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테온은 쉬운피관리로인한 정글링, 확정CC기를 가진 1티어 정글러입니다.
쉬운 판테온 공략
시즌4 마무리 플레티넘 1티어 100포
2015-02-12 플레티넘 3티어
2015-02-17 플레티넘 2티어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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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력 +0.95x9
- 공격력 +0.43x9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9.17
- 쿨감소-4.98%
- 공격 속도+1.92%
상대가 AD기반(물리공격력)챔피언이 많을경우 위와 같이 들어주고
(노랑룬에 고정물리방어력 x9도 괜찮음)
상대가 AP기반(주문력)챔피언이 많을경우 아래와 같이 들어줌
빨강
공격력 x9
노랑
공격력 x9 (고정물리방어력 x9도 괜찮음)
파랑
고정마법저항력 x9
왕룬
공격력 x3
패시브를 스킬과 연계하여 잘 사용하면
포션하나 안쓰고 블루골렘-두꺼비는 체력 65퍼 이상남기고 잡기때문에 노랑 고정방어가 딱히 필요없음
상대가 올 AD라면 필요함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양날의 검과 약점노출은 갱킹력을 올려주고
파랑룬과 마술로 인한 시작 쿨감 10퍼센트
정글링,갱킹,궁극기 효율을 올려줍니다.
마스터리는 고정입니다.
(여담)
점멸은 D에 두어야 합니다.
왼손이 키보드의 스킬키를 담당하기 때문이죠.
사람은 손가락중 엄지검지중지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
F에 점멸을 둘 경우 사용시 검지에 약지에가 가게됩니다.
아주 미세한 차이이지만 반응느림 + 자주사용하지않는 손가락의 다른키누르는 현상이 생길수있습니다.
D에 둘경우 FPS게임에 익숙하게 길들여진 킬딸의민족 한국사람들은 아주 편하게 스킬연계가 가능합니다.
고로 나는 D점멸충이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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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스킬을 선 마스터후 를 올림
왜냐 ? 를 선마스터할 경우 정글돌때 마나관리가 쉽고
챔피언 2배 대미지를 통해 와 갱킹력이 비슷하기 때문
티어가 높아질수록 자주생기는 소규모,용 한타때 광역딜도 무시못함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 선마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음
1랩 는 상대적으로 쿨이 보다 짧고 리쉬를 받기때문에 로 체력관리를 위한거임
1랩 찍으면 정글돌다 화남
가능하다면 평 추격 가 좋겠다만 대부분 스펠까지 쓰면서 판테온갱을 피하려함
고로 대부분의 갱킹이 파랑강타 너프로인해 시작이 거의 불가능하다 보면 됨
어차피 를 2대 못맞출거면
선마해서 평가 훨씬 쌤 [판테온좀 해본사람은 다 알거임]
[파랑강타] -평추격
평 예스답
판테온의 는 평타모션 초기화가있기에
평 평 하면 켜진다는 말씀
정글링 1:1 타워다이브 경우 매우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는게 라는 점
그래서 관리를 항상 봐가면서 해줘야함
2랩,3랩 타워다이브 꿀팁
꺼진상태에서 패시브 3스택 쌓고 로 3스택+1패시브 상태를 만들어줌
미드 타워 근처쪽가서 로 1대 맞고 로 스턴! 가 생기기때문에 포탑을 한번더 방어
평타로 를 한번 더 만들어줌.
총 3대까지 포탑딜을 무효화가능하기에 연계만 잘해주면 부리새쪽에서 점멸 2랩다이브도 가능함
2랩 갱킹 꿀팁
개편이후로 자주 못하게 된 2랩갱킹이란건데 판테온은 여전히 강력하게 가능함
선블루 시작 두꺼비 - 블루 먹고 뒤로돌아가서 중간을 기준으로 좀 더 앞에있는 라이너부터 노림
상대 서포터가 이중에있다면
80퍼센트확률로 1킬이상나옴
이놈들이 들고왔다면 원딜부터 노리거나 안가는게 좋음.
선레드 시작 돌거북 - 레드 먹고 미드부쉬 맨 끝에서 조이는 형식으로 갱킹
단 미드가 밀려있다면 블루로 그냥 갈 것
대강하
1랩 150초이지만 우리는 쿨감을 5~10퍼 들고 시작함.
135초 거의 2분마다사용가능하다는 점.
대강하를 얼마나 잘쓰냐에 따라 운영의 차이 / 역전 등등이 판가름되기때문에
거의 항상 쿨타임인 상태여야 할 정도로 중요한 스킬
궁극기는 3가지만 이해하면 아주 쉽게 잘 사용가능
약 5초후에 떨어진다.
우리팀에게는 쓰자마자 보이고 상대팀에게는 낙하전에 보인다.
이동키로 캔슬가능하다.
상대팀 머리위가아니라 상대팀이 도망갈 길목을 차단하는 목적으로 사용하면 매우좋다는점!
그리고 티어가 낮을수록 호응이 똥이니 잘 생각해서 무리안하고 궁극기 사용하는것이 최고
뭔가 아니다 싶으면 그냥 과감하게 캔슬하는게 이득 날아오르기전에 가능하며 10초후에 다시사용가능해진다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으로 부드럽게 가야하는데 멍청하게 똑같이 가면 안돼
상대팀의 탑과 미드가 ap이거나
강한 한방을 가진 미드챔프일때
---or---oror
무난하게 탑 ad 미드 ap일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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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ad일때
골라서 입맛대로 가주면 됨.
신발은 언제든 등으로 필요성을 느낄때 교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를 쉽게 끊어서 상대하기 까다로움
다만 이녀석은 궁극기가 이동+합류용이지만
내껀 한타용이란점에서 위안을 찾아야함
E로 먹히고 QWR당해서 킬주기 쉬움
초반에 찍어누르고 주문포식자 가줍시다.
오직 창을 맞춰야만 가능한 깡딜가지고 좋다고 생각하는 충들이 다아이 미만에 깔리고 깔림
+ 창못맞추면 할거없음
우리팀에 니달리 미드 나오면 그냥 판테온하지않는게 정신건강에 매우좋음.
미드갱킹에 강한 판테온이 갱호응 똥 니달리덕에 무쓸모가 되어버림
반대로 상대가 니달리라면 불교식108 갱킹가줍시다 ㅎㅎ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끼릭끼릭"
"끼릭끼릭"
탑미드 - 불교식 108갱킹 가주고
정글 - 걍 다시는 하기싫게 역갱 + 카정 해주면 됨
니달리 사랑하시는 그리고 고수분들에겐 미안하지만
다이아 미만에서 니달리하는 사람중에
한타+갱호응이 좋은 사람은 대부분 없습니다.
1픽이면 벤하는게 제일 편한것 같아요.
말린것 같으면 과감하게 6랩까지 파밍할줄도 알아야함.
말림 + 갱킹 잘하지도 못하면서 갱다니겠다고 경험치스틸하면 정치당하기 딱임
궁만 잘 써도 1인분인 챔프
상대 챔피언중 위험한 자식들을 견제하는 역할
이 녀석들 견제해주는게 매우 좋음
궁극기로 한타를 여는 역할
후반에는 공격보단 수비에 충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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