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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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2
- 방어구 관통력 +3.2x1
- 공격력+13.0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구 관통력+3.2
자신의 취향에 따라 방관룬만 박으셔도 되요.
그리고 파랑색을 방어로 돌려주세도 됨
보통은 점화 점멸을 든다.하지만 상황적으로 회복을 들때도있고 배리어 들때도있다.
마찬가지로 상대가 잡밥이면 점화
보통이면 점화or 배리어
너무 어려우면 회복or배리어
간혹가다 텔포 드는 사람도있는데 텔포도 라인 복귀에도 좋고 파밍에도 좋아서 추천한다.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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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을 찍을때 w를 먼쩌 찍는분도 있는데 그건 상대애 따라 다르다.
내가 이건 그냥 잡밥으로 이길껏 같으면 w찍어서 선취를 먹어도되고
아니면 이건 좀 무빙해야겟다하면 q를 찍는게 좋다.
6랩이후 e+r+q땅평x3 r
이렇게 하면 그냥 원콤
스킬 활용 팁
사람들이 평캔하는 이유를 잘모르는데 평캔하는이유가 평타가 빨라지기도 하지만 패시브를 이용하기 때문임 패시브가 스킬 쓴후에 평타 데미지 추가 테미지를 더해주기때문이고 궁을 마지막에 쓰는이유는 궁의 데미지 비례가 상대방의 잃은 피해량 비례라 마지막에 써야 더 많이 단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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