적 챔프를 보아 적 서폿이 블리츠크랭크라면 아군 원딜이 끌리지못하도록 탈진을 걸어 진입을 방해하고, 적 정글러가 리 신, 자르반과 같은 챔프라면 아군 원딜 옆에 나란히 서서 빠지다가, 적 정글러가 무리해서 들어올경우 E 로 잠시 바깥쪽으로 밀쳐주고 정글러와 아군 원딜 사이에 거리가 꽤 된다면 적 정글러는 포기하고 돌아갈텐데, 이 때 그랩을 걸어서 포탑 사정거리내로 들게하여 관광을 시켜줍시다.
한타땐 원딜>딸피 순으로 보호하면 됩니다. 적 챔프중에 돌진기를 보유한 라이너가 있을 경우에 E 와 Q 로 최대한 아군 원딜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시간을 벌어주고, 이때 승천의 부적을 사용해주어 아군 원딜이 프리딜을 넣을 수 있도록 돕고, 또한 체력이 없는 아군이 있을경우 미카엘의 도가니를 사용해주어 최대한 살려주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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