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5
- 공격력 +0.95x4
- 방어 +1x7
- 체력 +8x2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4
- 생명력 흡수 +1.5%x2
- 공격력 +2.25x1
- 치명타율+4.65%
- 공격력+6.05
- 방어+7
- 체력+16
- 마법 저항력+20.39
- 생명력 흡수+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우선, 게임이 시작되시면 라인전 상대가 누구인지 봐 주세요.
상대가 원거리 챔피언이면 e를 찍어주시고,
상대가 근접 챔피언이거나, 제이스같은 챔피언이면 q를 찍어주세요.
1분 30초에 미니언이 생성되고, 1분 56초에 미니언끼리 붙기 전까지
절대로 스킬을 찍지 마시고 기다린 다음, 상대가 누군지 보고 찍어주세요.
1레벨에 q를 찍으셨으면, q평이나 평q, 평q평평평q를 하시면 딜교환에서 이득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1레벨에 e를 찍으셨다면, 근처 미니언에 e를 타서 상대방에 접근한 다음 평e평, 그 다음 뒤의 미니언으로 빠져나오시면 딜교환에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2레벨 때와 3레벨 때는, 근접 챔피언에겐 변화가 없지만, 원거리 챔피언에겐 변화가 있습니다.
29일 아침에 이어서 작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