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뽀삐, 망치의 수호자
Poppy, Keeper of the Hammer
21
9
0
1/1
S4 S5 D5 히드라 뽀삐

- 아르타닝(2015-03-12, 조회수: 2166)

뽀삐, 망치의 수호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280 (+40.0) 960
공격력 60 (+4) 128 공격 속도 0.658 (+2.5%) 0.938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7 (+0.7) 18.9
방어력 38 (+4.7) 117.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 +4.2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21.78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5,829 IP
빨강- 그냥 공격력 박아

노랑- 취향따라 방어력 or 성장체력

파랑- 성장마저 or 고정마저 or 쿨감

왕룬- 상대 탑 보면서 마방 or 방어력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 만질거 없이 이대로 하면됨

따로 설명은 안함
특정챔피언 아니면 고정스펠 

텔포 +고스트

특정챔피언은 아래에서 따로 서술
강철의 외교관 (Iron Ambassador)
재사용 대기시간: 16/12/8초
기본 공격시 방패를 던져 상대에게 20~180의 마법 피해가 추가된 원거리 공격을 가합니다.

방패는 근처에 떨어지게 되며, 방패를 주우면 3초간 최대체력의 13/15.5/18%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방패는 적에게 밟히면 파괴됩니다.

강철의 외교관으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방패가 뽀삐에게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475)
망치 강타 (Hammer Shock)
마나 소모: 35/40/45/50/55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뽀삐가 땅을 힘껏 내리쳐 50/80/110/140/170 (+0.9AD) (+ 대상의 최대 체력의 9%)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지대 내부의 적을 20/25/30/35/40% 느려지게 만듭니다.

지대는 1초 뒤 폭발하며, 이때 피해량은 최초의 피해량과 동일합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30/60/90/120/150
굳건한 태세 (Steadfast Presenc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기본 지속 효과: 뽀삐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12%만큼을 추가로 얻습니다. 뽀삐의 체력이 40%미만일 때는 효과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사용 시:뽀삐의 이동 속도가 2초동안 40%증가하며, 주변에서 돌진하는 적을 막고 70/110/150/190/230(+0.7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로막힌 적은 2초 동안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용감한 돌진 (Heroic Charg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뽀삐가 지정된 대상에게 돌진하여 50/70/90/110/130 (+0.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앞으로 밀어냅니다.

이때, 상대가 지형에 부딪히면 60/80/100/120/140 (+0.5 추가 AD)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6/1.7/1.8/1.9/2.0초간 기절상태로 만듭니다. (사정거리: 475)
수호자의 심판 (Diplomatic Immunity)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뽀삐가 4초간 정신을 집중합니다. 이후, 지면에 강력한 일격을 날려 균열을 일으킵니다. 적중한 챔피언은 200/300/400 (+0.9 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적 기지쪽으로 날아갑니다. 균열이 길이와 날려버리는 거리는 정신 집중 시간에 비례합니다.

만약 정신 집중 후 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9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너무나도 쉬도 벽꿍 + 평타 + Q + 평타


상황따라서 평캔말고 Q바로쓸때도있음




눈칫것 사용

스킬 활용 팁


상대탑이 AD면 Q선마 이후 W선마


상대탑이 AP면 Q선마 이후 E선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시작 : 플라스크 4포션

1st : 굶주린 히드라

2nd : 아이오니아의 장화 + 왜곡

3rd : 서풍 + 유령무희

4th : 무한의 대검

5th : 헤르메스의 시미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티모
티모하는 새ㅡ끼 들은 정신병원 보내서 공격성향 테스트 해봐야되

정상적인 삶을할지도 의문이다
럼블
럼블하는 새ㅡ끼 들은 정신병원 보내서 공격성향 테스트 해봐야되

정상적인 삶을할지도 의문이다
나르
나르하는 새ㅡ끼 들은 정신병원 보내서 공격성향 테스트 해봐야되

정상적인 삶을할지도 의문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애쉬
뚜벅이는 나의 먹잇감
미스 포츈
뚜벅이는 나의 먹잇감
바루스
뚜벅이는 나의 먹잇감
많이 하다보면 언제딜교해야하는지 감온다

많이해라

그리고

뽀삐는 라인전강캐가 아님

니가 뽀삐로 라인전 이기면 

넌 그냥 걔보다 롤을 잘하는거

예전에 동준좌가 말햇지

"카운터픽도 정글이 한번 풀어주면 끝나요"

정글러 불러라


 

 

라인 / 정글 운영법

 

 cs먹는 연습만하고 딜교는 이후임


cs 충분히 먹으면


이제 e 평 q 평 평 평 딜교 시작

초반 운영법

 cs 먹느라 초반에 할게 없음

 

갱호응이나 열심히

중반 운영법

 cs 먹느자 중반에 할게없음

 

갱호응 열심히

후반 운영법

 제일 만만한애한테 궁키고 존ㅡ나 때리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브루져

 

챔피언별 대응법

 누구든지 라인당기고 파밍후 왕귀

 

마치며

 손별로 안타니까 두세판만 일반에서 해보면 금방 다이아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