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티어가 높지도 않고 게임을 그리 잘하지도 않는다는 점을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단지 저는 탈론을 언랭때부터 애정을 가지고 많이 해봤을 뿐입니다.
대략 노말게임 포함하면 500판 가량 했을거에요.
요즘 메타가 점점 변해가고 있고, 작년 9월 달에 침묵이 삭제 되면서 탈론이라는 챔프는 비주류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씀 드립니다.
탈론 고인 맞습니다.
이만한 쓰레기 챔프가 없어요.
라인전 약하고, 상대가 조금만 탈론 상대할 줄 알면 푸쉬하면서 로밍도 못가게 하고, 탈론의 강점인 광역딜 또한 상대가 탱템을 둘러버린다면 간지러워집니다.
도주기도 마땅치 않기 때문에 운영에서 매우 뛰어난 것도 아닙니다.(운영이 않좋다는 것은 절대 아니에요.)
제드가 밴이 안된다면 탈론하지 말고 제드하세요.
도주기, 라인 클리어, 라인전, 암살, 운영 모든 면에서 탈론보다 좋은 챔프입니다.
그러나 1초 순삭이라는 메리트가 아직도 탈론에게는 남아있기 때문에
저는 그 손맛을 잊지 못하고 아직도 탈론을 합니다.
(사실 저도 제드 살면 제드합니다.)
이렇게 탈론이 쓰레기인 것을 알면서도 탈론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가 비록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을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탈론만 500판 정도 했기 때문에 공략을 씁니다.
이번 시즌이 데스가 훨씬 많습니다.
이걸로 탈론 침묵 삭제의 여파를 알 수 있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공격력 +0.43x9
- 쿨감소 -0.83%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공격력+3.87
- 쿨감소-7.47%
상대방이 바보가 아닌 이상 천갑옷 - 추적자의 팔목보호대 트리를 타고, 후반에도 방관의 효율이 훨씬 좋기 때문에 방관룬을 최대한 많이 이용했습니다.
상대방이 르블랑이나 신드라나 카타리나같은 빡센 ap챔피언이라면 쿨감룬 대신 마저룬을 들어주세요.
전 무슨 ap챔피언이 나오든 무조건 마저룬을 듭니다.
요즘 탈론에게는 모든 ap챔프가 다 빡셉니다. ㅠㅠ 탈론은 라인전 최약캐이죠..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전 특성을 아무렇게나 쓰긴 하는데 사실 이게 가장 무난합니다.
오펜스에는 스킬 딜 위주의 ad누커에게 필요한 것들 위주로 투자했고
라인전 약캐인 탈론이 초반을 버티기 위해서 디펜스에 나머지를 투자했습니다.
사실 룬, 특성은 취향대로 하시면 됩니다.
점화, 점멸이 진리입니다.
탈론에게 쓸만한 다른 스펠로는
: 어차피 탈론은 라인전 약하니 로밍다니겠다. or 탑탈론
: 리븐, 야스오, 제드, 카타 상대로 유용하긴 한데 저도 사실 잘 안씀
사실 한번도 안써봄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녹서스식 외교
(Noxian Diplomacy)
- 마나 소모: 40/45/50/55/60
-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 탈론의 다음 기본 공격이 30/60/90/120/150 (+0.3DMG)만큼의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적 챔피언인 경우 출혈을 일으키며 6초 동안 10/20/30/40/50 (+1.0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받고 지속 시간 동안 위치가 드러납니다.
탈론의 후반 주력 딜링을 담당하는 스킬입니다.
후반에 쌘 것도 솔직히 치명타 빨입니다.
인피 뜨기 전까지는 얼마 안쌔니 절대로 선마스터하지 않습니다.
- 갈퀴손
(Rake)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탈론이 부메랑 단검을 여러 개 던져 명중하는 적에게 30/55/80/105/130 (+0.6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검에 맞은 적은 2초 동안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 사정거리: 600
라인전 견제기(?)
