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읽어 보시고 고쳐야 할점, 지적, 써보고난 후기등 여러가지 댓글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댓글을 보고 하나하나 답글을 달아 드릴테니 적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소통 하는 공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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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1
- 체력 +8x8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2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52
- 체력+64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2.25
위에 룬은 제가 쓰는 룬입니다. 위에 있는 룬 같은경우
엄청나게 안정성이 높고 1렙부터 쭉 무난하게 이기는 룬과 특성이지만
대신 후반에 성장력은 기본룬보다 조금 낮습니다.
노랑 룬에는 채력*8개를 박아서 피통을 높였고
왕룬에서 적은 방어력을 커버해주기 위해서 방어력을 2개주며 적은 공격력을 공룬1개를 박아서 이속3개 박았을 때랑
같은 공격력을 보유하게 해줍니다.
기본 룬 특성 조금봐꿈.
1.룬페이지 빨강- 방관*9 1.특성 21 / 9
노랑- 채력*5,방어력*4 1 3 0 1 ㅣ 2 0 2 0
파랑- 고정마방*9 1 3 0 1 ㅣ 1 3 0 0
보라- 이속*3 1 1 0 3 ㅣ 0 1 0 0
1 0 0 1 ㅣ
0 3 0 0 ㅣ
0 1 0 0 ㅣ
달인 헤카림님의 공략을 참고한건대 룬특성은 따로 다를건 없습니다.
달인 헤카림님 같은 경우네는 성장형 룬을 박는대 저는 성장룬을 살만큼 돈이 없어서 하하하.
성장 룬을 박고 겜하시는걸 보니까 1~2랩때 딜교에서 손해가 크더군요. 맞다이를 하면 죽겠더라고요.
그런대 위에 저의 룬같은건 그런일은 없으며 대신 후반에는 이속3개가 없어서 기본 룬보다는
조금 성장력이 떨어지는점? 그뿐입니다.
그런대 왜 2번째 기본적인 룬특성을 가져 왔냐고 생각 하실수 있는대 그 이유는 저의 첫번째 룬특성과
두번째 룬특성과는 빌더가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에 이렇게 분류를 해보았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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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활용 팁
-스킬 장점 단점 찾기-
아칼리의 평타에 추가 마법대미지를 6% 부터 증가하며 주문력6당 1%씩 대미지가 증가한다
또 주문흡혈 6%를 가지며 공격력6당 1%씩 흡혈력이 증가된다. 그리고 NO코스트형 챔피언이다.
사거리600으로 단일 대상에게 타겟팅으로 던지는 스킬이며, 맞으면 표식이 생기는대 표식은 6초
동안 유지되며 평타및 스킬을 당하면 추가 대미지가 있다. 그리고 쿨타임이 6초다.
은신 스킬 범위(400)안에 아칼리가 있으면 은신이 된다. 또한 아칼리는 이속증가 효가를 받고
적은 이동속도 감소가 되며, 원거리(700)에 장막을 펼칠수 있으며, 장막이 펴진곳은 장막이
유지 되는동안 시야가 보인다.
범위 325로 아칼리 중심으로 원형으로 범위딜을 주는 스킬이며 스킬의 표식을 없앨수
있으며 아칼리의 하나뿐인 물리대미지 스킬이다.
아칼리의 점프스킬,거리는 800으로 을 두번써도 따라 잡을만큼 장거리 점프스킬이며
정수라고 티모 처럼 충전식 스킬이고 최대3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킬이나 어시를 먹으면
정수가 1개씩 충전이 된다. 대미지도 강력하면서 마법대미지다.
- 파 훼 법 -
패시브를 어찌할수 있는것은 없지만 최대한 아칼리를 성장을 못시키면 패시브의 효과를 못보게
할수있다. 그러니까 조지자.
아칼리의 딜스킬의 시작이자 끝이라고 할수있다. 이 스킬을 파훼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먼저 표식에 대해서 알아보자.1렙 아칼리가 처음 을 던졌다.
그러면 35+(0.4AP)로 마댐을 줄것이다. 그리고 표식이라는 디버프가 걸려있다. 그 디버프는
위에서 말했듯이 평타나, 스킬로 없애면서 추가 대미지를 주는대 그 수치가
45+(0.5AP)이다 이걸보고 제가 무엇을 말할려고 하는지 대충 감을 잡았을 것입니다.
그건 바로 처음 던진 대미지보다 의 표식을 없앤것이 더 많은 딜을 준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모두가 그냥 넘어가는 점인대 의 표식을 없앨때 평타및 스킬을 씁니다.
