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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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주문력 +0.59x5
- 마법 관통력 +0.87x4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마법 관통력 +2.01x1
- 주문력 +4.95x2
- 주문력+12.85
- 마법 관통력+5.49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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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빵테의 경우 AP계수가 와 에만 있습니다. 그래서 를 먼저 찍고요, 나는 둘조
에 아무거나 먼저 찍으셔도 됩니다. 골고루 찍어도 문제 없구요. AP빵테의 기본이 되자 틀이 되는 스킬은 와뿐이니깐요..! 개인적이나 플레이 했을때나 스킬을 2번째로 마스터 하는것이 나았습니다.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일반 AD빵테나 딜텡빵테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AP빵테밖에 안해봐서 같은지는 모르겠네요.
평평or평(2x)을 하시면 됩니다. 빵테는 빼고는 다 타겟 스킬이라 참 좋은거 같네요ㅎ.. 그리고 왜 평타를 스킬 1개를 쓸때마다 써아하는지는 아이템 창에서 말할께요..!
스킬 활용 팁
같은 경우는 한타를 하는 도중이나 한타를 열때 쓰시면 되는데, 위치를 잘 잡으셔야 합니다. 우리팀이 광역 cc기를 넣는 순간 중앙으로 떨어지는 등 최대한 중앙을 향해서 쓰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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