솔직히 초반에 템뜨기 전에 아프지도 않습니다. 거리도 짧아서 대놓고 맞아주는 메이지도 없고요.
같은 ad 챔프인 제드와 제이스의 짤짤이와 비교하면 그냥 웃음만 나옵니다.
탈론이 괜히 라인전 약캐가 아니에요.
그래도 초반에 라인전 약캐인 탈론이 이 스킬로 라도 cs를 챙길 수 있고 로밍갈 때 라인 푸쉬의 주력기이니 선마스터 합니다.
(발)목 긋기
(Cutthroat)
- 마나 소모: 35/40/45/50/55
-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 탈론이 대상의 반대편으로 순간 이동하여 대상의 이동 속도를 0.25초간 99% 늦춥니다. 이후 탈론이 가하는 모든 피해가 3초간 3/6/9/12/15%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700
이 스킬 때문에 탈론 유저들이 떠나갔습니다.
탈론이 대회에서도 픽이 됬던 이유가 1초 침묵 때문이었습니다.
제드가 원딜을 물러오면 원딜이 도망갈 틈이라도 있는데
예.. 탈론한테 물리면 수은 없는 이상 거의 즉사라고 봐야됬어요.
그런데 망할 라이엇 모렐로 ㄱㅅㄲ가 침묵을 없앴어요.
침묵만 있어도 탈론은 고인챔프가 아닙니다.
침묵 없어져서 이제 후반에 베인, 이즈리얼과 같은 원딜을 잡을 때 붙자마자 도주기로 빼고 카이팅 당해서 역으로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이제 우리팀의 cc기가 들어가는 것과 원딜의 도주기 사용 가능 여부를 보고 신중하게 진입하시길 바랍니다.
라인전에서도 이 스킬을 이용해 매혹, 속박과 같은 cc기를 피하면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침묵이 없기 때문에 대놓고 진입하면 얻어맞습니다.
- 그림자 기습
(Shadow Assault)
- 마나 소모: 80/90/100
-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초
- 탈론이 사방에 검을 던지면서 최대 2.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투명 상태가 풀리면 검이 다시 탈론이 있는 곳으로 모여듭니다. 검이 움직일 때마다, 한 개 이상의 검에 맞은 적은 그림자 공격으로 120/170/220 (+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 범위: 500
탈론이 고인이 되긴 했어도 우르곳, 트런들, 스카너랑 어깨동무할 정도까지는 아닌 이유가 바로 이 스킬에 있습니다.
암살자 챔프인데도 광역딜링이 가능하다는 메리트죠.
솔직히 광역딜링?
이거 중반까지가 끝입니다.
후반에 탱템 두르면 딜 안나와요.
그러나 후반 가도 치명타와 동반되는 q가 강하기 때문에 우리는 탈론으로 깡뎀 ad템이 아닌 치명타 템을 올리는 겁니다.
중반까지는 광역딜 용으로 잘 써먹고 후반에는 그냥 궁 먼저 키고가서 원딜 암살하시길 바랍니다.
후반가면 서폿, 탱커한테 원딜 지키는 템이 많아서 무조건 안보이게 선 궁 진입 하세요.
요우무와 시미터를 활용하면 엄청난 이속으로 진입해서 원딜의 대가리를 터뜨릴 수 있습니다.
패시브에 대해서는 설명 안하겠습니다.
그냥 탈론 패시브 보면 화밖에 안나네요.
궁금하면 직접 롤 백과사전 들어가서 탈론 패시브 봐보세요.
정리하자면, 탈론은 w-q-e 순서로 스킬을 선마합니다.
궁은 알아서 제때에 찍어주세요.
그리고 왜 3랩 때 q 안찍냐고요?
어차피 들어가서 딜교 안해요.
3랩 때 e로 딜교하면 미니언 딜 + 상대 딜로 개쳐맞고 퍼블까지 내줄 수도 있습니다.
