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도 브5
시즌4도 브5
시즌5마저 브5인 현지인이다
지금은 피즈로만 랭 돌리는 중...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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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룬은 그냥 니가 가지고 있는 AD룬 껴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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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들어가서 평타로 뚜드리 패든가 아님
이걸로 상대 스킬을 씹은 뒤 뚜드리 패고 튀면 로 패든가
(oror-)--평타로 뚜드리패기
평타 많이 때릴 꺼니까 괜히 선마해서 마나 낭비하지 말고 그냥 선마해라
선마해도 딜 별로 못 주고 하여튼 쿨감만 좋지 마나 낭비가 애미뒤짐
이거 잠수함 너프를 받았는지 쓸 때 상대 도주기 쓰면 데미지 안 받드라ㅡㅡ
이제 선 꼴아박는게 중요함 어떻게든 슬로우를 묻혀서 꼴아 박든지
아니면 잘 맞출 자신 있으면 그냥 꼴아 박든지 어떻게 해서든 먼저 맞추고 딜 넣어야함
시작템은 아니면 로 ㄱㄱ
상대가 AD거나 CC기가 없는 AP라면 --이렇게 가고
CC기 있는 AP라면 --을 간다. CC기 엄청 거슬린다.
를 먼저 사든 을 먼저 사든 좋다.
만 마지막에 사면된다.
가 나온 뒤의 피즈는 엄청 강하다... 굳이 바로 을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까지 사고 나면 닥탱템으로 가는게 낫다.
괜히 피즈니까 딜템 간다 이러다가 상대방한테 뚜드리 쳐맞다가 뒤진다.
하지만 상대 팀이 하나같이 방어템을 사버려서 딜이 안 박히면 를 간다.
신발은 중에서 선택해라
괜히 이딴거 사지말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 새끼 그냥 못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개쉬움
헤르메스의 발걸음 사고 난 뒤에는 그냥 짓밟음
이 때 까지 만나본 놈들만 올림
니달리
쓸 때 쓰면 데미지가 씹힐 때가 있어서 개좆같음
뭐 별로 어려운 건 없고 쳐맞을 꺼 같을 때는
괜히 망설이지 말고 그냥 써라 안맞겠지 하지말고
다이애나
평타가 근거리라서 각이 나옴
음... 뭐 쓰는 족족 다 쳐맞지만 않으면 쉬움
아리
쓰면 쓰고 달라 붙어서 개 패면 됨
뭐 아리가 대가리가 있으면 함부로 안 쓸꺼임
그러면 뭐 어쩌냐 니가 쓰게 만들어야지...
만 나오면 맞아도 이김
애니
만 로 피하면 그냥 씹바르지만 그건 입롤이다.
없을 때 각 만들어서 싸우면 이기긴한다
물론 나오고 나서는 아무것도 아님
제드
제드는 평타가 근거리라서 각 나옴
쓰고 풀발하면 로 씹어주고
후반가서 제드가 템 사와도 방템 많이 있고 도 있어서 암살도 안당함
제라스
로 돌진하면 도 못 써보고 쳐맞고 딸피 돼있음
만 나와도 기절 시간 얼마 안되게 되니까 씹바를수 있긴 한데
어쨋든 빠졌을 때 어떤 수를 써서라도 돌진ㄱㄱ
탈론
평타가 근거리라서 각이 무조건 나오고 +쓰고 지 발로 들어옴
키고 뚜드리패면 이김
상대방이 만만하면 적극적으로 싸우고
따기 어려운 챔프거나 잘하는 놈이면 그냥 사리는 거임
3레벨까지 진짜 사려야 됨
2~3레벨때 wq각 나오면 들어가서 싸우고 그러면 됨
게임에 중반이 어딨냐
축구도 전반전 후반전으로 나뉘는데
그냥 요래조래 잘하다가 타워 억제기 부시면 됨
별거 있냐 롤 그냥 넥서스 먼저 부시는 게임인데
될 수 있으면 딜 넣는 놈한테 맞추고 쓰고 쓰고쓰고 뚜드리 패는데
상대방들이 나만 쳐때리면 쓰면서 졸렬하게 플레이^^
피즈 이거 액티브 잃은체력 비례 데미지로 되고 AP계수 없어졌다
거기다가 AP계수 0.3으로 반토막
그럼 굳이 AP로 갈 이유 있냐? AD가는게 훨씬 낫지
는 AD,AP 상관없이 데미지 20% 증가인데 안그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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