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4
- 공격 속도 +1.7%x5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6.4
- 공격 속도+13%
- 방어+4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4.5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W E R q
우선 선마는 W로 하고 두번째는 재간둥이를 선마합니다.
자 여기서 의문점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아니 AD피즈면 W다음에 Q를 마스터하는게 더 딜이 나오지않나요?
개소리입니다.
물론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필자도 또한 한때 그런생각을 했으니까요. 하지만 여렇분...제가 여기서 논리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Q스킬은 마스터시 70의 마법딜을 줍니다.
하지만 이게 또 마저에 막히다 보면 딜이 많이 밖혀야 55정도??아니!!55가 딜입니까? 차라리 재간둥이선마하면 마딜이 240입니다.거의 3배차이죠.게다가 재간둥이는 쿨까지 감소하기때문에 생존률도 올라갑니다.물론 Q도 쿨이 감소하지만 재간둥이가 좀더 생존률이 높지 않습니까?

피즈는 라인 약캐가 됐습니다 될수 있으면 사리시고 티아멧나오면 딜교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초반에 피즈는 다른 미드챔프에 비해 상당히 약합니다.
오리아나라든 리산드라나 제이스같은 애들이 오면 플라스크3포들고가셔서 버티다 티아멧나오거나 6랩되면 딜교하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