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루시안 별로 하지도 않고 원딜자체를 못합니다.
그냥 여러가지 템트리를 구상하고 적용시켜보았는데
이만한게 엄슴니다.
공속 루시안
코어템 뜨는 시간과 재미도 만큼은 보장합니다
효율은 알아서 판단하셈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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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1 (+100) | 2341 | 마나 | 320 (+43) | 1051 |
공격력 | 60 (+2.9) | 109.3 | 공격 속도 | 0.625 (+4%)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6.75
경계: 아군이 루시안에게 체력 회복 또는 보호막 효과를 부여하거나, 근처 적 챔피언이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루시안의 권총이 과충전 상태가 되어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15 (+0.2AD)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두 번째 탄은 개별 공격입니다.
3.5초 내에 공격하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경계는 강화된 기본 공격을 4회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루시안이나 아군이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면 1초 동안 루시안의 이동 속도가 60/65/70/75/80 상승합니다. 아군이 이 효과를 발동시키면 루시안이 경계 효과도 얻습니다. (사정거리: 900.0)
재사용 대기시간: 19/17.75/16.5/15.25/14초
빛의 사수가 발동된 상태에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2초 감소합니다.(적중 시 마다 2초 감소. 두번의 공격을 모두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45.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총을 난사하는 도중에 끈질긴 추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 횟수는 루시안의 치명타 확률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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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만 된다면
q 빵빵 w빵빵 e빵빵 궁 빠라라라ㄹ라라라ㅏ라랄 (물론 빠르게 하시는법은 아시죠?)
이걸로 나중에 적 원딜 스킬한번으로 원콤냅니다.
그리고 q선마 다음에 e선마가 더 낳은것 같지만 딜도 올라가고 이속도 올라가는것도 좋을것같아서 이래찍었음
공속루시안의 존재 이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가장 핵심적인 아이템 템트립니다.
요무무 키고 쓰면 어우 씌ㅇㅣ버 빨라요 빨러 한 28방정도를 때리던데 너무 빨리 총알이 나가니까 쏘는줄 알았습니다. 도로로로로로로 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템트리의 최대 장점이 있는데 그게 바로 코어템 뛰우는 시간입니다.
이렇게 템트리가면 코어템 뜨는속도가 님들 야동보다가 누가 방문열고 들이닥쳤을때 네이버창 띄우는것만큼 빠릅니다.
의도치않게 실시간검색어 살펴보는것처럼 의도치않게 누구보다 빠르게 코어를 뛰우는 나를 발견할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공속이 빠르니까 무척 재미나요.
패시브 때문에 안그래도 빠른공속 공속템 가니까 키보드 게속 두들기고 마우스 흔들흔들 딸칵딸칵 거리니까 스타크래프트 저그 플레이 하는줄 알았습니다. 손이 바쁘니 신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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