상대는 천갑5포기 때문에 보통 안아파해요.
요즘 탈론은 3랩 때 트페같은 라인전 약캐에게 e로 딜교를 걸어도 딜교 집니다.
탈론의 현실이에요.
그러나 갱 호응을 하기 위해서는 3랩 때 q를 찍읍시다.
제드나 야스오와 같은 근접 캐릭이 나오면 2랩 때 q를 찍어주세요.
만약 갱호응을 하고 싶으면 e를 찍고요.
하나 꿀팁 줄까요?
상대 템을 잘 봅시다.
상대가 도란반지 2포네요?
그거 스웨인 같은 극상성 챔프가 아닌 이상 1~2 랩 때 w 두번정도 긁고
3랩 때 q 찍고 e평qw점화로 퍼블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이런 ㅄ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도란 반지를 꿋꿋하게 들고오는 아이들한테는 탈론을 개무시한 벌을 줍시다.
아무리 침묵이 사라졌고 라인전 약캐라고 해도 탈론은 탈론입니다.
언제나 자신에게도 한방 기회가 있다는 것을 잊지는 맙시다.
특히 6랩 이후에는 신드라 스턴, 아리 매혹 등 중요한 cc기가 빠지면 가차없이 e로 들어가서 강압적인 딜교를 해주세요.
아무리 침묵 없어도 탈론은 엄연한 암살자챔프고 딜은 그대로란 말입니다.
그러므로 너무 쫄기만 해서도 안됩니다.
그럼 스킬콤보 설명 들어갑니다.
탈론 콤보를 알려 드리기 전에 탈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평타 - 입니다.
평타데미지가 들어가자 마자 를 쓰면 평타의 후속 딜레이가 캔슬되기 때문에 무조건 중요합니다.
급한 상황이고 평타 딜이 없어도 잡을 상황에는 를 먼저 쓰고 로 진입해도 됩니다.
[ 기본 콤보(국민 콤보) ]
탈론의 가장 기본적인 콤보입니다.
- 평타 - - - - or or 평타
[ 고속 콤보 ]
기본 콤보 보다는 더 빠르게 딜을 넣을 수 있는 콤보입니다.
영상에서는 제가 약간 버벅거려서 빠르게 넣지는 못했네요.
로 을 바로 접을 수 있기 때문에 딜레이가 사라져서 더 빠르게 콤보를 넣을 수 있는 것입니다.
- 평타 - - -
[ 암살 콤보 ]
탈론 침묵 삭제 이후로 가장 중요한 콤보가 되었습니다.
이 콤보처럼 은신해서 다가가면 상대방이 반응해서 cc기를 넣거나 도주기를 쓰기 힘들기 때문이죠.
잘컸을 때나 상대방의 피가 적거나 후반에 인피가 떠서 의 데미지가 괴랄할 때에 가능한 콤보입니다.
후반에 혼자있는 딜러를 암살할 때는 무조건 이 콤보를 이용해주세요.
대놓고 가면 무조건 로 들어가자마자 존야쓰거나 도주기 씁니다.
상대가 멀리 있으면 요우무와 점멸을 활용하셔도 됩니다.
() - ~ () - - 평타 - -
[ 콤보는 아니지만 여러가지 스킬 활용 ]
상대가 딸피인데 멀리서 사릴 때 : 미니언 - - - 상대에게 걸어가서 평타 -
도주기 있는 상대를 잠복해있다가 잡을 때 : 부쉬 안 대기 - 상대 오면 - 평타 - - 보통 여기서 도주기를 쓰는데 - -
광역딜 넣기 : 광역딜을 가장 많이 넣을 수 있는 위치에 를 타고 - - 그리고 궁 이속을 통해 딜러에게 접근 해서 평타 -
[ 침묵 삭제 이후에 탈론이 제드를 못이기는 이유 ]
일단 암살자끼리의 서로 원콤 싸움이라 제드가 탈론에게 선진입하면 당연히 제드가 이기고요.