그렇다면 표식을 없앨때 겨우 45+(0.5AP)만큼 다는게 아니라 45+(0.5AP) + 평딜(기본60)
+ 의 마법 추가대미지(6%)가 같이 들어온다는 것이죠. 제가 이제부터 말씀 드릴것이
바로 스킬 대처법입니다. 제가 달인 헤카림님 영상을 봤다고 했죠? 봤더니 달인님도
이점을 간과하시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스킬의 표식 유지 시간은 6초 그리고 쿨타임도 6초
무슨 말일까요? 좀더 자새히 예시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건) 1렙 아칼리, 스킬을 찍음, 평타대미지 50, 주문력0 일경우 2가지의 예를 쓰겠습니다
예1) 아칼리가 를 적 챔피언에게 쓰고 바로 평타를 쳐서 딜교를 했습니다.
그리고 빠져서 더이상 딜교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총대미지는?
던진 대미지 35 + 표식 대미지 45 +
평타 대미지 50 + 평타에 추가 마법대미지 3 = 133의 대미지입니다.
아칼리가 딜교를 한 시간은 평타 1대 칠정도의 ㅣ간
적의 대미지 흡수율까지는 적용 하지 않은 그냥 아칼리의 준 대미지를 적은것입니다.
예2) 아칼리가 를 적 챔피언에게 견제로 쓰고 아칼리는 적에게 대미지를 받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5초때 적에게 접근해서 평타를 쳐서 의 표식을 없애고 다시
스킬을 적챔피언에게 던지고 평타를 한번더 쳐서 의 표식을 또 지웁니다
아칼리가 딜교를 한 시간은 평타 2대 칠시간 정도였다...... 그동안 아칼리가 준대미지는?
예1) 의 공격을 2번을 했으니 대미지는 2배인 266의 대미지를 단 평타 두대칠시간에 마쳤다.
이건 모든 아칼리분들이 사용하는 딜교 방식입니다. 를 써서 표식을 걸어두고
쿨타임이 돌아올때쯤 의 표식을 지워주고 다시 를 던져 또다시 표식을 지워버리는
방식으로 6렙 전에는 그런 방식으로 딜교를 합니다. 그런대 달인님의 동영상을 봤더니 아칼리가
원하는 방식대로 플레이를 하시더군요. 또한 달인님의 룬은 성장형이라서 초반에 맞다이에서나
딜교에서 약한 모습이 보였는대. 이 스킬의 파훼법을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어떻게 하냐면 아칼리가 접근해서 를 던집니다. 아칼리의 던지는
모션은 생각보다 짧지만 우리들은 다가 갑니다. 그리고 따라가서 을 써줍니다.
끝입니다.??? 너무 쉽다고요? 원래 어려운 문제는 쉽게 다가 가라고 수학 선생님한태 들었습니다.
음... 조금더 디태일하게 써드리죠. 아칼리의 스킬의 쿨타임최대 6초 스킬렙업당0.5초씩 감소
그리고 표식유지 시간 6초 위에 예2 방식처럼 당하지 않을려면 예1처럼 딜교 하도록 유도를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를 던지면 뒤로 빼지말고 다가갑니다. 그리고 을
하면 아칼리는 딜교에서 손해를 보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or 써서 표식을 없앱니다.
그럼 예1처럼 적은 대미지를 먹고 우리들은 뒤로 빠집니다.(이유 우리는 스킬 쿨타임 돌고있으니)
도망가면 아칼리가 추격합니다. 추격하다가 쿨이 돌아오면 다시 던집니다. 그럼 이때
우리의 상황을보고 선택을 합니다. 첫번째,현제 피통이 반피이상이고 아칼리보다
많던가 비슷한가? 채력이 아칼리보다 적으면 안됩니다.
두번째, 의 스킬이 2스텟 이였는지? 그리고 세번째, 스킬이 있는지?
네번째, 적이 가있다면 나도 똑같이 있는지?, 아칼리가 있다면 나도 가있는지?
다섯번째, 지금 싸움 거는 위치가 라인에 중간에서 우리쪽으로 땡겨져서 킬각이 나오는지?
이렇게 5가지의 조건이 맞는다면 아칼리가 를 쓸꺼같은 순간 를 쓰고 뒤로 돌아서
을 쓰고 나서 으로 조져서 죽입니다. 간단하죠?
입롤이 아닙니다. 이건 현실입니다. 위 조건중에서 한게라도 안중요한건 없습니다.
5가지중 한가지 다섯번째 조건이 불충족 된다면 이걸로 커버가 됩니다. 아칼리의 이없는지?
