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42.39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카사딘 국민콤보:
(2)그냥 콤보:/
(3)킬각찬스 극딜누킹콤보:평
:없는취급하세요. 좋긴한데, 활용할 방도가 없음
:순간적으로 블랙쉴드가 생긴다. 그걸로 적 ap딜스킬을 막아주셈. ad챔프라 해도 약간의 ap딜은 있는법인데,
그걸 노리고 쓰면 딜을 상당수 막을 수 있다. 없는 넘이 나오면 카사딘을 하지 말고.
: 이 스킬이 평타강화인건 맞음. 하지만 라인전에서 자주 쓰게 되지는 않음
라인전에서는 하면서 평으로 마나를 채우는 식으로 하게 되는데, 이게 더 안정적이고, 평으로 견재를 하려다 되려 맞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는 6랩뒤나, 정말 킬각이다 싶을 때만, 평하셈
:라이즈, 야스오,카시오페아 같은 스킬을 미친듯이 쓰는 넘들 이 상대일 경우 선마하삼. 만약 적이 스킬을 미친듯이 써서 를 쿨타임 마다 쓸수 있을경우, 다 쿨도 짧고 기대딜량도 높아지며, 는 광역이니까 라인밀기도 효율적임.
: 되도록이면 아끼삼. 이거 쓸때마다 마나량 높아지고 초기화 될려면 20초 기다려야 하는데 그 20초가 장난아니게 김. 평도 을 동반하면 맞출 수 있고, 또한 좀더 쉽게 각을 확보할 수 있게 되서, 하면서 한타를 할시, 카사딘을 적은 때리기 힘들고, 나는 적을 쉽게 때릴 수 있음. 그냥 사기 스킬임.
그러나 되도록이면 아끼삼, 라인전에서는 킬각이나, 적이 갱왔을때 빼는 용도로 쓰고, 보통은 만 쓰삼.
추가할게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