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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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달린다. 고로 존재한다.
내가 왜 달리냐고?
그곳에 라인에 있기때문이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은 유틸의 이속3개와 가장 위에있는 특성을 찍는다.
나머지는 안찍어도된다.
만약 니가 특성을 9 21 0 혹은 0 21 9 등을 들게된다면 넌 이속이느려 넌 좌절을하게되고, 니가 좌절을하게되면 넌 게임을 제대로 할수가없다.
만약 니가 게임을 제대로하지않으면 너의 팀원이 속상할것이고, 속상한 팀원은 담배를 필것이다.
그리고 담배를피면 그사람은 죽게된다.
넌 유틸을 찍지않아 사람을 죽였다.










가시박힌 껍질 (Spiked Shell)
람머스의 기본 공격이 10 (+방어력의 1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회전 (Powerball)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람머스가 6초 동안 공 모양으로 몸을 만 후 적을 향해 돌진하여 이동 속도가 150~235%만큼 증가하며, 충돌 시 80/110/140/170/2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50/60/70/80%만큼 낮춥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 (Defensive Ball Cur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람머스가 최대 6초 동안 몸을 말아 웅크려 자신의 방어력을 40 (+방어력의 40/50/60/70/80%) 만큼 상승하고, 마법 저항력은 10 (+마법 저항력의 30/35/40/45/50%)만큼 상승합니다.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광란의 도발 (Puncturing Taun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람머스가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를 1.2/1.4/1.6/1.8/2초 동안 도발하며 지속시간 동안 람머스의 공격 속도가 20/25/30/35/40%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지진 폭격 (Soaring Sla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람머스가 공중으로 뛰어오른 후 지점에 착지하여 100/175/2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15/17.5/20% 둔화시킵니다. 범위 중앙 근처에 있는 적에게는 이동 거리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회전 중에 사용했다면 중앙에 있는 적들은 0.75초 동안 공중에 뜹니다.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구른다.
스킬 활용 팁
스킬은 q선마면 어떻게찍든 상관없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이속만간다.
2500원이라는 싼가격으로 이동속도를 6퍼센트나 올려준다.
액티브 템으로 상당한 이속을 얻을수있다. 게다가 상당히 싼 가격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준다.
이 유령무희는 2800원이라는 비싼가격에 판다.
이 스태틱은 유령무희보다 300원싼 가격에 이속6퍼센트를 준다.
이 아이템은 사면안된다.
이걸 보는 당신은 얼건은 왜간다는거지? 이속도 안붙어있는데? 이거 완전 트롤새끼아니야? 라고할것이다.
우리는 이속때문에 cs를 잘 못먹으니 승천의부적을 가서 미니언을 먹지못하지만 어느정도 돈이 보충되도록한다.
그리고 다른 쓸만한 템으론

게다가 하위템에 1100원으로 싼 가격에 이동속도를 5퍼센트나 올릴수있다.

+가격값 못하는템들

그리고 이속 5프로를 준다.
하지만



그래 인정한다.
하지만 이 얼어붙은건틀릿을 간다면 q에 파란색터보 처럼 존@나게 간지가난다.
만약 이 아이템을 쓰고 구르면 적팀은 아마
"미친 람머스 손 봐 존나무섭다"
라며 존@나게 꽁무니빠지게 튈것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노틸러스

애니

미스 포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헤카림
헤카림은 같은템을 가도 나보다 느리다.
고로 헤카림은 자존심이 꺽여 탈주를할것이다.
고로 헤카림은 자존심이 꺽여 탈주를할것이다.

마스터 이
마이는 궁을쓰면 빨라지지만 하지만 내가 빠르다.
마이가 궁키고 나를 따라온다고 한들 녀석은 나를 따라오지못한다.
내적수가 아니다.
마이가 궁키고 나를 따라온다고 한들 녀석은 나를 따라오지못한다.
내적수가 아니다.

문도 박사
문도도 궁을 키면 이속이 빨라진다.
하지만 그렇다고 한들 나보다 느리다.
이세상에 나의 적수는 아직없다.
하지만 그렇다고 한들 나보다 느리다.
이세상에 나의 적수는 아직없다.
라인 / 정글 운영법
길이 있다면 오로지 달린다.
초반 운영법
미드로 구른다.
중반 운영법
탑으로 구른다.
후반 운영법
바텀으로 구른다.
팀파이트시 역할
팀이 미드에서 한타를 하고있다면 빠르게 미드로 돌진해서 적팀을 추월하고 빠르게 적팀 본진으로 들어간다.
그렇게되면 적팀은 무서워서 울며 한타를 질것이다.
챔피언별 대응법
빠르게 구른다.
마치며
구르자.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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