아칼리의 포탑근처에서 킬각이 나오는건 이 없을때입니다. 이게없다면 궅이 라인을 많이
땡겨서 킬각을 잡을 필요가없습니다. 하지만 첫째부터 넷째까지는 정말 중요합니다.
그것들은 맞다이때 중요한 부분을 알려주기 때문이죠.
하나씩 불충족이 된다면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이건 설명을 안해도 기본이죠. 아칼리는 순간대미지가 강력하면서 지속적으로 딜량을 줍니다.
다른 AP챔피언과 다르게 하이브리드라 평타대미지가 강력해서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채력이
적다면 그것도 피가 반피 이하일때 싸운다면 를 바로쓰면서 순식간에 죽일려고 노력하기에
첫딜부터 끝딜까지 딜량이 유동적 적이지 않은 헤카림으로 써는 피가적을때 싸우는것은 비추입니다.
뭐 아칼리가 풀피고 헤카림이 80%정도면 할만합니다.
둘째, 스텟이 2개가 쌓여있어야지 확실한 킬각을 잡기 때문이고 만약 2스텟이 아니면
뒤로 그냥 쭉빼서 표식을 한번 빼고 처음과 같은 방식으로 딜교 할생각이 였습니다.
셋째, 이 있어야지 안정적이게 피관리가 되면서 잡을수가 있고 혹여나 아칼리를 잡고 나서
피가 실피인대 아칼리가 죽기전에 를 걸었다면 아주 짜증나는 상황으로 될것입니다.
아칼리는 cs먹고 크는 챔피언이 아니라(당연히 일반적으로 먹는 수준은 되야겠지만) 킬먹고 크는
챔피언이라서 헤카림으로 써는 조금 손해를 보았다고 할 수있습니다.
넷째, 아칼리가 가 있는대 우리가 없다? 이길수 있을 만큼 아칼리랑 채력 차이가 난다면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의 차이는 다릅니다. 이유를 말하면 일반적으로 싸우다가 헤카림의
딜은 를 치고 끝기고 나서 다시 쿨이 돌아오면 형식인대
아칼리의 활용 방법으로 최고는 헤카림이 치고 다음번 치기전에
을 던지고 을 써서 헤카림의 다음 을 피하고 로 거리를 벌린 상태
에서 시간을 끌며 예2 같은 상황을 만들어서 순간에 을 갈겨서 대미지를
확줄것이다. 만약 차이가 비등비등 했다면 의 무빙하나 때문에 잡을꺼 반대로 역으로 죽는
상황을 만들어 줄것이다. 그렇기에 네번째 조건또한 무척이나 중요하다.
그래서 우리는 가 있는게 6렙전에는 꼭 필요하다.
여기서 잠깐 궁의 유무를 왜 안따지냐고 생각 하신다면 그이유는 위에서 아칼리의 예2번
딜교 방식은 6렙전에나 저렇게 한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그렇기에 을 못 배웠으니 뺐습니다.
장막 이스킬은 옛날에가 더 짜증났는대 지금은 아칼리가 도주기로 쓰는게 아니면 그닥 상관
이없다. 먼저 장막의 사용 용도를 알아보자. 은신! 은신이란 무엇일까? 부시 플레이를 왜할까?
두개에는 같은 역할을한다. 그건 바로 둘다 안보인다.??? 겨우 그것을 말한것인가? 누구나안다!
그렇게 말하겠지만 안보인다는건 중요하다. 뭐 때문이냐면 적은 내가 안보이는대 난 보인다.
그건 스나이퍼,암살자들의 기본이자 가장 중요한 점인대.
각설하고 이것에 중요한 점은 내가 선공권을 가질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크다.
선공권은 무척이나 중요하다.
극단적인 예로 빠르게 넘어가면 두명의 챔피언이 있다.
둘은 적이고 둘다 피가 실피로 한대만 치면 죽는 피다. 그런대 여기서 한명은 부시에 있어서
보이지 않고 한명은 부시안에서 다른한명을 보고 있다.
이때 마지막 조건은 둘다 마나가 없어서 근거리 평타로 죽여야 한다는 점이다.
그럼 질문을 해보겠다. 둘중 누가 이길 꺼라고 생각 하십니까?
당연히 부시안에서 먼저 공격을 준비하는 사람이 이깁니다.
이처럼 선공권이란 매우 중요하면서 큰이득을 가져다 줍니다.
