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즌 4,5에서 람머스를 즐겨하는 유저입니다
시즌 5 부터는 딜람머스를 즐겨서 하는데 저 말고 다른 람머스유저들도
같이 즐겼으면 해서 공략글을 써보려고합니다 ㅋㅋ
마관람머스 시작하게된 이유는 방어력이나 마방이 아무리 높아도 일정이상되면
효율이떨어져서 최소한을 맞추고 딜을 가보면 어떻겟나 싶어서 ap주문력탬도 가보고
마관탬도 가보고 했는데 마관탬이 엄청 효율이좋은것 같아서 계속하다 공략글 작성하게됫네여
롤 닉넴은 azi mae 이고 티어는 아직 플레3밖에안됬어요
보통 람머스가 딜가면 트롤이라고 생각하는데 아 트롤공략이다 생각하지마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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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39.834
- 마법 저항력+27.054
표식에 정글링때문에 공속박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빨강룬에 마관을 박는 이유는 람머스는 딜스킬이 전부 ap계수에다가 w도 마뎀으로 들어가기때문에
마관을 박습니다
인장에는 저는 성장방어를 박습니다 방어룬이 너프 된 이후로 그냥 왕룬에 방어룬을 세개 박아서
굳이 초반정글링을 위해서 인장에 고정방어를 박을 필요를 못느껴서 성장방어로 박습니다
문양에는 성장마저를 박습니다. 올 ad일경우는 마관을 박기도하는데 마저가 아예 없을경우에는 람머스 w가 빠지면
소나나 애니딜도 엄청 아파서 거의 성장마저 박고 플레이합니다
왕룬에는 항상 방어룬 박습니다 왕룬에 방어룬 안박으면 초반에 정글링하면서 드는 물약값이 보통이 아니더라구요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은 공21 방 9 특성 사용합니다
공21 방 9 특성을 드는 이유는 라인전이 끝나고 한타구도로 갔을 때 상황이 두가지가 있는데
상대에 르블랑이나 제드 등 들어오는 챔프들을 마크해줘야되는 상황이 있고,
아니면 제가 상대 원딜이나 미드라이너를 물어야 되는 상황이 있습니다.
어쨋든 공특성가는 이유는 같긴한데
어짜피 우리원딜 미드라이너 물러들어오는 상대챔프들은 람머스 물일이 없어서 이상황에는 딜특성이 훨씬
체감상 좋았습니다 탱특성들면 요새 후반가면 탱도 안되고 딜도 안되는 느낌이라서 우리편 다죽고 그냥 저도
다구리맞고 죽는상황이 자주나오는데 딜특성가면 은근히 딜이 잘나옵니다 초식챔프들 좋아하는데 그챔프들
전부 딜로 다 가봤는데 다른챔프는 아닌데 람머스는 공특들어도 확실히 단단합니다 ㅋㅋ
상대 원딜을 무는 경우에도 탱특성가면 원콤이 안나는데 w5 , e5랩 찍은상황에서 딜특성 들면 상대원딜이
수은장식띠 안나와 있으면 q점멸해서 박고 ew,we하고 궁키면 도발풀리기전에 보통 거의죽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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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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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q로 굴러서 박고 ew,we하시면되요
노와드일경우에는 걸어가서 도발걸고 패다가 q를 확실히 맞춰주시는것도 좋아요 보통 q로 들어가서 q못맞추고 도발걸면
도발시간이 생각보다 짧아서 갱 실패할때가 있는데 노와드면 도발부터쓰고 딜넣다가 q나 혹한의강타 두개 써주시면되요
그리고 나르 점프나 리산드라 e쓸때 도발로도 끊을수잇는데 타이밍잘맞추면 q로도 끊을수있어요
우리 라이너들이 폭딜챔프면 w3개찍고 e 올리셔두 괜찮아요
수정했습니다. 선탬썬파 두번째 마관신 세번째 가갑이나 마저탬이 제일좋습니다 상대 ap많으면 마저하나 두르시고 상황보고 벤시도 갑니다 가갑썬파마관신나오고 리안드리나 심홀 벤시 골라서갑니다 2ap일땐 심홀이랑 벤시 두개가면 진짜튼튼합니다 이게 제일 좋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와드 한두개씩 사고 역갱보는거 좋아요 딜특성에 방룬이라서
생각보다 역갱이 쌔요 그리고 람머라고 무조건 갱만다니다 두세번 실패하면 진짜 힘빠져요
정글링,갱 잘섞어주셔야됨 이건 뭐 저도 티어가 높지않아서 어떻게 말을잘 못해드리겟네요
상황보고 미드갱이나 봇갱 자주가서 용챙길수잇도록 하는게 좋은거같아요
우리 딜러 무는챔프 물어주거나 적원딜 물고 w빠지기전이나 피 좀딿앗을때 적당히 나와서 텔타고 집가서 민병대로 돌아오는것도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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