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3.86
- 방어+9
- 쿨감소-14.904%
문양 성장쿨감을 다박으면 쿨15%임 = 쿨감신
문양에 마관을 박으면 6밖에 않오름 마관신은 마관 15인데 그럼 마관이9가 손해보는거임
고로 성쿨 다박고 마관신을 신어야됨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가 라인푸쉬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라인클리어 좋지 않은챔프는 1렙에 벨코즈가 w로 라인 밀어버리면 미니언 엄청 놓칩니다.
q 맞추면 we동시에
e 맞추면 wq동시에
각나오면 주저말고 바로 굉장히 간단합니다. ( 사거리 좀 아쉬우면 앞점멸 r )
그리고 애들 뭉처 있을때 바로 궁쓰지말고 시전속도 빠르니까 qwe 먼저 쓰고 궁쓰는게 좋습니다.
Q 70%슬로우 E 0.75초 점프 cc가 아주 치명적입니다.
잘맞추면 정말 좋은 챔피언이고 잘못맞추시면 다른챔피언 찾아가시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솔직히 제드 르블랑 빼고 다 별로임
벨코즈할땐 적의 무빙을 잘 파악하고 q e 잘맞추고 r 각보이면 바로 갈기고 항상 짤리지 않게 찌질이처럼 뒤에 숨어다니고
벨코즈하면 손이랑 눈 존나아픔 끝까지 집중해야되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