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관을 가는 무지막지한 람머스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7 - 방어구 관통력 +1.6x2
- 방어 +1x9
- 마법 관통력 +0.63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방어구 관통력+17.83
- 마법 관통력+14.21
- 방어+9
이렇게 가주시면 됩니다.
쌍관껴서 정글링이 힘들거라 생각하시는데요.
방관은 정글몹의 방어력이 12정도인데요
이를 모두 무효화하고 0방어력으로 정글몹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렇담 쌍관을 왜끼느냐???
마관은 람머스의 w와 의 기본공격시 마법피해량 30% 피해
때문에 가는겁니다.
람머스의 방어 무시 공격과 나를때리면서 아픈
마관 효과로 상대ad건 뭐건 덤벼들게하여 잡아버리는 무서운 람머스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처음 w 찍고 q를 1개만찍은뒤 다시 w를 찍고 e를 어느정도올려
갱킹을 시도합니다
w를 주핵심적으로 마스터해주시면 강력한 데미지가 나옵니다.
일단 경비대의 길잡이로
정글링을 도운후
바로 선 가시갑옷을 갑니다.
그냥 공격 아이템이에요
q진입후 w쓰고 도발을 먹인후
때리다보면 상대는 피가 깍여있습니다.
정글템은 포식자 공속템을 가는데요
마법피해량이 있기때문에 마관과 상관하여
많은 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강철 솔라리를 맞추어서 재사용시간도 줄이고 체력 딜로스도 줄입니다.
ad가 상대쪽에 3명이상일시 정말 꿀 트리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