탈론이 제드에게 선 진입하면 어떻게 되나고요?
제드가 탈론이 목긋기로 붙자마자 이 영상처럼 컨하면 평타 한대도 못때려보고 날라다니는 제드 쳐다만 보다가 농락당해서 죽습니다.
제드로 탈론 이기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이 공략을 봤다면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후반에 수은뜨면 그냥 위에서 설명드린 암살콤보로 접근해서 제드 족치면 됩니다.
상대팀 미드 챔피언이 짤짤이가 거의 없어서 초반 라인전을 잘 버틸 수 있거나, 우리팀 정글러가 육식이라서 초반에 필킬을 낼 수 있는 경우에는 첫템으로 도 나쁘지 않습니다만
가능하면 가 나오는 타이밍까지 집을 안가고 잘 버티기 위해서 으로 첫템을 들고 갑니다.
4포션은 우물 앞에서서 35원을 모으고 사가시면 됩니다.
첫귀환에는 를 뽑는데 사실 저는 미니언 패치 이후로 선 을 가서 라인 클리어에 힘을 실었는데 선 을 쓰다보니 너무 딜로스가 심한 것 같아 그냥 다시 선 를 가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반드시 을 사서 로밍을 다녀주세요.
은 그렇게 이 나온 후 올리기로 했습니다.
이 나오면 라인 클리어가 빨라져서 더욱 빠른 cs수급과 더티파밍이 가능하고, 좋은 라인 푸쉬력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로밍을 다니실 수 있습니다.
단, 상대방이 이런 순간 폭딜이 괴랄한 ap 챔프일 때는 전 무조건 선 를 갑니다.
선 를 가면 솔킬 따일 염려가 적어지고 오히려 이런 챔프들과의 라인전에서 주도권을 잡으실 수도 있습니다.
선 를 갔으면 그 이후 을 올립니다.
그 다음에는 을 올려서 방관에 힘을 실어줍시다.
그 다음에는 를 가시면 혼자 파밍하는 원딜 족치기 좋습니다.
한타 때 빠른진입, 빠른 타워 철거, 빠른 이속을 통한 운영도 가능하구요.
이후에는 상대방의 cc기 여부를 잘 봅니다.
cc가 많으면 를 바로 올린후에 을 올리고 을 로 업글합니다.
cc기가 별로 없으면 을 올린 뒤 를 올려서 치명타 70퍼에 임박하는 크리 탈론 트리를 탑니다.
를 간 탈론은 지속딜도 매우 좋고 타워 철거도 매우 빠르며, 무엇보다 치명타 확률이 70퍼나 되기 때문에 에서 원딜 대가리가 터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 순간 폭딜 ap딜러가 많으면 저는 을 포기하고 아까 갔던 를 로 업글합니다.
상대방의 cc기가 적어도 무조건 를 가능 경우는 이런 애들이 있을 때 입니다.
후반에는 계속해서 을 먹어주시고요 타워 철거하러 가실 때는 도 나쁘지 않습니다.
후반에 로 바꾸는 이유는 암살하기 전에 시야확보를 하거나 같은 원딜을 잡기 위해서입니다.
은 로 업글해주시고요 절대 다른 신발로 바꾸거나 로 바꾸지 않습니다.
은 탈론의 빠른 진입에 핵심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이런 신발 저도 가봤는데요.. 느려 터져서 원딜한테 접근도 하기 전에 죽더군요.
이렇게 저의 탈론 최종트리는 크게 3개로 나눠집니다.
여기서 많이 묻는 질문에 대해서 답하겠습니다.
왜 탈론은 가나요?
도 탈론에게 괜찮은 템이긴 합니다.
그러나 어차피 의 실드가 있어도 물몸인 탈론은 한타 때 물리면 죽는 것은 똑같고 공격력도 5차이 밖에 나지 않으며
가 라인클리어가 좋아서 운영하기도 더 좋고
무엇보다도 한타 때 굉장한 광역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무조건 를 가는데 가 절대로 나쁜 템은 아닙니다.