이효과를 8초동안 가지게 해주는게 아칼리의 장막스킬입니다
또한 도주기로 사용이 용이 합니다. 적이속을 감소시키고 자신은 이속이 증가하기 때문에
거리차이를 벌릴 수도있고 은신하는동안 공격을 안하면 모습이 8초간 보이지 않는대 그것을
이용해서 적이 내가 어디로 도망갈지를 모르게 패이크를 주는 용으로 사용도 가능하며
포탑 다이브를 했을때 장막을 쓰고 있으면 눈뜬 장님이 되버립니다. 이런식으로 장막을 운영하는대
헤카림에게는 별로 필요가 없습니다. 이유를 알려드립니까? 그냥 아칼리가 을 쓰면 그냥
정 가운데에서 를 돌려줍니다. 이렇게 되면 아칼리의 의 최대장점인
선공권이 사라지게 돼며 저의 빌더를 보시면 알겠지만 을 무 쓸모로 말들기 위해서 선쿨감40%를
합니다. 또한 우리가 위처럼 계속 를 돌려주면 일방적으로 맞지 않기 위해서 공격을
하는대 그때는 우리의 평타를 석어주면서 공격을 하시면 됩니다. 쉽죠?
이 스킬은 아칼리의 하나뿐인 물리대미지 스킬입니다. 이것 때문에 아칼리가 하이브리드 소리를 듣는대
이스킬에 중요한 점은 8렙부터 스킬레벨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물방을 많이 투자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신 8랩부터는 물방도 싱경을 써주셔야 하기 때문에 제가 그것을 고려해서 빌더를 만들어 놨습니다.
궁은 아칼리의 전부입니다. 위에서 는 시작이자 끝이라고 했는대 6렙 이후에 아칼리의 은
아칼리의 모든것이라고 말할정도로 중요합니다. 6렙전에 를 대신한것이 이 였기에 쿨타임으로
카운터 쳐버린것이였지만 은 어쩔수없습니다. 그냥 맞다이에서 이길만큼 강력해져서
으로 접근하면 죽는 다는 사실을 인식 시켜줘야지 그때부터 게임이 편해집니다.
아칼리는 기본적으로 암살형 챔피언입니다. 또한 는 최대3번의 충전을 할수있고. 왔다 갔다 하지만
돌진기는 있지만 마땅한 도주기가 이였지만 위에 말했다시피 카운터를 재대로 쳐버립니다.
헤카림과는 상성이 않좋죠. 그러면 이제 뭐만 하면 되냐면 아칼리가 위에 의 예2번 플레이와
로 인한 선공권 딜교 그리고 의 3번 쓰고 도 쓰고 로 인한 입롤 까지 해서도
안죽고 아칼리를 정공법으로 맞다이를 이기면 아칼리는 그때부터 헤카림에게 를 안씁니다.
그냥 라인버리고 딴대 로밍가서 이득 볼려고 하지.... 기본 상식이 있습니다.
가위바위보 처럼 극딜러 암살자 탱커 이렇게 삼각 관계가 형성되있는대. 암살자를 이기는건 탱커인대
헤카림 챔피언은 만들어졌을때 암살자로 만들어진 탱커입니다. 말하자면 탱커암살자;;; 그러니
같은 암살자인 아칼리는 극딜암살자라서 질수 밖에없습니다. 하지만 이관계가 반대로 역전 당하면
를 죽자고 쓰면서 따라 잡히면서 헤카림이 죽기 때문에 탬 빌더는 아칼리를 맞다이에서 이길수있는
아이탬 위주로 뽑아 놨습니다.
그리고 의 가장중요한 점인 킬이나 어시를 먹었을 경우 1회충전이 되는대 이런일을 방지 해야합니다
저는 이런 챔피언들이 나오면 이놈들 먼저 죽이고 시작합니다.
이 챔피언들은 한타에서 엄청난
기여도를 보여줄수 있는 챔피언들입니다. 특히나 의 공통점은 킬이나 어시를
먹으면 스킬이 초기화 및 스킬쿨타임 감소입니다. 아직도 펜타킬 하면 영상이 많죠.
옛날 3시즌 초에 메뚜기 월드는 아직도 새록새록 기역나는 짜증나는 챔피언입니다.
제 2의 간호사월드가 개장을 못하게 하는 방법은 3가지의 아이탬으로 가능합니다.
