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15) | 2595 | 마나 | 400 (+47.0) | 1199 |
공격력 | 64 (+3.5) | 123.5 | 공격 속도 | 0.625 (+2.05%) | 0.843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8 (+5) | 12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재생 +2.7x3
- 방어+8.19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체력 재생+8.1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최대 둔화율: 60/67.5/75/82.5/90% (사정거리: 850,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술에 취한 그라가스는 다음번 기본공격으로 20/50/80/110/140 (+0.7 AP) + 대상의 최대 체력의 7%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취중 분노 적중 시 효과로 공격 대상 반경 250 유닛 내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그라가스가 유닛과 충돌하면 몸통 박치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부쉬에서 w 쓰고 각재다가 e스턴 평 q 평 <- 가장 킬을 노리기 쉬운 콤보임. 하지만 실제로 일어나기가 매우 힘듬
당연한 소리지만 e각을 잘 재는게 중요함.
w선마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하지만 굳이 q를 선마하는 이유는
치고빠지는 딜교환에서 w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가 힘들기 때문임. 완전히 꽝 붙는 2:2 이상의 교전에서는
큰 효율을 보여주지만, 라인전을 하다보면 꽝붙는 싸움보다는 e로 들어가서 스턴을 주고 (이때 원딜이 평타 한두대 넣어
주고) 백무빙을 하면서 q를 던지는 식의 치고빠지는 딜교환이 좀더 많음. 이런 상황에서 w평타를 활용하기는 굉장히
힘듬. 때문에 스킬레벨에 따라 슬로우퍼센트와 딜량, 그리고 스킬 쿨이 짧아지는 q의 레벨을 올리는게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서폿의 가장 큰 카운터는 아군원딜임.
못하는나미는 그냥 평짤날라올때 배박고 싸우면 되는데...
잘하는 애들은 너무어려움 q도 아끼고 아끼다 잘쓰고
파밍파밍구도가 될 가능성이 농후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