실제로 를 쓰는 탈론장인 분들도 많습니다.
이거 왜 가는 건가요?
실제로 에 대한 편견은 매우 않좋습니다.
스킬딜 위주인 탈론이 왜 올리냐면서
그러나 후반 탈론의 주력딜링은 이 아닌 입니다.
의 한방 데미지를 가장 잘 노리기 위해서는 치명타 확률이 35퍼나 되는 가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지속딜링도 엄청나기 때문에 에 꿀리지 않는 백도어 킹이 됩니다.
사실 가 타워 더 잘부숩니다.
에서 치명타 터지면 쌔봤자 얼마나 쌔다고 그렇게 후반 치명타를 강조하나요?
님 한번 원딜해보세요.
그리고 크리탈론한테 한방 맞아보세요.
실제로 체감해보시면 압니다.
반피 넘게 나가요.
그 데미지가 몇이나 되냐구요?
노방템 기준으로 무려 최대 1700까지나 뜹니다.
그 이상 나올 때도 있어요.
방템간 놈도 나온 에게 한방 맞으면 1000 가까이는 까입니다.
그리고 치명타를 극대화한 제가 발명한 정신병자 풀템트리가 있습니다.
노말겜에서만 하세요.
그냥 딜러 한명 족치기에만 좋습니다.
신발이 없어도 절대로 이속이 느리지 않습니다.
그냥 키고 진입해서 한대 때리면 원딜 대가리 터지는 템트리입니다.
- - 평 - 하고 빼면 원딜 흔적도없이 사라져있어요.
그리고 공속도 존나 빨라서 탱커랑 맞다이 할 때도 존나 쌥니다.
이걸로 탱템 4개나온 을 녹였어요. ㅋㅋㅋㅋㅋ
또 하나 많이 물어볼만할 질문이 있네요.
왜 생존템 안가나요?
어차피 탈론은 생존템가도 물몸이라 녹는 것은 똑같고 지속딜링이 좋은 챔프도 아니라서 맞으면서 계속 때리는 챔프가 아닙니다.
탈론은 한콤보 제대로 넣고 점사당해서 죽는 챔프에요.
생존템 가도 죽을바에 딜을 더 올립시다.
굳이 가고싶다면 이정도 가볼만 해요.
아, 생존템 가긴 가네요.
이것도 어찌보면 생존템이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로밍은 탈론이 우위
견제도 ㅈ같고
장애가 아닌이상 거리도 안내주고
거리 내줄 쯤에는 이미 탈론의 피는 걸레짝이 되있음
한타로 이새끼가 좋고 로밍가도 ㅈ같게 궁지원함
6랩 이후에 1대1 맞다이는 탈론이 우위인데 탈론이랑 맞다이 떠주는 제라스가 어딨어요 세상에 ㅋㅋㅋ
한타는 탈론이 우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화 들어야 이길 줄 알았는데 정화 안들어도 탈론이 유리하더군요.
이제 베이가 패치되서 스턴 0.75초 후에 걸리는 걸로 되면 정화 안들어도 탈론이 개쳐바르겠네요.
후반 기여도도 탈론이 더 나음 얜 수은뜨면 이도 저도 안되는데 비해서
얘는 광역딜도 별로고
좀 잘하는 트페면 거리도 안내주고 라인 푸쉬랑 파밍만 하다가 바로 궁으로 날아가서 킬먹고 옵니다.
그래도 다른 챔프들 보다는 딜교가 수월해서 쉽다고 넣었습니다.
후반갈수록 얘가 더 좋으니 겜 빨리 끝냅시다.
탈론한테는 걍 궁 도주기임
카사딘 궁 사거리 450으로 바뀐다는데 그 때는 탈론만나면 아에 대가리 터지겠네요.
