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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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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8.52
- 공격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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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 스킬
1.상대가 인베를온다 E
2.평범하다 W
스킬콤보는 별거없어요 QW(QW도됨)R평평평평평평평평평
이 제간둥이는 추노 도주 갱호응 용으로만쓰세요
쿨감40퍼찍으면
이스킬을 마스터하면 3.6초마다씁니다



























초반에는 무조건 막타만 먹으면서 갱호응만하면 됩니다
1킬을 먹으면 그뒤로는 진짜로 라인전이 쉬워지니 초반만
버티자는 목적으로 하면됩니다!
1. 상대들어오는 챔프한테 R를쓰고 원딜을 물러간다
2. 원딜한테 모든 스킬을 쓴다
3. 앞라인부터 녹인다(퍼뎀이라서 앞라인도 잘죽임)
나중에 쓸게요..
AD피즈는 마치 잭스가 왕귀하는것과 비슷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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