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것이 이즈다 입니다.
주로 원딜만 팠고 랭은 안뜁니다.
걍 실험만 하고 다니는 실험 충이지만
실력 하나는 믿을수 있어요.
징크스를 안쓰는 사람들의 기준을 대강 보면 거참 사람들이 도주기가 없다, 난걍 원딜을 안한다, 없는애들이 싫다(?),시끄럽다
머 이런식으로 징크스를 잘 안쓰죠--
징크스는 강합니다. 1렙? 아프죠 1렙 평타는 원딜중에 제일 아플겁니다. 물론 대포를 키로 떄려서 아픈거긴 하겠지만...
w는 일단 맞추기가 힘들다곤 하는데
그건 하다보면 잘되고요
e는 서폿이랑 있다보면 호응할 때가 있으니까 부담없이 깔아주시고
궁은 사람들이 자꾸 이즈인줄 알고
"데헷 못맞출바에 뎀지라도 입히기 위해 선궁날려서 딜을 넣어야쥥~"너무하네
진짜 선궁 박아버리면 진짜 지이이이인짜 딜 안떠요. 블랭 번개보다 안뜸.
손실체력퍼뎀에다가 거리비례기 때문에
후속궁 소위 '후궁'을 해줍시다.
에라이 말이 길다 이제 가봅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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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8
- 치명타율 +0.42%x1
- 마법 저항력 +1.34x9
- 생명력 흡수 +1.5%x2
- 공격력 +2.25x1
- 공격력+10.8
- 방어+8
- 치명타율+0.42%
- 마법 저항력+12.06
- 생명력 흡수+3%
일단 저렇게 올리는디 표식은 올공격해주시고 저기 잘보시면 인장에 깨알 치명타가 있어요. 가끔 터질때 기분좋으라고 넣어논거임. 넣기 싫으면 넣지 말ㄱ고...내탓하지마.
문양은 무난한 올마방 마지막으로 정수에는 공격력 하나에다가 흡혈 두개를 얹어놓는데
이게 좀 한물간 룬세트죠. 전 피흡이 있어야 그나마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저는 저렇게 갑니다. 피흡이 있고 없고의 피 수급 차이가 은근히 커요. 룬은 언제나 바뀔수 있기 때문에 걍 참고만 해주세요.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좋아 이번엔 이색깔이 좋겠어.
특성은 딱히 할말은 없지만 저는 즉석으로 만들어서 쓰는 성격이 아니라서--
이 룬페이지의 이름을 저는 쿨감에이디 라고 해놨습니다.
공격에보면 마술을 4개 얹어 놨습니다. 그러므로 어마어마한 쿨감까지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쿨감을 해줌으로써 더 이득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개이득인듯
특성은 직접맞추시는 분들은 알아서(?)맞추시고 따로 만들어 두시는 분들은 이런거도 있구나 정도만 알아 가세요^^
요즘 그렇게 인기있는 브랜드인 힐플.
원딜이 힐플을 안가면 참 무시당하고 상대 서폿이 "저시키 먼데 저러고 다니냐"하며 시비를 걸어올 지도 모르니 힐플을 가줍니다.
물론 저는 배플을 많이 썻어요. 배리어 플레쉬도 할만하니 상대에 좀 나를 암살하거나 아주 그냥 가루로 만드는 애가 있따면 걍 배플가시죠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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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스킬을 이렇게 가주시고요. 큐를 먼저찍냐 더블유를 먼저찍냐가 문제인데
우리편이 머 인베쳌을 할수 없는 애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거나 내가 먼가 인베에 당할거 같다 이러면 일단 더블유를 찍고 멀리멀리 날리면서 빠직!거리시면 그나마 편안함이 다른 에이스 침대(?) 아 먼소리야.
쨋든 그렇게만 해주시면 되요.
콤보라 음 저는 콤보라고는 생각안하는데
일단 전 대포를 맞다이에서 안써요.
공속빠르게 더 많이 때리는게 더 아픈거 같아서 그런거고 더블유만 맞추면 그뒤는 걍 쳐 때리면 되니까...일단 맞춰야되. 젠장
스킬들을 사용할때 팁인데요
미니언을 막 떄리다가 상대를 칠때 큐를
살포시 눌러 펑펑 터트리시고 다시 바꿔서 미니언 먹고 다시 바꿔서 때리고 다시..극혐
궁은 앞에서 말했듯이 후궁으로 써주시면 되고 덫은 우리가 불리하다 싶으면 상대와 나 사이에 두고 우리가 유리하다 싶으면 상대의 퇴로에 심어두세여
음 일단 핵심 아이템은 BF입니다. 저거 바로 안떠서 인피나 피바의 하위템인 흡낫이다 곡괭이를 갔다? 그럼 완전히 꼬여요. 아 물론 너무 잘크는 상황이라 언제든 살수있으면 머라 안하는데 내가 불리해서 일단 집가서 흡낫을 샀다? 음 ㅈ된거지.
인피를 선으로 올려도 좋은데 징크스가 확실히 도주기가 없다보니 일단 피바의 쉴드로 좀 생존가능성을 올려주고 피바의 피흡으로 생존확률을 더 높여줄수 있기때문에 저는 피바를 강추합니다. 다음으로 스태틱인데 스티틱이 참 좋더라고요. 유령무희를 가도 상관없는데 스태틱이 추가딜도 있고 공속도 올려주기때문에 징크스의 대포랑 딱맞아요.
대포 날라가서 맞는 뎀지에다가 스태틱까지 퐉 터지면 오 쎄다 를 느낄수 있어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징크스는 강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이 1대1이 쎄다고는 하지만 더블유만 맞추면 1대1이겨요
으 그냥 저런거임. 상대하기 쉬운 챔프는 많아요. 걍 왠만한거 다 상대하기 쉬운데....
저런 타겟형 스턴이라든지, 시키라든지 그런애들 오면 도망도 못감
, 개싫다고 느낄거에요
초반에는 라인전만 잘하고 BF만 뜬다고 생각하면서 파밍하고 딜교하다보면 상대 죽어있음. 아싸 개이득이다
중반이라 해봐야 한타가 일어나는 타이밍이겠지. 그러면 그냥 막싸우셈. 더블유로 맞추고 일단 한놈만 죽이면 징크스 패시브로 인해서 줄줄이 나가떨어지니까 한놈만 잡는다 생각하고 하시면 되요
이쯤되면 징크스 존재감이 좀 쎄지니까 생존에 모든걸 집중해서 플레이 하세요. 무조건 상고 때리면 피가없을테니까 후궁 박아주시면 하나둘씩 죽어갑니다.
이상 이것이 이즈다 였고요 징크스 할만해요. 그렇다고 너무 막쓰지는 말고 좀 연습좀 해보고 쓰셔요. 입롤이라는게 쉽지만 현실롤은 입롤과는 다르잔아요.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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