후반 기여도가 탈론보다 매우 좋거나 그런것도 또 아님
후반 기여도는 그냥 비슷함
겜 끝날 때 까지 1대1은 탈론이 유리함
상대법은 나중에 올릴게요.
시간이 없는 관계로
초반 라인전은 무조건 라인을 당기면서 사립니다.
확실한 킬각이 아니면 절대로 로 진입하지 마세요.
그 순간 갱와서 죽습니다.
그리고 탈론이 라인전 약캐라서 무조건 쫄기만 해서는 안됩니다.
탈론이 다른 라인전 약캐인 트페와 다른점은 탈론에게는 한방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방에 죽일 수 있을 때는 의 선공권을 이용해서 죽입시다.
물론 이제 침묵이 없기 때문에 자신이 상대의 스킬을 맞았을 때의 생사 여부도 고려하고 상대의 도주기 여부도 고려하고 진입해야 겠죠?
그렇게 초반 라인전을 사리다가 우리팀 정글러 갱이 오면 로 호응을 해서 적의 스펠을 빼거나 킬을 냅시다.
6랩 이후에는 무조건 로밍 위주로 합니다.
탈론이 고인인데도 아직 씹고인이 아니고 숨은 쉬는 이유가 로밍이 매우 좋기 때문이죠.
6랩 이후에는 무조건 라인 푸쉬를 해주시고요.
갱이 올 수도 있으니 와드 두개는 꼭 삽시다.
라인 푸쉬를 했으면 끊임없이 맵을 봐주시고 갈 곳이 없으면 을 이용한 더티파밍을 해줍시다.
무리한 더티파밍은 집을 가게 될수도 있으니 삼가합시다.
탈론은 맵리딩이 가장 중요합니다.
로밍이 탈론의 생명줄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로밍을 갔을 때 상대방의 생존기가 있으면 무턱대고 를 쓰지 마세요.
먼저 의 빠른 이속을 통해 걸어간 후 을 이용해 싸우다가 생존기를 썼을 때 로 따라가 줍시다.
위에서 설명드린 암살 콤보를 이용해서 로밍을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제 그 다음에는 한타가 열릴 텐데요.
만약 이 잘컸는데 우리팀이 못컸다면 스플릿 푸쉬를 하면서 타워철거를 해주세요.
2~3명을 빼냈다면 이득을 취하라고 오더를 내리시고 1명정도가 막으러 온다면 숨어있다가 암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과 우리팀이 모두 잘큰 상황이면 그냥 한타 열어도 되구요.
바론을 먹은 후 1 3 1 등으로 나눠서 따로 따로 밀면서 이득을 취하셔도 됩니다.
우리팀은 잘해주는데 가 똥싸서 버스타고 있는 상황이면 그냥 한타 때 무리하지 말고 앞라인부터 천천히 녹여주세요.
걍 랑 울팀 다 똥싸면 서렌치세요.
의 한타 역할은 딜러 암살 + 광역딜 입니다.
상대방 ap는 거의다 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원딜을 무는게 가장 이상적이며, 암살이 도저히 안되는 조합이면 암살을 포기하고 최대한 광역딜을 많이 넣도록 합시다.
한타 전에는 맵을 주시하다가 혼자 다니는 딜러들 있으면 암살합시다.
만약 상대방에 와 같은 살려두면 딜러들을 족칠 위협적인 존재가 있으면 그 챔프를 무조건 첫번 째 타겟으로 잡습니다.
가 가 있더래도 무조건 먼저 물어서 를 빼내 궁을 1초라도 못돌리게 해야됩니다.
그 다음에 가 존야를 쓸 텐데 그러면 바로 로 최대한 광역딜을 넣은 후 바로 이속으로 원딜에게 접근해서 평타를 원딜에게 씁시다.
챔피언 별 상대법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말합니다.
제드 살면 제드 하세요. 탈론은 제드 밴될 때 합시다.
마지막으로 제 탈론 매드무비
노말 겜에서 찍었고 랙 존나 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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