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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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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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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선마 순서는
Q - W - R - E ( 자신이 Q를 어느정도 맞출줄알고, 센스있게 활용을 함)
W - Q - R - E ( 벨코즈를 플레이한지 어느정도 안됬고, 빠른 라인클리어를 원할시)
두가지로 나뉩니다.
스킬콤보는 또는
를 맞추면
스킬 연계가 이어지기 때문에
를 맞추는것을 연습하셔야합니다.
콤보를적자면
1.
2.
3.견제하다가
로
터트리고
정도가 있겠네요.
유기물 분해 ( Passive )
스킬을 3번맞추면 적에게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예를들어,
또는
쓴뒤
쓰면
두번 터지면서 고정데미지 가 들어갑니다.(맞았을시)
플라즈마 분열 (Q)
벨코즈가 플라즈마 광선을 발사하고 나서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에게 맞으면 광선이 둘로 갈라집니다. 이 광선은 적중 시 둔화를 적용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광선이 둘로 갈라지는것을 설명하자면,
플라즈마 분열이 적에게 적중할시 광선이 왼쪽 오른쪽 두갈래로 날아갑니다.
하지만, 적을 적중하지 않아도 스킬을 날린후 다시 스킬을 재사용하면 그 즉시 광선이 왼쪽 오른쪽 두갈래로 날아가게됩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미니언뒤에 숨어있는 적이나, 다수의 적을 적중하는데 유용하게 쓰입니다.
적을 잘 맞추는 팁을 드리자면,
1. 정면으로 상대방에게 맞추는것
2. 살짝 옆으로 날려 중간에 스킬을 재사용하여 미니언뒤에 숨어있는 적이나 적봇듀오 두명을 맞추는것
3.맞추고 정면으로 쓰는방법
4. 갱을 온 정글러에게 정면으로 사용하여 둔화를걸고,
로 갱을 피하는것
정도가 있겠네요.
공허 균열 (W)
벨코즈가 공허로 통하는 균열을 열어 최초 피해를 입힌 다음, 잠시 시간이 지난 후 두 번째 폭발로 피해를 가합니다.
이 스킬에 최대 장점은 , 최초 피해를 입힌후, 두 번째 폭발 피해로 인해 패시브가 두번 중첩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 것을 이용하여,
등 패시브를 이용한 라인전 콤보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지각 붕괴 (E)
벨코즈가 일정 범위를 폭발시켜 적을 띄우고, 가까이 있는 적들은 약간 멀리 밀어냅니다.
활용을 잘하면, 도주기 없는 벨코즈가 갱이나 로밍에서 살아남을수도있고, 갱킹 호응 , 한방에 적을 원콤보 낼 수 있는 스킬입니다.
생물 분해 광선 (R)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고 광선을 발사하면, 광선이 2.5초 동안 커서 위치를 따라가며 피해를 입히고 적을 둔화시킵니다.
한타때 벨코즈의 존재감이 확 살아나는 스킬입니다.
놓친적을 잡거나, 우리팀이 이니시당했을때 역으로 딜을 넣을수도있고, 벽뒤에서 안전하게 한타에 딜을 도와주는 벨코즈에게 아주 중요한 스킬입니다.
벨코즈 궁을 재시전할시 궁이 끊깁니다.
궁으로 상대방을 계속맞추면 패시브가 계속 터진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리츠 Q , E , R로 끊기기때문에 조심하셔야합니다.

원딜에게 들어올시 바로 E를 맞추셔야합니다. 견제가 중요합니다. 부쉬에 와드박으세요.

힘든점은 모르가나가 궁과 블랙쉴드를쓰고 진입하면 벨코즈는 막아낼스킬이 없기때문에
힘들지만 초반에 견제만 잘하시면 쉽게 킬각이 나오실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미가 Q를 맞추러오면 스킬을 사용해 최대한 많이 맞혀주세요.

벨코즈는 스킬 적중률이 중요한 챔피언입니다.
스킬을 최대한 맞추려고 노력하시면서 6렙을 찍으시면
킬각이 나올겁니다.
+ 벨코즈는 도주기가 없기때문에 6렙이전에는 갱킹을 오는게 보일시, 바로 도망쳐줍니다.
용싸움, 바텀한타 등 많은 교전이 나올때, 포지션 잘 잡아주셔야 합니다.
후반에 풀템이 나왔거나 살짝 풀템이 아닐시에는
미드에서 대치하면서, 스킬만 날려도 적팀의 피가 나가있습니다. 그만큼 딜이 쌥니다.
프리딜 넣으시면됩니다.
왠만하면 물리지마시고 와드없는위치에서 싸우세요.
벨코즈 서폿을 플레이하면서 가장 좋았던 원딜
저랑 같이 바텀라인을 서본 원딜중에 가장 잘 맞았던 원딜입니다.
물론, 사용자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징크스의 를 적팀이 맞는다면 , 벨코즈가 스킬을 매우쉽게넣을수있습니다.
그리고, 징크스의 하고
이 두 스킬은, 6렙을찍자마자 킬을 쉽게낼수있는 스킬들입니다.
+ 추후에 더 추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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