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10초당 금 +0.25x9
- 공격 속도 +0.64%x9
- 10초당 금 +1x3
- 공격 속도+21.06%
- 10초당 금+5.2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을 먼저 마스터 하여 공격 속도를 높히고, 로켓으로 전환시 로켓 사정거리를 높혀 안전하게 CS를 먹읍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되도록이면 타워에서 CS챙겨보도록 합시다.
심지어 궁극까지 피하더라...
딜교환을 피하고 싶어도 강제 딜교환 하게 만드는 녀석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CS를 착실히 먹다가 850원 이상이 되면 귀환을 해줍니다.
이 맞춰지면 슬슬 딜교환을 시작합니다.
뭐 이건 제가 이러한 특이한 룬과 마스터리로 해봤는데요.
초반에 데미지가 많이 않나오니까 CS를 착실하게 먹고 상대방 원딜한테 2번정도 죽었는데요
그리서 티어가 저보다 조금 높더군요..
근데 중반가니까 돈의 획득이 상대 원딜을 넘어 섰고
후반쯔음 되니까 풀셋이 상대 원딜보다 더 빠르게 맞춰지더군요.
초반엔 조금 힘들지는 몰라도 잘 운영만 한다면 높은 골드 획득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아이템을 맞춰서 캐리하실 수 있습니다.
비단 징크스 뿐만 아니라 다른 원딜들한테도 적용되는 사항인데 드레이븐은 피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