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실분 봐도되지만 골레기 피즈이기에 도움 안될수도있어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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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3 - 마법 관통력 +0.87x6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주문력 +1.19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3.39
- 마법 관통력+7.08
- 방어+4
- 체력+120.6
- 주문력+31.17
탑,미드피즈일땐
빨-쌍관3 마관6
노-방어4 성체5
파-성주3 주문6
정-주문력 3
정글일떈 다똑같고 노랑-방어9 낍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미드, 탑피즈일땐 이런식으로가고
정글일땐
쿨감을빼고 공속4개 꿋꿋함과 파괴전차를빼고 질긴피부에 투자하면좋다
정글템 현자가 쿨감이 높기때문에 특성까지 투자할필요가 없다고생각함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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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다양한데 궁이 패치됨으로인해 중요성이 높아졌으니 선궁은 자제
q w 평평 r 평평 e 평평 등등..
기회가되면 동영상으로 올리겠음
선궁은 왠만하면 안쓰는게좋고 피즈는 암살도 암살이지만 은근 광역 데미지도 썐편
궁이 여럿맞기도 힘들지만 각이나온다면 궁으로 광역데미지 주는것도 좋아요
재간둥이는 확실한킬각이 아니고서야 적의 중요스킬타이밍을 재면서 아끼는게 중요함
q로 미니언타고들어가서 궁 맞추면 맞추기도 용이하지만 갱 호응용 .
제라스같은 아이들한테는 쓸만함 굳이 q 없어도 거리만잡히면 킬이나오기 때문
타 공략들과 조금 다른점은 이번패치로인해 초반강케에서 벗어난 피즈입니다
사람들이 꼽는 피즈 단점이 보통 뭐..물몸은 컨트롤로 커버 마나부족 라인클리어 등이 있는데
일단 선 영겁을가게되면 물몸과 마나부족 , 마나부족이 해결됨과 동시에 라인클리어의 용이점
약해진 라인전을 더욱 보완해줄수있습니다
초반에 약하지않느냐 하지만 현재 피즈의 위치는 애지간해서는 6전에 승부보면 라인전 패망의길로 가기쉽습니다
아마 이점이 패치전과 크게 달라서 승률이 많이 꺽이지 않았나 생각해보고있어요
선 영겁을간다고해서 약하다는건 카탈부터 올리시면 보통 그렇게 많이느낍니다
초반 많은물약으로인해 파밍을하면 첫귀환에 적어도 860원은 벌수있습니다
물론 이거보다 못벌면 도란링 추천
방출봉부터 삽니다 그후 6이되면 궁은 상향이됬죠 궁을 맞춘다는가정하에 왠만해선 지지않습니다
대표적 하드카운터 판테도 크게 다르지않아요
영겁이 완성되면 재간둥이 유틸성과 약간의 기동성을위해 아이오니아 신발을맞춘후
여기서 존야냐 리치베인이냐 많이갈렸는데 저는 영겁의체력 제간둥이로 인해 초중반딜은
버틸만하다는 결론이 나왔어요 영겁후 리치베인을가면 생각보다 큰딜이박힙니다
그후 존야는 뭐 한타의꽃이니 당연히가야하고
모자or공허 가있지만 전 무조건 공허입니다 마저 80이 넘어가는 순간 모자의 딜기대량보다 공허가 높기때문
저기 템트리대로가면 공허가좀 늦어지지않느냐 하지만
보통 성장 마저를 끼우는 이때에 탱커조차도 보통 마저템부터 올리지않습니다
공허는 초중반엔 크게 작용하지 못한다고 생각해요
막템으로 모자,수호천사 두개 뒀는데 취향입니다
개인적으로 수호천사 추천드리고요 극후반엔 한번살아나는게 겜을 이기게만들수도있어요
모자가없어도 딜은 충분합니다 해보시면 알수있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은 1렙때 투창을 재간둥이로 피하고 평평 딜교 하면 판테온 패시브도 없고 1렙떄 딜교를 합니다
그이후엔 6레벨 전까진 사렸다가 6렙이후부턴 압도하실수있습니다
하이머 딩거는 노답
리븐은 큐 3타 에어본을 피하고 딜교하면 성공적이지만
방어막과 압도적인 지속 폭딜로인해 이기기 힘듭니다
말이 카운터고 쉬운챔프지만 피즈는 어떻게 운용하느냐에 따라 틀려지기때문에
어려울뿐 못이기진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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