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 사거리도 짧고 쿨타임 초기화 시간도 길고 딜도 약해서 약하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패시브): 마법 데미지 15% 감소, 유닛 충돌 무시.
(Q): 채널링 끊고, 마법 보호막 생성.
(W): 패시브 및 액티브 평타강화. 평w평으로 평타캔슬. 평타 시 마나 회복 (미니언4-8%, 챔피언20-40%)
(E): 원뿔형 광역 슬로우. 카사딘과 주변 챔피언들이 6번 스킬 사용 시 1회 사용할 수 있음.
(R): 점멸이자 엉덩이 광역 데미지. 6->2초 쿨타임 있으며, 중첩 당 마나 두배, 데미지 추가 효과. 사거리는 점멸(450)보다 조금 더 긴 [500].
R 스택 초기화 시간이 20초로, 전투 및 생존까지 R 4번 안에서 해결해야 한다. (R마나: 50+100+200+400=750)
코멘트
코멘트(0)