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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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체력 +8x9
- 쿨감소 -0.83%x9
- 방어 +4.26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72
- 쿨감소-7.47%
- 방어+12.7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빠른 강타 쿨타임은 정글링 및 한타에서 두루 도움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 1
- 2
- 3
- 4
- 5
- 6
스택을 그렇게까지 신경썼다면 정글나서스를 해서는 안 되었음.
E선마의 장점은
정글링의 속도가 매우 빨라진다는 점.
갱킹시 확실한 딜과 높은 방어감소로 보다 좋은 갱킹이 가능하다는 점, 두가지인데,
단점도 있음. 마나 사용임. 따라서 Q를 찍을지 E를 찍을지는 본인이 생각해서 번갈아 찍는것도 고려하길 바람.
(실질적인 AP아이템을 올리는건 정글 아이템을 완성한 이후라는 것도 고려 바람.)
---체력 300/450/500증가
->방어력 마법 저항력 위주로 빌드하는게 좋음.
---3/4/5%대미지+0.01% AP계수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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