채력적은 팀원들을 안죽게 하는 방법은 로 마방버프를 팀원에게 주면서 최대 230의 보호막을 만들어
줘서 살려주는 것입니다. 한때 친구들이랑 5인 팀랭돌릴때 이런적이 있습니다. 그때가 3시즌 초라서
룬방벽하고 가 따로 있을때인대. 저의 헤카림만 잘크고 모두 4명이 말려있을때 우리 한타 팀파이트로
가서 이겨보자고 포기하지말라고 하면서 저는 룬방벽하고 을 샀으며 우리팀 미드는 였고
적탬은 였는대 게털려서 우리 모두 를 가자 해서 원딜빼고 4명이 들었고 한타를 하는대
저는 그냥 4~5인궁으로 딜로스만 만들었고 못큰 아칼리가 의
보호막을 받아서 한턴에 죽질안아서 끝까지 딜을 주었더니 트리플 먹고 마무리 시켜서 그판을 50분에 이긴
기역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또한 가 엄청 커가지고 을 쓰면 다죽을 피였는대 친구들끼리
톡으로 숄라리!!! 하면서키고 보호막 피도 못깍는 을 보면서 엄청 웃었던
기역도 있었죠. 이렇게 로 팀원을 살려주면서 팀파이트를 올려주는것도 적 아칼리의 를 충전
못시키게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아이템은 설명은 생략을하면서 두개입니다. 어그로만 끌고 죽어도 를 안주는
과 최대한 안죽기 위한 는 아칼리에게 아니 모든AP챔피언에게는 꿀탬입니다.
-아칼리의 헤카림 카운터 방법 대한 고찰-
이것을 따라 하라고는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4시즌 시작하기전에 잠깐
간호사 아칼리에 끌려서 아칼리 탑을 좀했었는대
역시 저의 성격에 따라서 탬빌더가 참으로 이상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라인전에서 저의 아칼리를 이길 챔피언이
없더군요. 한참 레넥톤 전성기였는대 그냥 바르곤 했습니다.(저렙 티어니까 그랬던가?)
빌더를 먼저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선탬-->->->
->->->->->
->->->->->
이런식으로 탱커탬을 둘러서 초반에 탱탱하고 중반에는 흡혈력을 높여서 아칼리의 흡혈 모습을 보여주며
후반에는 생존력 위주 한타에 파워 어그로와 딜량 그리고 생존력까지 많은 모습을 겸비한 아칼리를 사용했었습니다.
먼저 로 물방과 채력을 높였고 태불의 마법 대미지는 아칼리의 주문흡혈력에 의해서 채력 회복이되는
씨너지가 있으며 또한 아칼리로 느긋한 운영을 즐길수 있게 해줍니다.
다음 은 아칼리의 마법대미지와 의 마댐을 있는 고대로 주기위해 마관신을 꼈었고
다음탬으로 흡낫으로 평타에도 흡혈을 생기게 하면서 공격력 증가로 마법흡혈능력을 높여준다.
아직 으로는 충분한 방어력이 나오지 않기에 로 물방과 주무력을 올려서 평타에 추가대미지를 증가시킨다.
그리고 이제 아칼리의 필수 코어탬인 을 뽑아야 되서 부터 사서 헤카림 이속 감소를 할수있게
빌지워터를 마추고나서 를 올려준다. 그다음은 헤카림의 을 싶을수 있게 를 마추고 나서
으로 헤카림의 의 마댐을 최소화 시켜주면서 의 채력회복력 20%증가로 흡혈력을
한층더 업그래이드 시켜준다. 엄청난 씨너지를 발휘해주는게 의 중요도다.
3시즌에 동영상중 아칼리 주문흡혈력 120%인가 동영상이 있었는대 솔바론 하는 모습이 아직도 기역이난다.
아이탬이 으로 바론에게 1/3을 달고 한순간에 풀피로 차는걸 보여주는
영상이 있었다. 물론 솔바론을 했고....
이만큼 은 아칼리에게 좋다. 마방을 하나로는 부족해서 으로 적의 마방을 모두 감소시키고
마방을 올려서 딜탱아칼리가 된다음 을 팔아서 보다 빠르게 스킬을 많이 쓰게 했었다.
이건그냥 제가 옛날에 AD상대로 좋았던 빌더라서 적고 이걸로 헤카림에게 갱기면
그나마 승산이 높지 않을까 해서 적습니다. 그런대 사실 정공법으로 해도 헤카림을 이길수는 있습니다.
모든건 손싸움과 정글의 개입의 차이니까 말이죠.
이것으로 아칼리의 공략은 마치겠습니다.
-----------------------------------------아칼리 공략 끝-------------------------------------
끝마치고 나니까 3시간이 걸렸네요. 올렸더니 아칼리 공략이 있길래 잠시 봤더니
제가 힘들게 설명한스킬에 대한것을 똑같이 설명이 되어있네요.
제가 본공략은 목표 확인! 스플릿 텔칼리 공략! 입니다.
아칼리 장인분들의 저의 파훼법 공략에 대해서 의견이 있으시면 덛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글은 헤카림공략에 일부입니다. 혹시나 다른 챔피언과 헤카림의 대해 모든걸 알고 싶으시면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09273으로 오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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